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Phil 옵션 거래 통합


Ph 옵션 및 거래 inc.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외환 거래 온라인 | FX 시장 | 통화, 스팟. HH Asia Trading, Incorporated는 현재 ExxonMobil Singapore의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여객 및 상업용 차량을 주로 유통하도록 설립되었습니다. Ph 옵션 및 거래 inc.
Real Account Iq 옵션. 30,000 초 만에 1,000 달러 $ 1, 870.00 달러. (TAGALOG)
Ph 옵션 및 거래 inc. PH 옵션 및 무역 INC., 마닐라 수도권> Pas, 필리핀. 업데이트 : 05 / 설명 :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무 : 해당 없음. 일반 정보. 설립 연도 : n / a. 분야 : 해당 사항 없음. 산업 : 해당 없음. 직원 수 : n / a. 상장 된 직업 수 : 0 (PH 옵션 및 무역 INC의 모든 활성 직업을보십시오).
CME 그룹은 선물 옵션 트레이딩을위한 가장 광범위한 선물 및 옵션 상품을 제공하는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전화 번호, 직원, 제품, 수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 델리 품목, 유제품 및. Times Trading Co. 에서 근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imes Trading Co. 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보십시오. BinaryBooks 거래 플랫폼에 가입하여 이진 옵션 브로커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거래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성공적인 거래에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상품 선물, 옵션 및 익스체인지 거래에서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필리핀 최고 기업 및 사이에서 센다.
타임 트레이시 (Times Trading Co.)에서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Stock Trak은 대학 금융 수업 및 트레이딩 옵션 및 선물을위한 가상 거래 응용 프로그램의 선두 제공 업체입니다. 메트로 마닐라에서 무역 회사에 대한 리뷰, 사진, 비디오, 기사, 지도 및 연락처 정보 찾기 HBCom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Yefong Industrial and Trading Inc가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 개인 트레이닝을 받고 주식, 상품, 인덱스 및 외환 거래 방법을 배웁니다. 7 월 20 일 필리핀, 많은 위험한 함정과 포식자를 피해 가면서 전략을 탐구 할 수있는 옵션 거래자 활성화.
필리핀은 세계 39 위의 수출 경제이며, 경제 복잡성 지수 ECI에 따르면 38 번째로 복잡한 경제입니다. Candmark 무역 필리핀, Inc.
안녕하세요, 토미, 이 지표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미래 옵션 : 새로운 무역 전략과 옵션을 공동 저술했습니다. 필리핀에서 IQ 옵션을 법적으로 허용합니까? 대체 브로커와 거래해야합니까? IQ 옵션 검토, 독점 제공 및 보너스 찾기. 실시간 옵션으로 수익을보고하기 전에 Dave Bartosiak와 1 : MOMO에 가입하십시오. 설립, iPhor Trading Inc. 필리핀 Marstech는 손상된 광섬유 네트워크의 현장 측량, 설치, 테스트, 커미셔닝 및 복원을 포함하는 서비스로 비즈니스를 확대 해 왔습니다.
토템 무역 Inc, 우레아 비료, 철광석, 팜 오일 및 기타와 같은 다양한 상품의 거래에 종사하고 있으며, 우리는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에서만 그들을 소스. 마이애미 인터내셔널 홀딩스
캐롤 비누 헬로 트레이드에 거래가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포지션이 없습니다. 정부 요구 면책 Forex, 선물, 주식 및 옵션 거래는 모든 사람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상당한 손실 위험이 있습니다.
U. Web 및 PC 기반 거래 플랫폼에 직접 액세스 온라인 거래를 제공합니다. 진실은 부지를 짓고 보호하는 것을 많이 만들 수있는 많은 이용 가능한 차량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책 데이 트레이딩 옵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사. YJ International Trading Inc. Thomson Reuters의 뉴스 및 미디어 부문 인 로이터 (Reuters)는 매일 10 억 명이 넘는 세계 최대의 국제 멀티미디어 뉴스 제공 업체입니다.
Baozun Inc의 투자자들은 4 월 만료를 위해 이번 주에 새로운 옵션이 거래되기 시작했다. 옵션 구매자가 가격에 포함시키는 주요 데이터 요소 중 하나입니다. Jismar 장비 무역 및 서비스, Inc. 회사는 무역 산업부에 등록되었습니다. 장갑, 안면 마스크, 사무용품, 화학 물질, 군장 용품 포털. 최고의 입장과 출구 지점을 만드십시오. 태국 옵션 및 이진 옵션 거래. 옵션 거래는 금융 시장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킨들 스토어 (Kindle Store) 선물과 옵션을 개별적으로 또는 조합하여 사용하면 수많은 거래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25 가지 전략은 의도하지 않았습니다. HomeStars에서 11 개 리뷰를 읽고, 가격을 비교하고, 프로젝트를보고, 라이센스 및 보증을 확인하고, Ak Trading Home Options Inc의 견적을 받아보십시오. 필리핀 최고의 온라인 쇼핑몰. 우리가 제공해야하는 온라인 거래 도구를보고 재무 계획을 세웁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정교한 투자자를 대상으로합니다.
개념적으로 이것은 송장에 적절한 RIN 번호를 표시하고 RIN 거래에이를 전달하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무역 복합 옵션 및 multileg 옵션, 주식, 옵션에 대한 elitelevel 도구와 professionallevel 거래 플랫폼. Jhg Trading, Inc. 의 일자리 Ban Kee Trading은 아기를위한 전통 장난감 및 게임의 주요 유통 업체를 목표로합니다.
최초의 아시아 유통 및 무역 회사 Sahar International Trading Inc, SITI 다양한 스타일, 색상, 디자인의 제품을 통해 uptodate 제품을 통해 최적의 품질을 보증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Xiyan 무역 Inc 세부, 필리핀에 있습니다. 주식 거래는 최근 몇 년 동안 진화 해 왔습니다. 그것은 오래 전에 부자들과 '잘해야 할 것'이 주식 시장에 투자했을 때만은 아니었다.
필리핀 티커 심볼 및. 옵션 거래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IPC 보험은 주식 및 주식 옵션 계좌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월간 거래 내역 우리는 주식, 뮤추얼 펀드, 옵션 및 거래에 관한 연구 및 권장 사항을 투자자에게 제공합니다. 닛산 갤러리 Ortigas, 80 E. 에 위치한 필리핀 회사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없고 전화 또는 질문으로 질문하고 싶습니까? 이 페이지는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옵션 및 선물 거래 이후로 전자 옵션 시장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웹 사이트에는 심각한 옵션 거래자를위한 자료가 풍부합니다. Cdavao Cement Trading, Inc. MarketTaker에서 옵션 뉴스, 다른 거래자와의 네트워크, 옵션 교육 및 옵션 시장 정보를 얻으십시오.
훌륭한 옵션 교육을 찾고 있습니다. Scottrade는 귀하의 경험 수준 및 온라인 거래 목표를 지원하기위한 옵션 거래 도구 및 포괄적 인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반얀 무역 및 유통 필리핀 inc. 계정 만들기 Banyan Trading and Distribution philippines inc. Excell Contractors And Developers, Inc. 다양한 아이디어와 옵션 전략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정보와 관점을 얻게됩니다.
Andrade 건설 무역 주식 회사 에리카 Ewan 이제 그들의 최신을 찾으십시오. 주목할만한 금요일 옵션 활동 : Russell 지수의 기본 구성 요소 중 Parker에서 오늘 주목할만한 옵션 거래량을 확인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옵션 거래를 익히는 방법을 배웁니다. 무료 옵션 트레이딩 코스 비디오를 보려면 사이트를 방문하고 오늘 성공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딛으십시오. NUS는 새로운 옵션이 11 월 17 일 만료를 위해 이번 주에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 중개인, 기본 개념 및 디지털 거래와 관련된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OptionsCity Software는 전문 상인, 시장 주자, 중개인 및 금융 기관의 거래, 위험 관리 및 분석 요구를 해결합니다. LinkwayLive는 매우 다양한 스포트라이트로 지금 당장 인기있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뉴스 및 인터넷 동향 Readycon 무역 및 건설 공사 준비 믹스 아스팔트, 아스팔트 포장 및 고속도로 건설의 생산 전문 회사입니다. 옵션 연구를위한 연구소, Inc.
웹 사이트는 귀하가 Ken의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를 확실히 확인하고자하는 진지한 옵션에 대한 자료가 풍부합니다.
전문가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살펴보고 바이너리 옵션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커다란 상승 여력과 낮은 위험을 감안할 때 왜 옵션 시장이 외환 시장과 선물 시장보다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측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옵션 거래는 증권 거래소 (Securities and Exchange)가 규제합니다. 필리핀에서 고품질의 저렴한 한국 제품, 창 블라인드, 인조 잔디 및 사무용 가구 공급 업체.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과 자신의 옵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다음 표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보고 된 거래 활동 주식 매입, 주식 매매 및 스톡 옵션 행사를 자세히 보여줍니다.

필 옵션 거래 통합
옵션 거래에서는 예상치 못한 시장 변화를 이용하기 위해 조정할 수있는 유연성을 유지해야합니다. 체스와 같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다음 단계의 전략으로 보냅니다.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 해짐에 따라 방향을 바꾸고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는 Phil의 엘리트 회원으로 2 년 동안 회원 자격을 보유하고있는 동안 자신의 선택 기술을 연마 한 친구가 있습니다. 획득 한 교육으로, 그는 그 기간에 2 백만 달러를 벌어 들였고, 옵션을 거래하고 Phil이 쓴 연극을 따라 갔다.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그는 누구보다 더 좋은 옵션 전략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가야 할 사람입니다. 시장 타이밍 또한 자신이 익힌 기술입니다.
무료 LL 거래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이 나를위한 첫 번째 확산 무역이었고 돈을 벌면 당신의 서비스에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지난 주 확산을 마감했으며 우리가 집에 돌아올 때 다음 주에 합류 할 것입니다.
필. 백 건의 포트폴리오 업데이트가 도움이됩니다. 재미 있고 .. 유익했습니다. 정말 맘에 든다. USB, KEY에 멋진 항목을 만들었습니다. 내일 FAZ 통화를 하는게 좋을거야. 오늘 아침에 그걸 정리해 줘서 고마워.
Phil 대단히 감사합니다. 당신의 도움과 지혜에 감사드립니다.
평화의 마음 / 나는 장기간의 긴 전화, 단기간의 짧은 전화와 풋, 그리고 장기간의 BCS로 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3 년 전, 이 보드에서 여행을 시작했을 때 나는 짧은 호출의 많은 부분이 ITM이기 때문에 나는 당황했을 것입니다. 3 년 후 (오늘) 나는 스크린을보고 정교하게 정보를 처리합니다. 3 년 전 필연적으로 잘못된 결정을 내렸고 많은 돈이 들었습니다. 3 년 동안 나는 그 자리를 조용히 굴려 감각이 무엇이든간에. 드라마, 머리카락 모으기 및 비용 절감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교육의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Phil - 어제 훌륭한 전화를했는데, 당신은 최고였습니다. 내가 당신의 글을 읽었을 때, 나는 그 날이 가져온 것을 들여다 보았다. 외침은 기괴했다!
필은 웃음을 지키고 돈을 벌 수있는 주인입니다. - 마치 은행에 웃음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선순위 무역 / 필은 많은 아이디어를 던집니다. 이해할 수있는 말로 ""인용 된 아이디어가 어떻게 실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모든 요구를 거부합니다. 그것은 실행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목록이 없다면 나는 변화를 가져온 거래를 불러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1 월 13 일의 만료는 판매량이 많은 상당 부분이 쓸모 없게 될 것이므로 커다란 달이 될 것입니다. 인내와 혼자 힘을 얻는 한 가지 예 : VLO - 1 월 13 일 17.5 달러는 $ 3.45 - 이 거래는 2011 년 8 월에있었습니다. VLO는 현재 $ 35 이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자와 Phil의 도움과 이사회 멤버들의 도움으로 필자는이 자리에서 단기 파견 및 전화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가끔씩 두루 돌아야 할 때가 있지만 때로는 두 배가되지만 늘 내가 무엇에 빠져 있었는지 알면서 매우 침착하고 집중하여 어떤 일이 일어 났든 나는 그것을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럴 수 없다면 Phil은 언제나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었습니다. 결론적으로 2011 년 8 월 이후의 이익은 당일의 모든 수입을 정리할 수있는 자격이됩니다. 감사합니다.
누군가가 세미나에서 무엇이든을 얻는 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나는 내 일 때문에 하루에 거의 교역을하지 않는다. 오늘 나는 눈 때문에 집에 있었고, 녹화 된 세미나를 보면서 2 주 정도 뒤늦게 지켜 보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세미나에있는 것들과 일치하도록 TOS에 피벗 포인트 차트를 설정하고 오늘 아침부터 QQQ 거래를했습니다. 나는 단지 5 벌을 샀다. 세미나를 시청하는 동안 일시 중지 한 다음 라이브 QQQ 차트를 앞뒤로 전환하고 볼 것입니다. 나는 $ 170의 이득을 위해 멈추는 것을 끝내었다. 그러나 피벗 라인이 나왔을 때 멈추는 기술을 배우면서 동시에 딥과 회복을 갖는 것은 꽤 멋졌다.
Phil, Youtube에 대한 주간 웹 세미나를 우연히 게시 했습니까? 나는 이것들을 보았고 그것들은 굉장합니다. 불행히도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은 단지 멋진 콘텐츠입니다 - 감사합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투자자로서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작년에 백분율 이익의 점에서 나의 베스트에 위에 있었다. 나는이 성공의 많은 부분을 옵션 거래, 규율 및 일반적인 거래 전략에 대한 이해에있어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는 PSW의 회원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저는 필과 필자의 조언을 제공 한 많은 "고도로 숙련 된"상인들에게 영원히 감사 할 것입니다.
작년에 합류하여 여기에서 배운 모든 것에 감사하게 수익성있게 거래 옵션을 시작했습니다. 고맙습니다!!
필, 너는 남자 야. ABX와 CLF의 저의 지위는 올해 엄청나게 올라 갔으며 USO와 UNG와는 아주 잘 어울립니다. TSR은 또 다른 승자입니다. 지금 TSLA 짧은 기다리고!
Rookie IRA 투자자.
이것은 나의 첫 번째 달입니다. 오늘은 미래가있는 돈 열차였습니다. 나는 KC, RB, CL, NG와 함께 7500 USD를 얻었다. 나는 RB를 거의 모든 방향으로 위아래로 움직였다. 그리고 나는 1 계약 또는 최대 2만을 사용했습니다. 고마워요. 구독하기 좋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
전날 DX가 깨지기 쉽지 않거나 돈을 지불 할 엄청난 지루한 눈물이 흘러 나올 것이며 전세계 의치를 g아 먹을 것입니다. 잘. 나는 지난 달 동안 $ 78ish 범위에서 몇 개의 짧은 DX 계약을 맺었으며, 귀하의 두 진술에 따라 1) 욕심을 느끼지 않아야합니다. 2) 76이 바닥에 놓일 수 있습니다. 어제 GTC 명령을 구입하여 제 직위를 닫습니다. 76 그리고 DX가 닫힌 후에 설명 할 수없는 이유가 있었지만 지금은 DX가 내가 아직 만나지 못한 최고의 투자 서비스 중 하나라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거의 제가 요컨대 정치 자세에 대해서 완전히 틀렸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어쨌든, 나는 당신이 내가 따라 왔던 당신의 의견과 권고에 기초한 제 3의 실행 이었음을 알기를 원했고 이것 또한 나의 장점으로 작용했습니다. 내 구독료는 내년도보다 정당화되었으며 이번 주 토론토에서의 체재 비용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Yorkville 지역의 Joso에서의 저녁 식사. 내가 담배를 피우면 몬테 크리스토가 너에게 경의를 표할거야. 잘 지내세요.
Phil - 이번 주, 특히 오늘 여러분의 조언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 당신의 충고를 여러모로 다루었습니다. 단편을 준비하고, 짧은 흥분을 준비하고, 흥분에 빠지게하고, 돈을 쓰고 달리고, 탐욕을 느끼지 않게했습니다. 나는 또한 너의 / QM과 / YM에 돈을 벌었 다. 나는이 일과 같이 몇 주 동안 두려워 할 것입니다. 이제 더 나은 단어를 원하기 때문에 다소 편안함을 느낍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투자에 대한 훈련 된 접근 방식을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내 스타일은 공격적인 극단적 인 측면에 있으며 나는 그처럼 덜 수있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내 집에서 "Let it it ride"라고 외치면 아무도 한 마디 말을하지 않아서 내 행동을 완화시키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Phil은 나의 잠재적 인 움직임을 때려 눕히기 위해 꽤 좋은 일을 해왔고 결과적으로 7 월 말부터 포트폴리오 가치를 거의 25 % 증가 시켰습니다.
아마도 내가 대중을 위해 본 최고의 방법과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나는 연구를 수행하는 가장 큰 집에서 심각한 상인들을 위해 일했습니다. 그 사람들은 모두 당신과 내가 가질 수없고 가질 수없는 다양한 형태의 내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스는 매우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훌륭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주 똑똑한 사람이면서 유료로 공유합니다. 그는 큰 이익을 위해 옵션을 사용하고 돈 거래를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Hey Phil, 약 3 개월 전의 HOV 제안은 필자의 Philstockworld 구독료를 기본적으로 지불했습니다. 평균 비용은 약 1 달러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제가 여기서 얻은 성공 때문에 제가 가진 성공을 믿을 수 없습니다! 진정한 삶의 변화입니다. 누군가에게 생선을주는 대신 생선을 가르치는 것에 대한 오래된 격언과 같습니다. 고마워 Phil, 나는 영원히 감사하고 길을 따라 다른 누군가를 도왔기를 바랍니다.
Phil & Ephmen85 : 나는 커버 된 전화를 파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초보자이기 때문에 그것은 나를위한 가장 쉬운 전략이어야한다. 무리 감사!
너희들은 어제 이성의 목소리, 마지막 밤과 오늘 아침에 목소리를 들려 주어야한다.
Phil / 다음 5 년 곰 시장이이 5 년 강세장만큼 재미 있고 수익성이 있기를 바랍니다. 2008/2009에서 살아남은 사람들과 PSW의 지혜를 물려받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얼마 전이었습니다. 내 편이 너를 갖기에 좋다. 나는 너가 너를 짧게 파는 생각한다 - 너는 너의 가격을 세겹 할 필요가있다 :)
나는 이런 큰 변동에 돈을 벌 수있을 때 이런 휘발성 일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편에서 Phil을 가지고 있다면, 물론 바닥과 꼭대기를 부를 수 있습니다.
나는 지혜를 나누어 주신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의 무역 전략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지 만, 또한 우리 나라에 진정으로 관심이있는 사람을 봅니다. 고맙습니다.
필, 여기 모든 교육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PSW의 일부가되는 많은 지식을 얻었습니다. 나머지 회원들 덕분에! 당신이하는 모든 기여에 감사드립니다.
Phil, 당신은 거의 오늘 턴에서 당신의 전화를받습니다. - Krap kuhn krup (타이어는 대단히 감사합니다).
필과 모든 동료 PSW 회원 들께 행복하고 건강하며 번영하는 새해 2017을 기원합니다! 매일 더 나은 투자자가 될 수 있도록 귀하의 통찰력과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2017 년 모두에게 행운을 기원합니다.
Phil이 올해보다 훨씬 더 나은 올해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후견은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가 충분히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리고 우리 모두가 더 나은 상인이되도록 돕는 일에 열심히 일한 모든 멤버들을 여기에 감사 드리며 더 나은 사람들을 말할 것입니다. 지난 해 화재로 대피했을 때 제공 한 많은 분들의 지원 덕분에 저는 쉽게 헤아릴 수 없었습니다. 모두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필 필자는 10,000 시간을 보냈지 만 PSW에서 2 년을 보냈으며, 한 줄로 어업에서 상업용 트롤 어선의 소유자 (은유 적으로 말하기)로 옮겼습니다. 이제 나는 많은 라인을 가지고 물고기를 먹는다. 같은 정보를 여러 번 반복하면 결국 놀라워합니다. 결국 클릭합니다. 나무 심기; 집, 20 % 세일 상품, 흥분으로 판매. 인내심. 방금 AAPL을 판매했습니다. 1 월 12 일 340/390 BCS는 1 월 12 일 275 일의 판매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거래는 1 년 전에 순 신용으로 이루어졌고 5 분전에 계약 이익 당 49 달러에 종료되었습니다. opex가 일어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VLO를 10 개 팔아서 50 라운드를 돌릴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opex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 나는 아직도 몇 가지 울부 짖는 소리 (RIMM, TBT, TRGT)를 만들지 만, 나는 백분위 수를 써서 내 패자와 내 승자를 패배시킨다. 내가 필 (Phil)이 아니었다면 나는 결코이 자리에 없을 것이다. 그는 순수하고 단순한 보물입니다. 우리가 듣고 연습하는 데 신경 쓰면 황금 알을 낳는 거위. Phil, 커다란 큰 감사합니다.
주식 & # 038; 옵션 뉴스 레터 피드.
필 스톡 월드 메인 피드.
헤지 제로.
40 억 달러 규모의 Bitcoin-Laundering Operation의 기안자가 미국으로 추방 될 것입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4:15 am.
ZeroHedge의 의례. 원래 게시물을 여기에서보십시오.
그리스 대법원은 러시아 당국 Aleksandr Vinnik이 미국에 대한 인도를 피하기 위해 미국 당국이 40 억 달러 규모의 돈세탁 작전으로 묘사 한 것으로 알려진 항의심을 기각했다. 그의 이전 회사 인 신비한 디지털 통화 교환기 BTC-e와 함께 사기 및 돈세탁을 포함하여 거의 십여 건의 중죄 혐의로
Vinnik은 미확인 단체로부터 60 만 루블 (1 만 5 천 달러)을 훔친 혐의를 받고있다. dec.
필의 즐겨 찾기.
장군에게서 교훈.
2017 년 12 월 14 일 1:29 am.
실패는 성공을 복제하는 것보다 실패를 복제하는 것이 훨씬 쉽기 때문에 성공보다 훨씬 훌륭한 교사입니다. 우리가 누군가의 단점을 연구 할 수 있다면, 명백한 교훈을 없애고 실수가 과정의 일부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것은 피할 수 있고, 어떤 것은 스스로를 배워야합니다.
율리시스 그랜트 (Ulysses S. Grant)는 남북 전쟁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장군이었으며 치유하는 미국의 대통령으로 8 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이 영웅적인 사역에도 불구하고 그의 재정적 삶은 개선의 여지가 충분했습니다.
a가되기에 실패한 시도 후에.
유전 물질을 포장하는 디자이너 단백질은 유전자 요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7 년 12 월 13 일 오후 9시 46 분.
알림 : Pharmboy 및 Ilene은 회원들과 채팅 할 수 있으며 각 게시물 아래에 댓글이 있습니다.
유전 물질을 포장하는 디자이너 단백질은 유전자 요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전 물질을 전달하는 것은 유전자 요법에서 핵심 과제입니다. Kstudio, CC BY에 의해 만들어진 초대장 이미지.
새로운 iPhone을 구입했다면 좋은 포장재를 경험 한 것입니다.
뚜껑이 상자에서 천천히 분리되는 방식. 당겨.
차트 스쿨.
반도체 판매가 용이 해짐에 따라 서서히 반등.
2017 년 12 월 13 일 5:51 pm.
시장은 조기에 이익을 얻었으나 영업 종료 시점에 시장을 되돌려주었습니다. 지난 5 일간의 미니 집회를 감안할 때, 일부 지표는 새로운 판매 라운드에 취약한 것으로 보입니다.
나스닥은 또한 좁은 doji & # xA0으로 끝났지 만 새로운 최고치를 만들 수는 없었다. & # xA0; 이미 하나의 채널에 가까워졌지만 느린 채널에 도달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내부자 특종.
2017 년 12 월 13 일 예정된 수입.
2017 년 12 월 12 일 오후 11시.
Bell Lightinthebox Holding Co Ltd (ADH) (NYSE : LITB)는 78.49 백만 달러 매출로 주당 0.01 달러의 분기 이익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BM Industries, Inc. (뉴욕 증권 거래소 : ABM)는 14 억 9000 만 달러 매출로 분기당 수익을 0.49 달러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 통화.
기포가 아니야?
2017 년 12 월 12 일 3:49 pm.
ZeroHedge의 의례. 원래 게시물을 여기에서보십시오.
The Crypto Company를 만나십시오 - 9 월에 설립 된 이래로 거의 20,000 % 증가했습니다.
12 억 6 천만 달러가 넘는 시가 총액.
세금 법안은 고국에서의 출국을 촉발시킬 수 있습니다.
2017 년 12 월 7 일 오후 7시 5 분.
다음은 최근 포드 캐스트의 요약입니다. & ldquo; Exodus & ndash; 주요 자산 이동, & rdquo; iTunes의 여기에있는 사이트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회원 코너.
David Brin과의 인터뷰.
2017 년 10 월 28 일 10:49 pm.
우리의 게스트 데이비드 브린 (David Brin)은 천체 물리학 자, 기술 컨설턴트 및 국방, 창의력 및 우주 탐사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말하고 글을 쓰고 조언하는 베스트셀러 작가입니다. 그는 또한 유명하고 영향력있는 미래파 (도시 개발자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미래파 4 인 중 한 명)이며 미래, 특히 문명의 미래에 대한 그의 생각은 여기에서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리노이 : 데이비드, 당신은 역사에 관한 이론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당신의 많은 예측을 근거로 삼습니다.
마켓 매핑하기.
사물을 원근감있게 보여줍니다.
2017 년 10 월 7 일 오후 2시 43 분.
Jean-Luc의 호의.
서클은 많은 부분을 확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윙 거래 포트폴리오 - 2017 년 9 월 11 일 주
2017 년 9 월 12 일 9:29 am.
주의 사항 : OpTrader는 회원과 채팅 할 수 있으며 각 게시물 아래에 의견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우리의 실시간 가상 거래 아이디어 및 일일 의견을위한 것입니다. & quot; 댓글 & quot;을 클릭하십시오. 아래에서 우리의 생생한 토론을 따르십시오. 모든 현재 거래가 엔트리 가격 (1/2 in 및 all in) 및 종료 가격 (1/3 out, 2/3 out 및 all out)과 함께 스프레드 시트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대부분의 시간 인 "5 일 이동 평균"인 중지를 표시합니다. 명시되지 않은 한 모든 거래는 전월 ATM 옵션입니다.
토론에 참여하고 가상 포트폴리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 quot; 댓글 & quot;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스윙 트레이딩 가상 포트폴리오 (전략, 실적, FAQ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프로모션.
NewsWare : 오늘의 웹 세미나를 시청하십시오!
2017 년 6 월 7 일 오후 6시 28 분
오늘의 웹 세미나에 참관자가 있습니다!
NewsWare의 Bill Olsen은 실시간 뉴스에서 제공하는 이점에 대해 재미 있고 활기찬 데모를 제공 할 것입니다. NewsWare는 뉴스를위한 시장 정보 도구입니다.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시장에서는 실시간으로 사실을 확인할 수있는 전문 출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웹 세미나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NewsWa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가격 목록을 보려면 : NewsWar.
Kimble Charting Solutions.
브라질; 가격 시작 폭포? 미국에 영향을 미칩니 까?
2017 년 5 월 18 일 오전 8시 38 분.
아래는 지난 10 년간 브라질 ETF (EWZ)를 살펴 본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의 랠리는 Power of the Pattern 관점에서 비판적인 수준에 직면 해 있습니다.
도표를 클릭하여 확대하십시오.
EWZ는 (1)에서 이중 저항에 직면 해있다. 반면에 9 년 동안 낮은 최고치와 최저치를 기록했다. 지난 17 개월 동안의 반등 추세 상승은 주요 하락 추세를 테스트했다. 카운터 추세 리플레이션 랠리는 듀얼 저항으로 끝났습니까?
모든 트렌드 정보.
중순 갱신.
2016 년 5 월 13 일 오후 2시 40 분.
알림 : Harlan은 회원들과 채팅 할 수 있으며 각 게시물 아래에 댓글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David 's 무료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All About Trends의 무료 보고서를 받아보십시오. "월스트리트의 90 %를 단지 $ 500 주간으로 어떻게 능가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데이빗 PSW가 보냈다고 해. - 일레인.
Phil 소개 :
Philip R Davis는 창업자 인 Phil 's Stock World (주식 및 옵션 거래 사이트)로 신규 이민자에게 옵션 거래를 가르치고 전문 상인을위한 고급 전략을 수립합니다.
위에 보인 바와 같이 :
Ilene 소개 :
Ilene은 PSW의 편집자이자 제휴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입니다. 그녀는 사이트 시장의 그림자, 아카이브 등을 관리합니다. 당사의 제휴사 및 콘텐츠 공유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Ilene에게 문의하십시오.

필 옵션 거래 통합
질문이있다? 201-420-8595로 전화하십시오.
필 - 암 무역 Inc.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hil-Am Trading Inc. 는 미국 동해안에있는 필리핀 제품의 주요 수입 업체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냉동, 통조림 및 건조 제품, 조미료 및 여러 식료품을 수입하고 유통합니다. 우리의 독점적 인 브랜드는 Phil am, Silver Swan, Selecta, Magnolia, Maalikaya rice입니다.
1000 가지가 넘는 제품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12 x 6 x 28.5 oz. (810g)
12 x 6 x 28.5 oz. (810g)
생선 소스 (PATIS)
12 x 40.81 fl oz. (1000 ml)
CALAMANSI와 생선 소스.
생선 소스 (PATIS)
간장 / 생과자 콤보.
간장 소스 / 레몬 (도요 마니)
12 x 25.35 fl oz. (750 ml)
간장 소스 / 레몬 (도요 마니)
VINEGAR (수양 마산)
신제품.
필 - 암 트레이딩 (Phil-Am Trading, Inc.)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새롭고 맛있는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최근에 발견 한 진미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필 - 암 트레이딩 (Phil-Am Trading, Inc.)은 삶의 맛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는 브랜드에서 제품을 조달합니다. 우리가 파트너 관계를 맺고있는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해당 제품을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지도.
우리를 찾아야합니까?
324-330 Hoboken Avenue.
저지 시티, 뉴저지 07306.
10-16 수족관 박사.
Secaucus, NJ 07094.
&부; 필 - 암 거래. 판권 소유.

직접 고용. 우리가 찾고있는 PHIL OPTIONS 및 무역 INCORPORATED.
직접 고용. 우리가 찾고있는 PHIL OPTIONS 및 무역 INCORPORATED. 만료 된 콘텐츠 - 1 년 전
PHIL 선택권 및 무역은 통합했다.
우리는 빈 자리에 자격을 갖춘 지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정규 수업 시간 (오전 8시에서 오후 5 시까지만) 정규 수업 1 학년을 제공합니다 (학생) CALL 또는 TEXT (09271667083)
[×] CALL CENTER 아닙니다.
[×] 네트워크 회사가 아닙니다.
✖ 징수 할 수수료 없음
모든 지원자는 18 세 이상 45 세 이하 여야하며, 적어도 High School Graduate / College Level & amp; 대학 졸업자 / 직업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가능한 빨리 시작하십시오!
ORTIGAS BASED COMPANY 우리는 쉽게 적용 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필리핀 산업계의 최신 선수의 일원이 되십시오 !!
이것은 일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사무실 기반 업무 - NCR 영역. 우리는 ORTIGAS CENTER, PASIG CITY,
SM 메가 몰의 뒤.
사업 허가 # 3202의 PASIG CITY 및 LICENSE # 03702.
회사 혜택 : 우리는 최소 급여 이상을 제공합니다. 신속한 승진 / 인정 여행 및 여행.
사용 가능한 위치 : (귀하의 자격과 평가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