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스톡 옵션 취득


스톡 옵션 획득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취득 과정에서 적립되지 않은 주식은 어떻게됩니까?
나는 다른 상장 기업이 인수 한 공개 상장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회사의 "제한된 주식 단위"의 주식을 소유하고있다. 인수가 완료된 후에는 모든 주식이 가득 채워질 예정입니다.
취득 과정에서 스톡 옵션 / 제한 스톡 유닛에 일반적으로 어떤 현상이 발생합니까?
나는 그들이 동일한 권리 부여 날짜와 함께 나의 새로운 고용주의 주식과 똑같이 가치있는 금액을 부여하는데 사용될 것이라는 것을 짐작하거나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수에는 여러 가지 가능한 결과가 있습니다. 1) 취득시 자동 가득 가득 2) 취득 후 부분적으로 가득되는 경우 2) 취득 후 해지시 추가 적립 조항이있는 부분적 가득 조건 3) 해지시 추가 적립 조항이없는 취득에 대한 부분적인 가득 조건 4) 취득 후 속보에 대한 조항이없는 취득에 대한 가득 조건은 없습니다.
그 대답에 관계없이, 나는 여전히이 시나리오를 통해 진행된 다른 사람들로부터 듣기에 호기심이 많습니다. 특히 그것이 위에 링크 된 기사에서 설명 된 결과 중 하나가 아닌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했는지 궁금합니다.
인수를 위해 공개적으로 제출 한 Form 8-K 문서에 따르면 같은 일정으로 공평하지 않은 주식을 받게 될 것입니다. 큰!
이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그 직원과 같은 거래에 참여했으며, 매수 중에 참여한 친구와 가족도 알고 있습니다. 즉, 질문의 업데이트 된 부분이 정확합니다. 일반적인 치료 방법은 하나도 없습니다. 적립되지 않은 제한 재고 단위 (RSU), 적립되지 않은 종업원 스톡 옵션 등은 사례마다 다릅니다.
또한 귀하의 경우에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날 지에 대해서는 우선 귀하가 제한된 주식을 발행했을 때 귀하가 (잘하면)받은 보조금 문서에 설명되어 있어야합니다.
어쨌든, 내가 전에 본 두 가지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유닛의 즉시 가득. 임원 또는 핵심 직원에게 부여되는 RSU 또는 옵션의 경우 즉시 가득 조건이 종종 적용됩니다. 교부금 서류는 일반적으로 즉시 가득되는 사례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사례 중 하나는 대개 매수 (buyout)로 촉발 된 통제 변경 (CIC 또는 COC) 조항입니다. 다른 즉각적인 가득 조건은 핵심 직원이 사유없이 해고되거나 사망 할 때입니다. 약관은 다양하며 종종 날카로운 핵심 직원이 협상합니다.
단위를 새로운 일정으로 전환. 정규 직원 수준의 교부금의 "전형적인"것이 있다면, 나는 이것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RSU 또는 옵션 보조금은 거래 가격으로 동일한 날짜와 가득 된 비율로 새로운 일정으로 전환되지만 새 단위 수와 달러 금액 또는 파업 가격으로 변환되므로 최종 결과는 동일합니다 거래 전에.
다른 사람들이 바이 아웃을했는지, 또는 바이 아웃을 겪어 본 사람이 누구인지, 어떻게 대우 받았는지 알고있는 것도 궁금합니다.
저는 다른 회사에 주식을 합병 한 공개 회사에서 일한 두 가지 사례를 겪어 왔습니다. 두 경우 모두 내가 선택한 옵션이 실제 주식이 전환 된 것과 동일한 비율로 조정 된 주식 및 파업 가격의 수와 병합 된 회사의 동등한 옵션으로 대체되었으며 가득 조건은 본질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즉, 전후 옵션은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나는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대형 기술 회사에 의해 인수 된 소규모 개인 기술 회사에서 일했습니다. 내 주식은 계약서에 명시된대로 18 개월 단축되었습니다. 나는이 주식을 매우 낮은 가격 (1 달러 미만)으로 시장에 내놓았으며 새로운 회사에서 동일한 주식수를 받았다. 세금 약 300,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이것은 2000 년이었습니다. (정부가 그해 우리를 "부자"라고 생각한 것을 좋아하지만 이후로 그 금액을 결코 내놓지 않았습니다!)

우리 회사 인수 중 : 나의 스톡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1 부)
키 포인트.
플랜 변경으로 인해 미해결 된 모든 옵션 (취소되지 않았거나 기각 된 옵션 모두)을 취소 할 수 없다면 귀사는 기각 옵션을 종료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기각 된 옵션을 환매 할 수 있습니다. 우려의 초점은 귀하의 미확인 된 옵션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계획은 귀하의 회사 이사회 (또는 지정위원회)에 위법 사항을 제공하여 미 평가 된 옵션에 대한 세부 사항을 결정합니다. 계약은 가득 조건을 가속화할지 여부에 관해 절대 재량권을 이사회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식 계획 문서에 가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편집자 주 : M & A에서 제한된 주식 및 RSUs를 처리하려면 영향 및 세금 관련 FAQ를 참조하십시오. 또 다른 FAQ는 성과 공유를 다루고 있습니다.
귀사는 인수 중입니다. 직장을 잃고 귀중한 스톡 옵션에 대해 걱정할 것입니다. 옵션은 옵션, 거래 조건 및 회사 주식의 평가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연재의 1 부에서는 옵션 조항의 중요성을 검토합니다.
귀하의 옵션 조항.
귀하의 스톡 옵션 조항은 적어도 (1) ​​개별 보조금 동의서 및 (2) 계획안에 최소한 두 곳에서 나타납니다. 귀하는 옵션 보조금 패키지로 두 가지를 모두 받았습니다. 합병 및 인수에 적용되는 조항은 일반적으로 "통제 변경"또는 "적격 사건"과 관련된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회사의 관행과 계획의 유연성에 따라, 개별 보조금 계약은 보조금이 수여되는 계획서의 조건보다 모방되거나 더 자세히 설명 된 인수에 대한 특정 조건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기득권 옵션.
귀하의 옵션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 계약은 고용주와 체결 한 계약상의 권리를 구성합니다. 계획 변경으로 인해 모든 미해결 옵션 (양과 기각이 아닌)을 취소 할 수 없으면 귀사는 기각 옵션을 일방적으로 종료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기각 된 옵션을 환매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 ( "대상")가 일반적인 구매 양식 인 주법에 따라 구매자에게 합병되면 Target의 계약 상 의무를 상속받습니다. 이러한 의무에는 기각 옵션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귀하의 기각 옵션은 합병 / 재구성 시나리오에서 그대로 유지되어야합니다. 그래도 계약을 확인하십시오.
자산을 취득 할 때 구매자는 주식이 아닌 회사의 자산을 구매합니다. 소규모 및 IPO 이전 거래에서 더 일반적 인이 상황에서는 계약에 따른 권리가 구매자에게 이전되지 않습니다. 법인이되는 회사는 궁극적으로 임의의 부동산 (예 : 현금)을 배포하여 유동화 할 것입니다. 회사가 자산과 교환하여 얻은 금액과 기명 된 옵션에 대해받을 수있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우선주 투자자 (예 : 벤처 캐피탈 회사)가 보유한 청산 선호도를 살펴보십시오.
미확인 된 옵션.
우려의 초점은 귀하의 미확인 된 옵션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계획은 귀하의 회사 이사회 (또는 지정위원회)에 위법 사항을 제공하여 미 평가 된 옵션에 대한 세부 사항을 결정합니다. 계약은 가득 조건을 가속화할지 여부에 관해 절대 재량권을 이사회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식 계획 문서에 가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국내 주식 계획 디자인 조사 (National Stock Plan Design Survey)에서 스톡 플랜 전문가 (NASPP)의 전국 협회는 대응하는 회사들로부터 주식 교부금의 관리 변경에 관한 다음 데이터를 받았다.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29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29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30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5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6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8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9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8 %
이사회 재량에 따라 17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20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21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20 %
이사회 재량에 따라 : 14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3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12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3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3 %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 2 %
가속 이벤트.
가속을위한 트리거에는 일반적으로 숫자 임계 값이 포함됩니다. 협정이나 이사회는 다음 (또는 기타) 사건 중 어느 하나라도 가속 사건을 구성한다고 규정 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의 50 % 이상이 변경되고 현 이사회가 이러한 변화를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적대적 인수). 또는 개인, 단체 또는 그룹이 회사의 투표권의 40 % 이상을 구매 한 경우. 또는 회사의 60 % 이상이 이전에 비 주주 (즉, 다른 회사의 인수)가 소유하게 될 경우 합병, 재조직 또는 통합의 주주 승인. 또는 회사의 청산 또는 해산의 60 % 이상을 주주가 승인 한 경우. 또는 사업의 60 % 이상을 차지하는 자산 판매에 대한 주주의 승인.
일부 계획에서는 원인이없는 강등 또는 해고와 합병과 같은 합병이 가속화 될 수있는 사건 조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속도는 기준의 조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통제 변경에 따라 25 %의 가속도가 적용될 수 있지만 통제 변경으로 인한 이유없이 해지 된 경우 가속도가 75 %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가속의 역학.
속진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 중 하나를 취합니다 :
미확인 된 모든 옵션은 즉시 가득됩니다. 적법하지 않은 옵션의 일부가 가속됩니다 (부분 가속).
계획이 부분적으로 옵션을 가속화하면 조항이 크게 달라집니다. 가속은 시간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향후 12 개월 동안 다른 옵션을 부여 할 수있는 옵션은 즉시 행사되거나 귀하의 옵션 중 10 %가 회사에 1 년 간 서비스 될 때마다 부여 될 수 있습니다.
등급이 매겨진 일정이있는 경우 다른 일반적인 방법은 이미 부여 된 것과 동일한 금액만큼 기득의 퍼센트를 가속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통제권 변경 시점에 50 %의 권리가있는 경우 미확인 된 옵션의 50 %가 가속되므로 즉시 그 이후에 75 %의 권리가 부여됩니다.
가속의 단점.
구매자는 귀사를 인수하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지만 옵션 계약의 조항은 귀사를 덜 매력적인 대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귀하가 동의 한 가속 된 가득 조업은 귀하의 주식 계획의 직업적 기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와 구매자에 대한 비용은 물론 거래의 구조에 영향을 미치는 제약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거래가 전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는 조기 금리를 인상하면 소중한 직원이 종결 직후 모든 옵션에서 현금을 인출 한 후에 퇴사 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은 보존 도구로서의 권한을 잃을 수 있습니다. 협약이 이사회에 위도를 제공하거나 침묵을 지키고있는 경우 판매 조건에 대해 인수 회사와 협상을하는 회사의 전략적 위치는 종종 속임의 조건을 유도합니다.
속진의 타이밍.
실제 가속 일은 일반적으로 주주의 승인을 요하는 합병 또는 "예선 행사"의 발효 일입니다. 속진은 합병 직전 또는 "예선 이벤트"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미확인 된 옵션은 일반적으로 거래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거래 마감일보다 빨라지지 않습니다. 거래가 끝나지 않으면 옵션이 가속화되지 않습니다. 타이밍에 대한 지침은 계획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지정되지 않은 경우, 가속화시기는 이사회의 재량에 따른다.
ISO 가속 트랩.
이 웹 사이트의 FAQ에 자세히 설명되어있는 ISO 옵션에 대한 요구 사항 중 하나에서 $ 100,000 상당의 ISO가 "첫 번째 운동 가능"(즉, 처음으로 운동 가능) 일 수 있다는 규칙입니다 년. 이 한도에 대한 계산은 옵션이 초기에 부여 될 때 기본 주식의 가치를 기반으로합니다. 통제 변경에 따른 가득액의 가속화로 인해 1 년 동안 더 많은 ISO가 확정되면, 100,000 달러를 넘는 신조가 부여 된 모든 옵션이 NQSOs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래 올해에 5 만 달러 상당의 ISO를 확정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유효성 검사의 가속화로 인해 올해 처음으로 15 만 달러 상당의 ISO를 행사할 수 있으며, 가장 최근의 5 만 달러 상당의 스톡 옵션이 그렇게하면 NQSOs로 변환하십시오.
어떤 옵션이 NQSO가 될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다중 승인 시나리오 ($ 100,000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서 ISO에서 NQSO 로의 변환 순서는 권한 부여의 나이를 기반으로합니다. 최연소 보조금이 먼저 전환됩니다. 가장 초기의 교부금에는 ISO가 부여됩니다.
황금 낙하산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가득액을 높이면 고도로 보상 된 임원이나 직원에 대한 국세청의 "황금 낙하산"규칙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그룹에 속할 우려가있는 경우 관련 FAQ를보고 고용주에게 확인하십시오. 고용주가 답을 모르고 있거나이 범주에 해당한다고 알리는 경우 전문적인 세금 관련 조언을 구하십시오.
다음 기사.
이 시리즈의 2 부에서는 거래 조건과 귀사의 밸류에이션이 스톡 옵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제 3 부는 세금 처리를 다룰 것입니다.
Richard Lintermans는 현재 Princeton University 재무부의 세무 관리자입니다. 그가이 기사를 쓸 때, 그는 시애틀에있는 조세 전용 자문 회사 WTAS의 이사였습니다. 이 기사는 그 내용과 품질만을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저자 또는 그의 이전 회사는 그 출판물에 대한 대가로 우리를 보상하지 않았다.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하는 특권이며, 일정 기간 내에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공개 매매 스톡 옵션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미국 옵션은 매수 일과 옵션 만료일 사이의 어느 때라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영국의 "주식 옵션"이라고도 알려진 유럽 옵션은 약간만 사용되며 만료일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판 '스톡 옵션'
스톡 옵션 계약은 두 동의 당사자간에 이루어지며 옵션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 100 주를 나타냅니다.
Put 및 통화 옵션.
스톡 옵션은 구매자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기로 계약을 체결 할 때 호출로 간주됩니다. 옵션 구매자가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동의 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기로 계약을 맺을 때 옵션은 풋으로 간주됩니다.
아이디어는 통화 옵션의 구매자가 기본 주식이 증가 할 것으로 믿는 반면 옵션의 매도인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옵션 보유자는 주식 가격이 만료되기 전에 증가 할 경우 현재 시장 가격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주식 가치가 하락할 것으로 믿는다면 그는 미래에 주식을 팔 수있는 풋 옵션 계약을 체결합니다. 만기가되기 전에 기본 주식이 가치를 잃는 경우, 옵션 보유자는 현재 시장 가격의 프리미엄을 매각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파업 가격은 그것이 가치있는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합니다. 파업 가격은 기본 주식이 매매 될 수있는 미리 결정된 가격입니다. 콜 옵션 보유자는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치보다 낮을 때 이익을 얻습니다.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으면 옵션 보유자를 이익으로 만듭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은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을 제외하고 통화 옵션이나 풋 옵션과 유사합니다. 종업원의 주식 매입 선택권은 보통 만기까지의 특정 시간보다 중요하다. 즉, 직원은 옵션을 구매할 권리를 얻기 전에 정의 된 기간 동안 고용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또한 직원이 옵션을 수령 할 당시의 현재 시장 가치를 나타내는 파업 가격 대신 보조금 가격이 있습니다.

기업 거래.
의도하지 않은 결과 및 기업 거래 협상에서의 원치 않는 제약을 피하기 위해 주식 보상 계획은 회사가 계획에 따라 공정한 보상을 제공 할 수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해야하며 이사회의 재량에 따라 회사 이사회가 (1) 취득자가 인수 또는 대체하거나, (2) 이전에 행사하지 않았 더라면 인수 시점에 취소하거나, (3) 현금 결제와 교환하여 현금으로 지급해야하는지 옵션의 행사 가격 및 기업 거래에서받는 기본 주식의 주당 가격. 잘 초안을 작성한 계획에서는 옵션을 일률적으로 다룰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현금 거래에서 "지불하지 않음"옵션을 고려하지 않고 취소하고 "돈"옵션에 대해 현금 지불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가정 대 대체.
취득자는 취득자의 기존 주식 보상 계획 풀이 소진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목표 회사의 옵션을 대체하는 대신 대상 회사의 옵션을 인수하고 인센티브 스톡 옵션으로 자격을 부여하려는 옵션을 비 한정 주식 옵션으로 전환하는 실수로 수정하지 않도록 피할 수 있습니다 또는 1986 년 국세청 (Internal Revenue Code of 1986)의 409A 항 ( "Internal Revenue Code")의 적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취득자가 공개 회사 인 경우 일정한 제한 및 규칙에 따라 증권 거래소는 추가로 주주의 승인없이 대상 회사의 추정 된 계획 풀 아래에 남아있는 주식의 발행을 허용합니다.
반대로, 취득자는 피 취득자의 옵션이 일정한 조건을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 피 취득자의 옵션을 가정하는 대신에 대용 할 것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는 피 신청인의 동의없이 그리고 내부 수익 규약의 해당 규정에 따라 수행 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또한 취득자가 공개 회사 인 경우, 취득자는 증권 거래법에 의거하여 대체 옵션의 기초가되는 주식을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등록 진술서가 이미 적용 되었기 때문이며, 이는 인수 옵션과 관련이 없습니다.
해제.
취득자는 자신의 조건이나 회사의 인력 내에서 옵션을 부여하는 깊이가 보상 문화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을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취득자가 기업 거래에서 기본 주식에 대해 현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스톡 옵션을 현금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있는 대상 회사의 직원에게 최선의 보상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취득 회사의 지위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옵션을 종료 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해야합니다. 취소시, 선택권자는 기업 거래 시점까지 기득권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받습니다. 또한 최근 수중 스톡 옵션이 보편화됨에 따라 수중 옵션을 일방적으로 취소하고 폐쇄 후 희석 및 피 취득자에 대한 수입 비용을 피할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대상 회사는 주주 및 직원들 사이에서 재 할당 할 수있었습니다 , 더 생산적인 방식으로 기업 거래에서 이러한 옵션의 "비용".
옵션 폐지는 종결 옵션이 폐업 후 관리, 보상 비용 또는 잠재적 희석 증가를 포함하여 취득자와 유사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지분에 대해 현금을 수령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optionee가 현금 지불을 받고 회사가 주식 발행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되므로 옵션 실무의 행정 및 세금보고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민간 기업의 옵션 보유자는 결국 투자를하지 않고도 옵션 피를 유동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현금화를 선호합니다.
통제 변경시 권리 포기.
옵션 부여 또는 기업 거래 당시에 평가되어야하는 별도의 쟁점은 기업 거래가 기업의 지배력을 변경하거나 구성 할 경우 옵션의 가득 조업을 가속화해야하는지 여부입니다 회사. 속진 조항은 상장 계획, 또는 계획 외의 다른 합의 사항 (예 : 상장, 고용 계약 또는 해직 및 보유 계약)에 명시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어 가속의 변경은 "단일 트리거"또는 "이중 트리거"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일부 계획 및 배치에는 단일 및 이중 트리거 접근 방식의 하이브리드가 포함됩니다. 두 번째 유발 사건이 발생하면 추가 보상과 함께 통제 사건의 변경; 또는 피 취득자가 취득을 계속할 수있는 기회를 갖지 않을 것이므로 피 취득자에 의해 상을 수여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속 된 가득 조업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기업 거래에서의 옵션 처리에 따라 결정되는 가득 조건 그 또는 그녀가 고용되어 있더라도, 가득 조건을 통한 옵션.
단일 트리거.
단일 방침 조항에 따라 옵션의 가득 조건이 가속화되고 보너스는 통제권 변경 직전에 행사 가능하게됩니다.
장점.
· 옵션 소유자 및 주주의 이익을 옵션 보유자가 자신이 만든 가치를 공유하도록 조정합니다.
· 고용 기간에 상관없이 모든 직원의 공평한 대우를 제공합니다 (모든 옵션이 완전히 가속화되었다고 가정)
· 내장 상주 보너스를 제공하여 대상 회사가 정상적인 관리 팀을 취득자에게 제공 할 수있게하여 기업 거래일까지 현금 보유 약정의 필요성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기명식 주식 보상은 대상 기업의 비용으로 처리되므로 이익에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 취득자가 기존의 주식 계획을 종료 할 예정이거나 미확인 옵션을 가정하거나 대체하지 않을 때 유용합니다.
단점.
· 취득자 또는 종업원이 최근 고용 한 옵션 보유자를위한 횡재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통제 변경 후 보존 또는 동기 부여 가치 없음.
· 취득자는 대상 기업의 신규 인센티브를 부여하기 위해 자체 주식 거래 후 발행을 요구합니다.
· 속행에 대한 지불은 대상 회사의 주주들에게 배당되는 대가로 이루어집니다.
· 취득자는 취득한 인력이 기존의 종업원은 보유하지 않는 채권 상식을 완전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 문제를 제기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처리해야합니다.
· 주주 및 투자자, 특히 거버넌스 그룹이 문제가되는 지불 관행으로 부정적으로 보았습니다.
더블 트리거.
두 번 방아쇠 조항 하에서, 보상의 가득액은 두 번의 사건이 발생할 경우에만 가속화됩니다. 첫째, 통제가 변경되어야합니다. 둘째, 옵션 보유자의 고용은 "원인"없이 취득자에 의해 종료되어야하며, 또는 피 취득자는 지배력 변경 후 지정된 기간 내에 취득 원에게 "정당한 이유"를 부여합니다.
장점.
· 옵션 보유자와 주주의 이해 관계를보다 완벽하게 조정합니다.
· 통합 프로세스에 도움이되는 고위 임원을위한 핵심적인 유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 취득자가 현금 또는 추가 형평 형태로 추가 인센티브를받을 필요성을 완화합니다.
· 통제가 변경되어 고용 종료시 옵션 홀더를 보호합니다.
• 지배 구조 개선 및 주주 자문 그룹이 가득 조달 가속화에 대한 선호 접근 방식으로 확인했습니다.
단점.
· 옵션 보유자는 주주와 달리 회사 주식 (또는 취득자의 주식)의 실질적인 가치 상승을 즉시 공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미확인 옵션이 인수자에 의해 인수되거나 대체되지 않으면 가치 손실이 발생합니다. 종결시 보너스가 종료되면 이중 트리거는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 속행이 상당한 금액을 지불하면 직원이 취득자에 의해 유지되는 것에 대한 불이익을 주며 고용주에게 계속해서 인수자를 떠날 것을 요청하는 동기를 제공합니다.
고려할 단계.
기업 거래 협상에 대비하여 기업은 다음 단계를 고려해야합니다.
1. 회사의 기존 주식 보상 계획을 검토하여 기업이 기업 거래와 관련하여 스톡 옵션 및 기타 상장의 처리를 결정해야하는 능력 (또는 능력 부족)을 파악하고 계획 또는 계약이 문제 부여를 수정하도록 수정해야합니다.
2. 회사의 기존 지분 인센티브 플랜은 피청구인의 동의없이 수중 옵션의 취소를 포함하여 옵션의 가정, 종료 및 현금화를 고려하지 않고 명시 적으로 명확하게 허용하는지 확인합니다.
3. 기업 거래 및 통제 보호의 변경 (있는 경우)에 대한 보너스의 취급을 규율하는 조항이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통제 조항 변경을 포함한 모든 계약을 검토합니다.
4. 보상 약정 및 기업 거래에서의 법률 및 시장 관행의 지속적인 변화에 비추어 주식 매입 계획 및 계약 형태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이 경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작성자 또는 Mintz Levin 변호사에게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