Sunday 4 March 2018

Wipo madrid 국제 상표 시스템


마드리드 시스템 작동 방식.


국제 상표 등록 절차.


1 단계 - 귀하의 국가 또는 지역 IP 사무소를 통한 신청 (원산지)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이미 "집"IP 사무실에 신청서를 제출했거나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등록 또는 적용을 기본 표시라고합니다. 그런 다음 동일한 IP 사무소를 통해 귀하의 국제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이 IP 사무소는이를 인증하여 WIPO에 전달합니다.


2 단계 - WIPO의 형식 시험.


WIPO는 귀하의 국제 신청서에 대해서만 공식 시험을 실시합니다. 승인을 받으면 귀하의 상표는 국제 등록부에 기록되고 WIPO 국제 상표 공보에 게재됩니다. 그러면 WIPO는 귀하에게 국제 등록 증명서를 보내고 귀하의 상표를 보호하고자하는 모든 지역의 IP 사무소에 통지합니다.


국제 등록의 보호 범위는이 단계에서 알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는 단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보호를 요청한 지역의 지적 재산권 사무국에 의한 실질적인 심사 및 결정 후에 만 ​​결정됩니다 삼.


3 단계 - 국가 또는 지방 지적 재산권 사무국 (지정 당국의 관청)


귀하의 상표를 보호하고자하는 지역의 IP 사무소는 법령에 따라 해당 기한 (12 개월 또는 18 개월) 내에 결정을 내립니다. WIPO는 국제 사무국에 IP 사무소의 결정을 기록한 후 귀하에게 통보합니다.


IP Office가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귀하의 상표를 보호하기를 거부하면이 결정은 다른 IP 사무소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법령에 따라 관련 IP 사무실 직전에 거절 결정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IP Office가 귀하의 상표를 보호하기로 동의하면, 보호권 증서를 발급합니다.


귀하의 상표에 대한 국제 등록은 10 년간 유효합니다. 해당 지정 체약국에서 효과가있는 WIPO로 10 년마다 등록을 갱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 다.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마드리드 - 국제 상표 시스템.


마드리드 시스템은 전세계에서 상표를 등록하고 관리하는 데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단일 신청서를 작성하고 최대 116 개국의 보호 신청비 한 세트를 지불하십시오. 하나의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상표 포트폴리오를 수정, 갱신 또는 확장하십시오.


시스템 회원 중 한 사람과 개인적 또는 사업 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귀하는 마드리드 시스템의 100 개 회원국이 거주하는 116 개국 중 하나의 소재지에 있거나 산업 또는 상업 시설을 소유하고 있거나 거주해야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을 확인하십시오.


국제 상표 등록 비용에는 기본 수수료 (653 스위스 프랑 *)와 마크의 성격, 보호하고자하는 장소에 따라 추가 비용이 추가되며 등록시 적용될 상품 및 서비스 클래스의 수는 얼마입니까? .


예를 들어, 인도와 유럽 연합 모두에 상표를 등록하고 색상 요소가없고 상품 클래스에 대해 상표를 등록하려면 총 비용은 1'612 스위스 프랑 (기본 수수료 653 + 인도에서 한 클래스 657) + 897 (유럽 연합에서 한 클래스)].


추가 비용은 귀하의 상표 포트폴리오의 수정, 확장 및 갱신에 적용됩니다.


* LDC (Least Developed Country)의 IP Office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기본 수수료가 90 % (65 스위스 프랑)로 줄어 듭니다.


올해의 검토 : 2017 년 마드리드 시스템.


마드리드 전자 서비스.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


마드리드 상품 & amp; 서비스 관리자.


회원 프로필 데이터베이스.


수수료 계산기.


국제 신청서 (MM2)


마드리드 모니터.


마드리드 포트폴리오 매니저.


마드리드 시스템 사용.


마드리드 시스템은 신청부터 갱신까지 상표의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귀하를 지원합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보호를 신청하기 전에 기존 상표를 검색하는 방법, 국제 출원서를 작성하는 방법 및 국제 상표 등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접수 전에 검색하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대상 시장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마크가 있는지 검색해야합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WIPO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는 방법과 국가 및 지역 상표 국의 상표 등록부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홈"IP Office에 마크를 이미 등록했거나 등록 했어야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 사용 자격, 신청서 작성 방법, 필요한 수수료 및 시험 과정을 진행할 때 신청 상태를 추적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국제 출원 또는 등록을 모니터하십시오.


"집"상표권 사무소에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면 해당 상표권이 인증되어 WIPO에 제출되어 심사를 받게됩니다. 국제 등록 절차 (WIPO 및 각 국가 / 지역 상표 사무소가 수행하는 역할 포함)의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진행되는 도큐멘트 유형의 미리보기 포함.


상표 등록 관리.


당사의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국제 상표 등록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갱신 또는 취소 방법, 보호의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방법,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대리인을 임명하는 방법, 요청에 필요한 양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상표 소유자에게.


법적 자원.


상표에 관한 법률 문구 마드리드 제도에 따른 선언 마크 국제 등록 안내 WIPO 국제 마크 공보 (마드리드 모니터) 대체 분쟁 해결.


기타 리소스.


마드리드 시스템은 상품 및 서비스의 분류를위한 시험 가이드 라인을 구성합니다. 서비스 대체 통계에 관한 사무 실무 통계 데이터베이스 | 마드리드 시스템 통계 마드리드 시스템 보류 율 국제 등록부에서 발췌.


업데이트.


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마드리드 시스템에 관한 뉴스, 기사, 팁, 통계 및 간행물 (분기 별 발행) 마드리드주의 사항 - 법적 정보 마드리드 시스템 개발에 관한 통지 및 업데이트 가입 | 모든 WIPO 뉴스 레터.


IP 사무실 용.


현재 회원.


현재 마드리드 연합 회원국은 원산지 국 (Office of Origin)과 지정된 체약 당사국 사무실 (Office of Origin of Office) 둘 다로 의무를진다. 회원의 의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마드리드 시스템 통계, 모델 양식 및 조항과 같은 유용한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미래의 회원.


마드리드 연합 회원이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예비 회원들이 마드리드 의정서 가입 준비를 돕기 위해 WIPO가 제공됩니다. 가입 절차를 통해 신입 회원을 돕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준비 작업과 접근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실무 그룹과 마드리드 회의.


마드리드 시스템의 회원들은 실무 그룹과 마드리드 연합 총회에서 매년 만나 모든 사용자를위한 마드리드 시스템 개선을 목표로 다양한 문제를 논의합니다. 과거 및 향후 모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노바 그라프.


문의 양식.


알 필요 : 마드리드 시스템 및 국제 상표.


마드리드 국제 등록 상표 시스템은 브랜드 소유자에게 90 개국 이상의 상표에 대한 보호를 하나의 절차로 하나의 언어와 한 세트의 수수료로 적용하고 유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보호 수준은 다양 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Novagraaf & s Claire Jones는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여러 국제 관할 지역에서 귀중한 상표권을 등록하고자하는 브랜드 소유자에게 국제 상표 등록을위한 마드리드 시스템은 간단하고 비용 효율적인 보호 수단을 제공합니다. 제네바의 WIPO (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가 중앙에서 관리하는이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소유자는 하나의 언어를 사용하고 하나의 수수료 만 지불하면 90 개국 이상을 단일 절차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일부 고객은 국내 출원보다 40 % 이상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는 어떻게 진행됩니까?


국제 권리 (IR) 신청서는 회원국 중 하나에서 최초로 국가 별 신청서 (예 : 영국 상표 출원 또는 등록)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신청자는 자신의 국가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과 동시에 IR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단, 우선 순위를 주장 할 경우 6 개월 이내).


국가 적용과 마찬가지로 브랜드 소유자는 상표가 적용될 상품 및 서비스 클래스를 표시해야하지만 관심 영역을 지정해야합니다. 모든 관리 및 유지 보수는 WIPO에 의해 중앙에서 처리되지만 지정된 각 국가는 상표권 출원과 동일한 방식으로 자체 상표가 존재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 사용의 이점.


단순화 된 파일링 프로세스로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행정은 간소화되고 중앙에서 신청, 등록, 갱신 및 유지됩니다. 모든 신청서와 연락은 신청자가 선택한 언어 (영어, 불어 또는 스페인어)로 진행됩니다. 각 지정 국가에 현지 대표를 임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변호사의 위임장과 같은 문서 형식은 없습니다 (일부 관할지에서는 여전히 사용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국제 마크의 지리적 보호는 언제든지 연장 될 수 있으므로 상업적 관심사가 될 때 새로운 지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고정 시험 기간이 있습니다 : 12 개월 또는 18 개월. 상표청에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신청서가 자동으로 보호됩니다. 제 3 자에 의해 제출 된 상표 등록국 또는 반대에 의해 제기 된 이의 제기가 없으면 해당 국가에서 현지 대리인을 지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IR에 대한 EU의 지정은 특히 EU의 일부에서만 이의가 제기 될 경우 특히 EU에서 상표를 보호하는 이상적인 방법 일 수 있습니다. IR 시스템은 EU 지정이 이의 제기의 영향을받지 않는 국가의 국가 지정으로 전환되도록 허용하며 직접 신고 된 Community Trade Mark (CTM) 신청서를 국내 신청으로 전환하는 것보다 덜 성가신 메커니즘으로 종종 간주됩니다.


IR 시스템의 단점.


IR 신청서는 & lsquo; home & rsquo; 줄질. 영국의 고객은 영국 또는 CTM 응용 프로그램 또는 등록이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하게도, 국제 출원은 IR 등록일로부터 5 년간 해당 주택에 의존합니다. 따라서이 종속 기간 동안 주택 신고가 포기되거나 취소되면 국제 등록도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이를 & lsquo; central attack & rsquo;이라고합니다. 다음과 같이 & lsquo; 변형 & rsquo; 중앙에서 공격받은 IR 등록을 국내 출원으로 다시 지정 함; 그러나 이것은 시스템 사용으로 인한 모든 비용 절감을 제거합니다. WIPO 시스템이 현지 상표법을 우회하지 않기 때문에 제 3 자에 의해 국가 별 이의 제기가 제기 될 수 있습니다. 즉, 자국 관할 지역에서 상표가 수락 된 경우에도 IR 신청서에 지정된 각 국가에서 상표가 수락된다는 것을 항상 준수하지 않습니다. 사무실 작업에 대한 응답 마감은 매우 짧을 수 있으며 상담원을 지정하고시기 적절한 응답을 제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은 종종 2 주 미만의 마감 기한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관할 구역에서는 등록이 약 1-2 년이 걸리고 종종 국가 별 신청보다 빠릅니다. 그러나 미국 및 EU와 같은 지정의 경우 시간대가 크게 증가합니다. 시스템에서 다루지 않는 몇 가지 주요 관할 지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브라질, 캐나다, 태국 및 많은 중동 지역이 포함됩니다. (협정과 의정서의 회원국 목록은 WIPO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다.) 일부 국가, 특히 아프리카 대륙에서 시행을 촉구 할 수있는 국제 등록 시스템을 인정하기 위해 국가 법률이 업데이트되지 않았다. 문제.


마드리드 시스템이 귀하에게 적합합니까?


얼마나 많은 국가가 지명 될 것인가? 원하는만큼 많거나 적습니다. 요구되는 국가에 따라, 특히 회사가 하나 또는 두 개의 지정에만 관심이있는 경우, 국가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는 것이 더 저렴하거나 더 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지정의 경우, 의정서의 요구 사항은 실제로 국가 요구 사항의 요구 사항보다 엄격합니다. 상표는 각국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까? IR은 각각의 지정에서 사용 / 표시의 차이를 반영하기 위해 변경할 수는 없지만 개별 국가별로 재화 / 용역을 제한 할 수는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려진 이의를 피하기 위해. 어떤 국가가 지명 될 것입니까? 유감스럽게도 특정 관할 지역 (특히 인도)에서는 IR에 의한 권리가 국가 등록을 통해 획득 한 권리보다 취약합니다. 이런 이유로, 등록을위한 one-size-fits-all 전략을 채택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신 기업은 중요한 시장에서 광범위한 보호를받을 필요가있는 마드리드 시스템의 비용 및 효율성 이점을 평가해야합니다. 또한 특정 주요 지역에는 여러 가지 예외가 존재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WIPO 상표 갱신 날짜 외에도 미국은 6 차 년도 사용 명세서 (Statement of Use) 기한과 10 번째 년 갱신 및 사용 기한을 갖고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 될 때 이러한 내용이 항상 명확하지는 않으므로 중요한 마감일을 상기시켜 줄 수있는 IP 변호사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제 출원은 보충 기록부에 등록 될 자격이 없습니다. 마드리드 시스템을 통해 신청 된 클래스는 올바른 클래스가 이미 신청서에 포함되어 있어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중국의 상표 국은 각 지정된 클래스를 비정상적인 하위 클래스 시스템으로 나눕니다. 주어진 하위 클래스의 상표는 해당 하위 클래스의 모든 항목을 포함하지만 IR 애플리케이션 (니스 분류 시스템을 사용)에서 동일한 클래스에 속하더라도 다른 하위 클래스의 항목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lsquo; 소매점 서비스 & rsquo; 클래스 35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심사 과정이 완료되면 지정은 보호받을 수 있지만 신청자는 등록 인증서를받지 못합니다. 브랜드 소유자가 중국에서 소송을 제기해야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고 6 개월이 걸릴 수있는 보충 인증서를 신청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일본은 지정 수수료를 두 부분으로 적용하며 두 번째 부분은 신청이 보호를 위해 허용되는 것으로 확인되면 지급됩니다. 정해진 기간 내에 제 2 자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면 지정이 취소됩니다.


마드리드 응용 프로그램의 각 클래스에는 별도의 지역 번호가 할당됩니다.


인도 / 필리핀 (아마 라오스, 캄보디아, 태국)


IR (마드리드) 시스템에 가입 한 국가가 IR을 제출 한 경우에만 기존 IR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마드리드 시스템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 알아 보려면 Novagraaf 컨설턴트에게 문의하거나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클레어 존스 (Claire Jones)는 Novagraaf의 런던 사무소의 상표 대리인입니다.


WIPO의 국제 마크 및 마드리드 시스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십시오.


국제 상표는 전세계에서 상표 등록 처리를 조화시키는 국제 협약의 대기업 인 마드리드 시스템의 관할입니다. 이 작업은 UN에 의해 ​​창설되고 스위스에 본부를 둔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WIPO)가 처리합니다. 그러나 국제화가 상표 세계에서 어떻게 역할을 하는가?


거리가 점점 좁아지는 세계화 시대와 문화와 시장의 접근에 직면하여 세계 경제에서 상표의 역할의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통해 무형 자산을 성장시키고 확장하기 위해 국가들이 진화 적 외주를 바라 보는 시각에 빠져 있다는 것이 논리적이다.


또한 세계 지적 재산권기구 (WIPO)는 전 세계적으로 민첩한 상표를 관리하고 아직 회원이 아닌 다른 국가에 일찍 출품하려는 노력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멕시코, 콜롬비아 및 인도는 선봉에서 선두를 달리고 "마드리드 의정서"라는 국제 상표 조약에 대한 준수를 선언하며 국제 상표 또는 연합 마드리드 시스템으로 유명한 클럽의 저명한 회원이되었습니다.


국제 상표 등록 (1891 년 4 월 14 일) 및 마드리드 프로토콜 (1989 년 6 월 27 일)에 관한 마드리드 협약으로 구성된 마드리드 시스템은 제네바에 소재한 WIPO (Intellectual Property Trademark Office) 유엔기구.


가입은 자연인 또는 가입국에서 링크 된 (국적, 소재지 또는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설립을 통해) 멕시코가 허용 한 신청 또는 등록에 기초하여 국제 등록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이는 마드리드 연합의 모든 국가에서 효과적입니다.


이렇게하면 각 국가 또는 지역 사무소에 상표의 단위 등록 시간 및 비용의 불편 함을 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신청, 양도 또는 갱신은 WIPO에 대한 단일 청원으로 제기 될 수 있습니다. 단, 기본 상표의 사무소에 요청할 경우 스페인 특허청 (OEPM) 또는 유럽 연합 지적 재산권 사무소 (EUIPO).


WIPO는 절차의 통합 자로서 문제의 과정을 각 지정 국가에 보냄으로써 국제 등록이 이루어지며 이는 각 개별 국가 이전에 등록 된 것과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마드리드 시스템의 이점.


포트폴리오의 국제화에 직면 할 때 우리는 우리가 다루는 다른 상표 법규로 인해 다양한 변화를 겪습니다.


International Trademark System을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 가공의 통일 : 단일 신청서로 마드리드 연합의 여러 회원국 또는 모든 회원국에서 브랜드 주문을 처리 할 것입니다.


- 최소한의 절차 : 공증인에게가는 성가신 및 경비를 피하고, 외무부, 대사관, 택배 등 전에 합법화하는 것을 피하면서 권한을 제시 할 필요가 없다. 미국이 정한 경우에만 선언문 소유자의 서명 한 사용 의도 (DIU)를 보내야합니다.


- 비용 : WIPO를 직접 다루는 것이 현지 변호사의 개입 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한편, 절차의 지불은 국가 급료에 상관없이 단일 지불 및 WIPO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 간행물 : 국제 등록 상표를 발행하면서 국제 상표를 국제 관보에 게시하는 것은 WIPO 자체이기 때문에 국가 간행물 수수료는 없습니다.


- Prevision : 우리는 WIPO 계산기를 사용하여 각국의 절차 비용을 알 수 있습니다. 포함되지 않은 경우 동일한 양식의 미리 정의 된 요율이 적용됩니다.


- 법적 보안 : 각국 사무소는 최대 18 개월 내에 상표 신청에 대한 실질적인 심사를 수행해야하므로이 최대 기간 동안 유리한 결정 또는 거절 이유를 입수 할 것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 오직 언어 만 : WIPO와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스페인어와 다른 공식 언어가 프랑스어와 영어 일 수 있습니다.


- 융통성 : 여러 나라를 지목하는 국제 브랜드는 나중에 언제든지 마드리드 연합 (Madrid Union)의 다른 국가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일한 국제 브랜드로 수년 동안 필요한만큼 더 많은 지정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


- 단순화와 통일 : 우리는 지정 국가의 전부 또는 일부에 영향을주는 단일 행위로 지정 및 비문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된 모든 이점에 대해, 이전에 동일한 상표가 존재한다는 상기 언급 된 요구 사항이 기본 표시 사무소에 추가되며, 국제 상표는 등록 후 처음 5 년 동안이 상표에 의존 할 것이며, 상표는 사용 불능으로 인한 무효 또는 취소의 목적으로 기본 상표와 동일한 운명을 겪습니다.


그 기간 내에 기본 상표가 무효화 된 경우, 그 결정이 나중에 있더라도 그 기간 내에 조치가 취해지면, 국제 상표는 지정된 국가의 국민 권리로 전환 될 수있다. 기금은 이미 만들어졌으며 권리는 효력을 유지하며 연공 서열 날짜는 유지됩니다.


국제적 권리의 합법적 인 효과는 국가 브랜드가 누리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국제화가 기준을 통일하고 프로세스를 통합 할 수있는 경쟁 우위를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국제 단일 파일은 신청자에 대한 절차 및 합리화 및 합리화뿐만 아니라 모니터링 및 비용 절감을 용이하게합니다.


전문 변호사의 조언을 항상 의지하고 있습니다. CASAS ASIN 덕분에이 시스템으로 인해 마크 유산을 최적화하는 데 많은 비용이들 수 있습니다.


최신 간행물.


소셜 미디어.


CASAS ASIN, 스페인의 지도자 및 혁신의 선구자.


미국의 소셜 미디어에 따릅니다.


Avda San Francisco Javier, No. 9, planta 8, suite 7. CP 41018 스페인, 세비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