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옵션 거래 위험


옵션 거래 위험.


옵션 거래 위험은 무엇입니까?


스톡 픽 마스터!


"아마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주식 추천".


옵션 거래 위험 : 공식 단어.


옵션 구매자와 관련된 옵션 거래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판매자와 관련된 옵션 거래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급 된 다른 옵션 거래 위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거래 위험 : 공식적인 단어 짧은 있음.


옵션 거래 위험 : 3 매크로 위험 요소.


주요 위험 (시장 위험)


1 차 위험 또는 시장 위험은 전체 시장이 예상대로 움직이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이 주식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오랫동안 호출한다면, 주요 위험은 시장이 충돌 할 위험이 있으며, 모든 통화를 돈 (OTM)에서 빼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주식과 더 많은 투자를하는 주식 일수록 포트폴리오가 전체 시장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에 가깝게 움직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오늘 우리가 알고있는 다우 지수는 30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30 가지 주식에 대한 주식 또는 콜 옵션을 구매하면 다우 지수의 움직임을 정확히 파악할 수있는 포트폴리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광범위한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Long Call Options 전략을 실행하는 경우 중요한 옵션 거래 위험입니다.


2 차 위험 (부문 위험)


2 차 위험 또는 섹터 리스크는 주식의 전체 부문이 잘 수행하지 못하는 위험입니다. 근본적인 경제적 인 이유로 특정 시장 부문이 잘 돌아 가지 않아서 특정 분야의 모든 주식이 추락 할 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부문에서 주식에 ​​대한 낙관적 인 전략을 실행하는 옵션 거래자에 대한 중요한 옵션 거래 위험입니다.


특이 위험 (개별 주식 위험)


Idiosyncratic 위험은 당신이 구입 한 회사의 주식이 특정 회사에 일어나는 사건에 의해 영향을받는 위험입니다. XYZ 회사의 주식을 사면, 회사의 갑작스런 파산으로 인한 특이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이것은 단일 주식의 옵션에 모든 돈을 가장 많이 투자하는 옵션 거래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옵션 거래 위험입니다.


옵션으로 위험 감소.


많은 사람들은 옵션이 항상 주식보다 위험한 투자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레버리지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적절히 사용된다면 옵션은 주식의 동등한 포지션보다 위험이 낮을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스톡 옵션과 옵션 포지션의 잠재적 위험을 계산하고 옵션과 레버리지의 힘이 어떻게 작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옵션을 거래 할 때 위험을 계산하는 지름길을 찾고 계십니까?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과정 옵션은 고급 옵션 결과 계산기를 제공하여 풋과 콜을 사고 파는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레버리지에는 옵션 거래에 적용 할 수있는 두 가지 기본 정의가 있습니다. 첫째는 레버리지를 더 큰 포지션을 포착하기 위해 동일한 금액을 사용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투자자를 곤경에 빠지게하는 정의입니다. 주식에 투자 된 달러 금액과 옵션에 투자 된 동일한 달러 금액은 동일한 위험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정의는 지렛대를 동일한 크기의 위치를 ​​유지하는 것으로 특징 짓지 만 그렇게하는 것이 적은 돈을 지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성공적인 상인이 자신의 기준 틀에 통합하는 레버리지의 정의입니다.


숫자 해석.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50 달러 주식에 1 만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면, 대신 10 달러 옵션에 10,000 달러를 투자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국 10 달러 옵션에 1 만 달러를 투자하면 10 건의 계약 (1 건의 계약은 주식 100 주 상당)을 소유하고 1,000 주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한편, $ 50 주식에서 만 달러는 당신에게 200 주식을 줄 것입니다.


위의 예에서,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에 비해 훨씬 더 위험합니다. 주식 거래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는 있지만 주식 시장에서는 불가능할 것만 같습니다. 전체 투자를 잃기 위해서는 $ 50 주식을 $ 0까지 거래해야합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에서는 주식이 긴 옵션의 행사 가격으로 거래되는 경우 전체 투자를 잃게됩니다. 예를 들어, 옵션 가격이 $ 40 (in-the-money 옵션) 인 경우, 전체 투자 금액이 소멸 되기만하면 주식은 만기까지 $ 40 이하로 거래해야합니다. 그것은 단지 20 % 하향 움직임을 나타냅니다.


분명히 옵션에 동일한 달러 금액을 소유하는 것 사이에는 큰 위험 격차가 있습니다. 레버리지의 적절한 정의가 상황에 잘못 적용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위험 격차가 존재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가지 대안을 검토하여 포지션을 동등하게 수익성을 유지하면서 리스크 불균형을 조정하십시오.


재래식 위험도 계산.


위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첫 번째 방법은 표준이며, 검증 된 방법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주식 거래로 돌아가 봅시다.


$ 50 주식에 10,000 달러를 투자하려고한다면 200 주식을 받게됩니다. 200 개의 주식을 구매하는 대신, 두 개의 콜 옵션 계약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을 구입하면 적은 비용을 지출 할 수 있지만 같은 수의 주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옵션 수는 투자 자본으로 구입할 수있는 주식 수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 41,750의 비용으로 XYZ의 1,000 주를 주당 41.75 달러로 구매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나 주식을 41.75 달러에 구매하는 대신, 파업 가격이 계약 당 $ 1,630에 $ 30 (통화 중) 인 10 개의 콜 옵션 계약을 살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는 10 번의 통화에 대해 총 16,300 달러의 자본 지출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총 25,450 달러의 절약, 즉 XYZ 주식에 투자 한 금액의 약 60 %를 나타냅니다.


이 $ 25,450 저축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첫째, 다른 기회를 활용하여보다 다양 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개념은이 추가 비용 절감이 거래 계좌에 앉아 돈 시장 금리를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축으로 인한이자의 징수로 인하여 합성 배당금이 창출 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의 수명 기간 동안 $ 25,450의 저축은 머니 마켓 계정에서 매년 3 %의이자를 얻습니다. 이는 1 년에 763 달러의 이익을 얻었으며 이는 한 달에 63 달러, 또는 분기당 190 달러에 해당합니다.


이제 당신은 어떤 의미에서 주식의 움직임과 관련하여 옵션 포지션과 매우 유사한 성과를 보면서 주식을 지급하지 않는 주식에 대한 배당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주식을 구입했을 때 사용한 자금의 3 분의 1을 사용하여이 모든 것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대체 위험도 계산.


비용과 크기의 불균형을 균형 잡기위한 또 다른 대안은 위험을 기반으로합니다.


너가 배운대로, 주식에서 $ 10,000를 사는 것은 총 위험의 점에서 선택권에서 $ 10,000를 사기 것과 동일하지 않다. 실제로 옵션에 투자 한 돈은 손실 가능성이 크게 높아져 훨씬 더 큰 위험에 처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경기장을 평평하게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동등하게하고 주식 포지션과 관련하여 리스크와 동일한 옵션 포지션을 취하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의 주식 포지션부터 시작합시다 : $ 41.75 주식의 1,000 주를 구입하여 총 41,750 달러를 투자하십시오. 위험 의식이있는 투자자라는 점에서 대부분의 시장 전문가가 권고하는 신중한 전략 인 stop-loss order를 입력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귀하의 손실을 투자 금액의 20 %, 즉 총 투자 금액의 8,350 달러로 제한하는 가격으로 주문 중지를 설정하십시오. 이것이 귀하가 그 직책에서 잃고 자하는 금액이라고 가정하면, 이것은 또한 귀하가 옵션 직책에 기꺼이 지출 할 금액이어야합니다. 즉, 8,350 달러의 구매 옵션 만 지출해야합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주식 포지션에서 잃을 의향이있는 것처럼 옵션 포지션에서 동일한 금액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 전략은 두 가지 잠재적 투자 간의 위험을 동일하게 만듭니다.


재고가있는 경우 주문을 중지해도 틈새를 막을 수 없습니다. 옵션 포지션과의 차이점은 주식이 파업 아래로 열리면 투자를 잃을 수있는 모든 금액을 이미 잃어버린 것입니다. 이는 투자 구매에 소비 한 총 금액입니다. 그러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면 훨씬 더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큰 쇠퇴가 발생하면 옵션 포지션이 주식 포지션보다 덜 위험 해집니다.


예를 들어, 제약 회사의 주식을 60 달러에 구입하면 3 단계 임상 시험중인 회사의 약물로 4 명의 검사 환자가 사망하고 $ 20로 중지됩니다. 중단 명령은 20 달러입니다. 이것은 무거운 $ 40에 손실에서 잠글 것이다. 분명히, 이 명령은 중지 명령으로 많은 보호를받을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구매하는 대신 각 공유에 대해 11.50 달러에 통화 옵션을 구입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제 위험 시나리오가 크게 바뀝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 만 위험합니다. 따라서 주가가 $ 20로 열리면 주식을 구입 한 모든 친구는 $ 40 밖에 나가고 $ 11.50 만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될 때 옵션은 주식보다 위험이 적습니다.


옵션에 투자해야하는 적절한 금액을 결정하면 레버리지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해당 주식 위치에 대한 옵션 포지션의 총 위험도를 균형있게 유지하고 각 상황에서 어느 위험도가 더 높은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거래 옵션과 관련된 위험.


옵션 거래에 대한 우리의 소개에서 우리는 이미 모든 옵션의 개요와 함께 옵션이 무엇인지, 거래가 수반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투자 전략의 일부 또는 전부로서이 거래 형태를 진지하게 고려하는 경우 이러한 기본 주제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거래 옵션의 단점과 관련된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형태의 투자라도 자본 투자는 궁극적으로 어느 정도 위험에 처해 있으며 옵션 거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적절한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위험을 제한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실제로 알고 있어야하는 직간접 적 위험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다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옵션 거래의 잠재적 손실.


투자자가 옵션을 교환하기로 선택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제공 할 수있는 유연성과 다양성 및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전략 때문입니다. 특히, 직책을 맡을 위험을 제한하거나 직위 선취 비용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제한된 위험 전략 중 일부를 사용하면 거래를 입력하고 최대 잠재적 손실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으므로 거래 계획시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는 널리 위험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며 상당한 손실을 입힐 수 있습니다. 분명히 더 많이 배우고 경험이 많을수록 치명적인 손실을 줄 가능성은 적지 만, 경험 많은 거래자조차도 실수를 할 수 있으며 어떤 종류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주 언급되는 주요 이점은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자본의 힘을 효과적으로 증식시킬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 X 주식을 기준으로 1,000 달러 상당의 콜 옵션을 산다면 훨씬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재고가 올라간다면, 그 주식에 1,000 달러를 직접 투자해야합니다.


그러나 주식의 가치가 떨어지거나 그대로 남아 있다면 전화 옵션이 쓸모 없게되고 결국 전체 1,000 달러를 잃게됩니다. 주식을 대신 구입했다면, 회사 X가 파산하면 1,000 달러를 잃을 것입니다. 이는 주요 위험 요소를 강조하여 구매 한 옵션이 쓸모 없게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해당 계약에 투자 한 모든 것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옵션을 작성할 때 기본 보안이 가격면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방향으로 극적으로 이동하면 많은 액수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손실 주문 중지 또는 스프레드 생성과 같은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조치가 있지만 계약을 구매하거나 작성하는 데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옵션 거래의 복잡성.


옵션 거래의 본질과 관련된 복잡성 자체가 위험입니다. 기본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옵션 거래 및 사용할 수있는 전략의 일부 측면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투자자, 특히 초보자가 자신이하는 일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실수이며 이는 매우 위험한 실수입니다.


고급 주제를 비롯하여 최대한 익숙한 전략 만 사용하여이 위험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그 이유를 두 번째로 추측하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피해야 할 대상입니다. 지식은 당신에게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옵션의 유동성.


옵션 거래는 예전보다 훨씬 많이 보급되어 투자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특정 옵션의 유동성 문제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매우 다양한 유형이 있기 때문에, 거래하고자하는 특정 옵션은 매우 적은 양으로 만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적절한 가격으로 필요한 거래를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아주 작은 볼륨으로 거래하거나 가장 인기있는 옵션만을 거래하는 경우 큰 문제는 아니지만 대량 거래 또는 주류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들에게는 추가적인 위험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거래소는 일반적으로 일정 수준의 유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장 조성자를 사용하지만, 이것이 반드시 문제를 완전히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거래 옵션 비용.


일부 옵션의 유동성과 밀접하게 연결된 것은 거래에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옵션 계약의 가격은 입찰 가격과 매입 가격으로 거래소에 항상 인용됩니다. 입찰 가격은 귀하가이를 작성하기 위해받는 가격이며, 가격은 귀하가 구매할 때 지불하는 가격입니다.


매매가는 항상 매매가보다 높으며, 이 두 가격의 차이를 매수 호가 스프레드 또는 스프레드라고합니다. 스프레드는 기본적으로 거래 옵션의 간접 비용이며, 스프레드가 커질수록 비용이 증가합니다. 유동성이 부족하면 일반적으로 스프레드가 더 커질 수 있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중대한 위험입니다.


거래 옵션의 직접 비용은 다른 투자 형태보다 높을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중개인이 부과하는 수수료입니다. 이러한 비용은 모든 종류의 투자에서 피할 수없는 부분이며 항상 준비하는 거래 계획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 거래와 특히 관련이있는 이유는 대부분의 전략이 스프레드를 생성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옵션 스프레드를 생성하는 것은 동일한 기본 보안을 기반으로하는 여러 옵션에 두 개 이상의 위치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스프레드를 작성하는 데에는 매우 좋은 이유가 있지만 실제로 단일 거래에서 여러 포지션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면 커미션이 높아집니다.


시간의 쇠퇴.


피할 수없는 또 다른 위험은 시간 붕괴의 효과입니다. 모든 옵션에는 일종의 시간 값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만료 될 때까지 시간이 길수록 시간이 길어집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유하는 옵션은 항상 가치를 잃을 것입니다. 물론이 doesn†™ t는 항상 가치가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지만, 시간의 부패는 당신이 붙잡고있는 모든 옵션의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시간 감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거래 옵션과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는 일부 투자자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투자 옵션을 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순한 사실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독특한 투자 방법이며 특정 함정과 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 형태에는 단점이 없으며 거래 옵션이 좋은 아이디어 인 이유도 많이 있습니다. 아주 좋은 돈을 버는 많은 투자자가 분명히 있습니다. 누구나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고려중인 경우 거래 옵션의 이점이 귀하의 견해와 관련된 위험보다 중요한지 여부에 따라 결정해야합니다.


거래 옵션이 당신을위한 것이라면, 논리적으로 알아야 할 것은 구매 옵션, 판매 옵션 및 옵션을 쓸 수있는 곳입니다. 이 중요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섹션의 다음 페이지 인 "거래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옵션 위험 이해.


옵션 거래 방법.


By Beth Gaston Moon, InvestorPlace Contributor.


위험을 이해함으로써 더 나은 수익을내는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투자가 잘 될 때 가능한 레버리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옵션 거래에 대해 매우 흥분합니다. 주식 투자자는 주식에 대해 10 % 또는 20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지만 공격적인 옵션 투자자는 같은 시간 내에 1,000 %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 의해 제공되는 레버리지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통한 옵션 거래자는 자신이 전통적인 주식 투자자와 동일한 수의 주식을 비용의 일부만으로 통제 할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


덜 익숙한 거래자들은 이미 주식을 보유한 레버리지를 깨닫지 못할 수도 있고, 장기 주식을 확보하고 거대한 옵션 포지션에 투자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많은 돈을 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 3,000을 지출하여 MSFT를 100 달러에 30 달러에 구매하는 대신 MSFT 옵션에 3,000 달러를 지출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로 아무도 이런 식으로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 옵션의 엄청난 이점 중 하나는 위험을 제한하는 것이지 배가하는 것이 아니라 위험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어느 한 거래에 포트폴리오의 3 % ~ 5 % 이상을 투자하지 않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거래 포트폴리오가 25,000 달러라면 거래 당 750 달러에서 1,250 달러 만 사용하게됩니다.


거래 옵션은 단순히 동등한 보상에 대한 위험을 거래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당신의 목표는 전문적인 상인의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투자 기회를 신중하게 선택 함과 동시에 더 큰 수익을 얻음으로써 위험을 줄 이도록 노력해야합니다. 확실히 손실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모든 상인의 목표는 강력하고 수익성있는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승자와 패자의 비율을 전환하는 것입니다.


모든 투자에는 일정한 위험이 따른다. 옵션 투자는 더 큰 위험을 감수해야하므로 적극적으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중인 전략의 장단점을 이해해야합니다.


헬리콥터에 대한 논의 (예 : 델타, 세타, 감마)없이 아래에 설명 된 위험은 옵션 투자에서 가장 일반적입니다. 옵션 거래 계좌를 개설하면 브로커의 옵션 거래 위험에 대한 완전한 안내를 받게됩니다.


Time Isn & rsquo; t 당신의 측면에서 필요 없습니다.


모든 옵션이 만료 됨 & mdash; 대부분 0 값입니다. 주식 투자와는 달리, 긴 옵션을 가지고있을 때는 시간이 당신의 친구가 아닙니다. 옵션이 만료 될수록 옵션의 프리미엄이 더 빨리 저하됩니다.


이 저하는 매우 빠르며 만료되기 마지막 날에 가속됩니다. 옵션 투자자로서, 잃을 수있는 금액 만 투자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 편이 시간을 내기 위해 할 수있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


&황소; 돈 (또는 돈 근처)에서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황소; 만기일을 가진 무역 옵션은 투자 기회를 편안하게 포함합니다.


&황소; 변동성이 비싸다고 생각되는 지점에서 옵션을 구매하고 변동성이 과중하다고 판단되면 옵션을 판매하십시오.


가격은 매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옵션은 투자를 많이 활용하기 때문에 가격이 매우 빠르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옵션 가격은 주식과 달리 몇 시간 또는 며칠이 아닌 몇 분 또는 몇 분 만에 엄청난 액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기까지의 시간과 주식 가격과 옵션 파업 ​​가격의 관계와 같은 요소에 따라 주식의 작은 움직임은 기본 옵션의 큰 움직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투자자는 하루 종일 실시간으로 옵션 가격을 보지 않으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답변 : 이익 잠재력이 매우 강력하여 두 번째 경쟁 가격이 돈을 벌 수있는 열쇠가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곳에 투자해야합니다. 즉, 큰 이익 기회를 좇아 판매가 정확하지 않더라도 많은 보상이있을 것입니다.


또한 적절한 파업 가격과 만기 기간을 사용하여 옵션 구매를 구조화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위험의 대부분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적 위험 허용 한계에 따라, 당신은 또한 시간 가치가 그다지 심각하게 악화되지 않는 만료 전에 충분한 시간을두고 옵션 거래를 종료 할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적나라한 짧은 위치에 손실이있을 수 있습니다.


주식을 단락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주식을 처분하는 것과 달리 (즉, 다른 옵션이나 주식 보유를 통해 포지션을 헤지하지 않고 옵션을 매도하는 것) 실질적이고 무한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누적 된 단점은 현금이나 다른 주식 또는 옵션 위치로 고정하지 않고 풋이나 콜을 단독으로 판매한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이 풋이나 콜을 팔 수있는 다른 방법이 궁금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투자자는 주식 또는 다른 옵션과 함께 풋이나 콜을 판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렇게하면 & ldquo; naked & rdquo; 판매되는 전화 또는 걸기. 아래의 보상 대상 섹션은 이러한 종류의 전략의 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 ldquo; short & rdquo;라는 단어를 사용하지만, 판매 옵션을 열거 나 설명하기 위해 주식을 단락하는 것과 똑같은 구조는 아닙니다. 주식을 결손 시키면 빌린 주식을 팔게됩니다.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주식을 주인에게 돌려 주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를 통해). 옵션을 사용하면 보안을 빌릴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결제 대가로 옵션 판매와 관련된 의무를 이행하기 만하면됩니다.


누락 된 단락 옵션 (변동성 판매라고도 알려져 있음)을 만드는 것은 꾸준한 이득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주식의 대부분은 옵션 프리미엄이 암시하는 것보다 덜 변동 적이기 때문에 전문 투자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옵션 판매로 이익을 계상했습니다.


예를 들어, 포드 자동차 (NYSE : F)에 12 월 파업 5 월을 매각하고 58 센트를 매각 한 경우 5 월 만기까지 주가가 주당 12 달러 이상인 경우 프리미엄을 유지할 것입니다. 짧은 풋은 포드가 더 높게 움직이거나 자리에 있거나 심지어 12 타격에 약간 떨어지더라도 최대한의 잠재적 이익을 얻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식은 투자자가 기대하는만큼 움직이지 않습니다.


네이 키드 대 네이 키드 콜을 판매하기 위해 판매하는 것의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알몸 전화를 판매하면 이론적 인 위험은 무한합니다. 파업 가격과 주가가이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의 차액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주식이 얼마나 높은 가격으로 거래 될 수 있는지에 대한 한계가 없기 때문에 잠재적 인 손실은 무한합니다.


그러나 벌거 벗은 채로 물건을 팔기 위해 팔 때, 최대 손실은 파업 가격과 0의 차이입니다. 파산 된 채권에 대한 위험은 파격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보유하는 것과 동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즉, 주식은 $ 0 이하로 거래 할 수 없으므로 잠재적 인 손실은 제한됩니다. 일부 고가의 주식의 경우 $ 0까지 하락하면 사실상 무제한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벌거 벗은 물건을 파는 것은 더 나은 가격에 주식을 오래 노출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을보고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식은 항상 너무 비싸 보인다. 주가를 쫓는 것이 아니라, 풋 매도를하고 프리미엄을 모으고 주가가 파업 가격으로 이동하면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오래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 집회 중 Microsoft (MSFT)를 소유하고 싶었을 수도 있지만 주당 30 달러 이상을 지불하는 것이 과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상을 지불하기보다는 MSFT를 10 월 30 일에 $ 1.50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보험료를 오늘 징수하고 주식 매입 (또는 주식 매입) 의무가있는 경우 MSFT에 대한 귀하의 실효 비용은 $ 28.50입니다 (파업 가격 30 달러에서 징수 한 1.50 달러).


풋 매매 전략에 관심이 있다면, 작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결과의 유형에 대한 개인적인 수준의 느낌을 얻으십시오. 완전히 잃을 돈을 투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눈을 크게 뜨고 현실적인 기대치로 옵션 거래를 시작하면 거래를 관리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무역 자금의 3 ~ 5 %만을 각 거래에 투자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무역이 너를 대적하면, 너는 너의 셔츠를 잃지 않을 것이고, 손실에서 되돌릴 수 없을 것이다.


실제 돈을 사용하기 전에 옵션 거래에 익숙해 지도록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종이 거래입니다. 즉, 종이 거래 & 돈을 투자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이것은 옵션 거래의 작동 방식을보다 잘 이해할 때까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기술과 자신감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종이 무역 & rdquo에 & ldquo 쉬운 방법; 온라인 중개인의 가상 계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2 / 04 / understanding-options-risk /에서 기사가 인쇄되었습니다.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