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우리 주식 거래 신호


목요일, 2017 년 11 월 2 일.


(2017 년 11 월 1 일 수요일 생성)


2017 년 11 월 1 일 Yahoo! 금융은 무료 일일 주식 시장 데이터 API를 비활성화했습니다.


Traderific은 일일 신호를 생성하기 위해이 API를 사용했기 때문에 더 이상 자유로운 주식 시장 신호를 제공 할 수없는 불행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Traderific을 사용하고 즐기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 귀하의 투자 노력에 최선을 기원합니다.


무료 주식 팁 매일!


당신은 전문가처럼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Traderific의 무료 주식 거래 신호로 어떤 주식을 사고 팔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절대로 뜨거운 주식 팁을 놓치지 마라.


매일 거래 신호에 대해 트위터, StockTwits 및 Facebook의 Traderific을 팔로우하십시오. 뉴스 및 업데이트에 가입하십시오!


상인은 무엇입니까?


자세한 내용은 데모 비디오를보십시오.


Finderstreet Montreal 2013에서 Traderific 수상!


Traderific Blog에서 읽어보십시오.


상인은 무엇입니까?


Traderific은 자동화 된 일일 주식 시장 신호 생성기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목의 성과를 분석하고 거래를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시장 지표를 사용합니다.


비용은 얼마입니까?


나는 돈을 버는가?


연평균 22 % *의 수익률로 우리의 방법이 승자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연구를해라. 실적 기록을 확인하고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 역사적 시뮬레이션을 기반으로합니다. Traderific은 발생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매 거래일이 끝날 때, 우리는 하루의 시장 활동을 분석하고 다음 거래일에 사용할 새로운 신호를 생성하여 사용할 신호를 결정할 시간을줍니다.


위험 요소는 무엇입니까?


Traderific은 다양한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와 시장에서 시간을 제한하는 거래 기법을 통해 수익을 늘리고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운영 자본을 보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 어떠한 거래 방법도 위험이 없습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신호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 거래일에 BUY, SELL, SHORT 및 COVER의 네 가지 신호를 사용합니다. 최적화 된 목표 및 중지 지침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이익을 얻고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모든 신호를 사용해야합니까?


모든 신호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시스템은 다양한 주식에 걸쳐 위험을 분산 시키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신호가 많을수록 더 나은 연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장을보아야합니까?


아니! 거래를 할 때 목표 및 중지 지침을 사용하기 만하면 이익 목표에 도달하거나 주식이 너무 낮은 경우 시장을 자동으로 종료합니다. 그렇게 쉬워요!


이 신호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브로커에게 전화하거나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 연결하십시오. 그것은 쉽습니다. 그리고 곧 우리는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더 많은 질문?


Traderific에 대한 더 많은 질문, 신호 사용 방법, 의미 또는 사이트에 관한 다른 점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거래 면책.


우리는 우리의 방법으로 생성 된 신호의 품질을 강력하게 믿지만, 성공적인 거래로 이어질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신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모든 책임을지고 주식 거래시 발생하는 손실에 대한 Traderific의 책임을 면제하는 것에 동의하게됩니다.


Traderific 저작권.


Traderific에서 생성 한 신호는 개인 투자 용도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 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크레딧이있는 한. 이러한 신호를 승인없이, 특히 상업적 목적으로 다른 사이트로 복사 또는 재 게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면 당사에 연락하십시오.


대상에 도착하십시오.


즐기십시오.


무료 신호.


누구나 자산의 가치가 언제 바뀌는 지 알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무료로 이러한 신호를 제공 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확실성.


우리는 확실한 80 % 이상의 신호를 제공합니다. 확실성의 수준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경보 시스템.


우리는 당신의 모바일에서 당신에게 경고를 보내드립니다. 경보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채팅.


우리는 당신에게 다른 사용자들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경험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고급 기능.


신호를 설정하십시오. 자산, 확실성 수준 및 일정을 설정하십시오.


무료 지원 & amp; 업데이트.


이 신호를 사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말하는 것.


무료 시스템 신호를 사용했을 때의 경험에 관한 사용자의 평가를 읽으십시오.


어디서 시작하나요.


바이너리 옵션으로 성공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자습서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신호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더 많은 자습서.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긴 튜토리얼 비디오가 더 있습니다. 또한 질문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최선! 여기에 등록하십시오. 표지판을 사용할 때마다 나는 성공했고 그들은 100 % 무료입니다. 감사!


높은 수준의 확실성. 전에 나는 신호를 위해 많은 돈 / 월을 보냈다. 이제 나는 그것들을 완전히 무료로 얻었고 높은 수준의 확신을 얻었습니다.


2017 년 최고의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


"가능성이 높은 많은 금융 투자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주식 시장에 대한 이해를 영구적으로 바꿀 것입니다. 이미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성공적인 거래자들이 높은 확률의 거래 전략을 사용하여 건강한 수입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 개별 거래자들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다국적 무역 회사들이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상인 및 대형 상사와 동일한 이점을 얻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준비하십니까? 오늘은 무료 거래 기회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lsquo; secret & rsquo; 1984 년 Richard Dennis라는 남자에 의해 밝혀졌다. 그는 Donchian Channel이라고 알려진 기술적 지표로 분류 된 특정 시장 패턴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채널은 당시로서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지만 Dennis는이 방법으로 거래자 그룹을 교육 할 수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데니스는 1,600 달러를 2 억 달러로 바꿨습니다. 나 믿지 마라? Wikipedia를 확인하십시오.


Richard Dennis는 놀라운 성공 사례를 가졌습니다. 그러나 IBM 연구자 그룹이 알고리즘 거래 현상을 조사하기까지는 얼마나 놀랍습니까? 이 연구원들은 알고리즘 트레이딩이 인간 트레이더보다 지속적으로 우월 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린 연구를 완료했습니다 (출처). 그들은 당시에는 알지 못했을 지 모르지만, 이 발견은 전 세계의 상인들이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을 바꾸려하고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들 IBM 연구원은 높은 확률의 거래 설정이 모든 시장에서 막대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오늘날 시장은 높은 확률의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큰 무역 회사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매일이 거래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대기업은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Goldman Sachs 나 JP Morgan이 갑자기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세계와 공유하기로 결정했다면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게되어 모든 거래자들의 이익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세계 최고의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를 개발 한 이유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평균 투자자를위한 경기장 수준을 맞추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대형 트레이딩 회사가 항상 개별 트레이더를 우위를 지킬 수 있도록 허용하는 대신, 이 소프트웨어는 경기장의 균형을 유지하고 개별 트레이더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리차드 데니스 (Richard Dennis)와 IBM이 확률 정보를 찾는데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기술 지표를 평균 투자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직접 사용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우리의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 무료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사례 연구 : 시간의 96 % 작동하는 신호.


평균 복용량.


$ 5,000,000 ~ $ 10,000,000.


NASDAQ, NYSE 또는 AMEX.


복합 신호 성능.


그림 1.이 신호를 나타내는 주식의 종합 성과 차트.


10 일 후 성능.


그림 2. 게이너 vs. 리스크 분포 10 일 후.


이 신호에 대해 왜 96 %의 시간 동안 작동하는지.


왼쪽에서 직장에서의 주식 시장 신호의 한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단순한 조합은별로 좋아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세계 최고의 주식 거래 소프트웨어가 작동하는 방식에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특히, 왼쪽에 나열된 신호가있는 주식은 10 일 동안 96 %의 날카로운 움직임을 보입니다. 그것은 바로 맞습니다. 단 10 일 만에 이러한 신호를 가진 거의 모든 주식이 급격히 상승하여 초기 투자자에게 깔끔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위에 나열된 신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저렴한 주식은 NASDAQ이나 NYSE와 같은 주요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주식에는 매우 적극적인 투자자가 있으며 단기간에 일시적으로 상승한 강한 상승 추세를 보였습니다. 주식은 다시 위로 움직이는 아주 초기 경향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투자자는 주식 시장 데이터 페이지에서 페이지를 살펴봄으로써 이러한 신호에 대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더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는 어디서나이 신호를 찾습니다. 매일 시장에서 수천 가지 신호가 발생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투자 수익을 극대화 할 수있는 잠재 고객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 역사적으로 입증 된 신호 증명.


주가 - $ 2에서 $ 7 사이의 주식 거래가 있어야합니다.


평균 달러 볼륨 - 주식의 일일 평균 달러 볼륨은 일일 $ 5,000,000에서 $ 10,000,000 사이 여야합니다.


MACD - 제로 라인 위의 4 %에서 8 % 사이의 값을 가져야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 1 인 경우 MACD 값은이 수치를 얻기 위해 0.04에서 0.08 사이 여야합니다. MACD에 독서의이 유형은 주식이 강한 uptrend에있을 때서만 일어날 것이다.


그림 1.이 세 가지 예에서 MACD의 값이 제로 라인보다 4 % ~ 8 % 높아야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제에서 볼 수 있듯이 MACD의 값은 기본 주식의 가격에 따라 다릅니다.


볼린저 밴드 - 주가는 2 개의 볼린저 밴드의 50 %에서 90 % 사이 여야합니다. 예를 들면 : 위쪽 bollinger 밴드가 100이고, 하단 밴드가 90 인 경우. 이 값을 얻으려면 주식이 $ 95, $ 99이어야합니다. 강한 MACD 독서와 결합 될 때, 이것은 주식이 그것의 추세에있는 최근 철수를 만들었다는 것을 건의 할 수있다.


Slow Stochastics - 주식에 대한 저속 stochastics은 90에서 100 사이였습니다. 이 수치는 주가가 종가 일수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그것은 전반적인 정서에 도움이되며, 대부분의 날에는 상인이 주식을지지하고 그것을 닫지 않도록합니다.


RSI - RSI Score 80 이상은 주식에 대한 현재의 높은 상승 구매 압력을 보여줍니다.


주가가 90 % 이상일 때 다음 번에 알고 싶다면이 무료 소프트웨어를 지금 다운로드하십시오.


증언.


나는 그것을 매우 유익하게 찾는다. 그것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나는 최근에 귀하의 정밀 재고를 입혔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유익하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훌륭한 도구입니다. 지금 나는 또한 항상 다른 사람들이 떨어져 있다고 말한 페니 주식으로 도약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한 성취에 대해 대단한 경의를 표하고, 여러분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매우 보람있는 미래를 기대합니다. 최고의 소원.


이 도구는 절대적으로 환상적입니다.


안녕! 우선, 이 도구는 절대적으로 환상적입니다! 훌륭한 일!


훌륭한 소프트웨어 덕분에 매우 유용합니다.


내 여분의 시간을 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가장 유용한 소프트웨어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지난 2 년 동안이 소프트웨어가 나에게 자동으로 해주는 일을하면서 고비를 괴롭혔다. 너는 나에게 많은 노력을 안겨 줬다. 나에게 여분의 시간을 돌려 주셔서 고마워. 매우 감사하는 팬.


안녕하세요, 최신 버전을 실행하고, 그것을 사랑해! 매우 유용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프로그램을 사랑하십시오. 당신은 최고예요.


오래 전에 그것을 찾았 으면 좋겠어.


이봐 요, 고마워요. 다운로드에 대해 고마워요. 내게 그게 무슨 뜻인지 알지 못해요. 운이 좋았어요. 더 이상 앞에서로드 된 픽을 찾지 못했어요. 나는 옛날에 그것을 발견했으면 좋겠다.


이 모든 것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모든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방금 투자를 시작하고 나의 관심은 옵션과 페니 주식에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나는 막대한 돈을 가지고 시작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내 욕망은 더 큰 거래로 성장하는 것입니다. 나는 기술적 인 분석에 대해 내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배워서 그것이 좋은 방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 모든 것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주식 신호 - SGX.


수익성있는 투자로 귀하의 투자를 키우는 주식 신호.


빠른 3 일 무료 평가판.


매일 주식 신호 - SGX.


투자 수익을 높일 수있는 수익성있는 주식 신호 :


Stock Signals SGX 패키지는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는 트레이더를위한 최고의 리소스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일일 재고량을 선택하면 상인은 SGX 주식 시장에서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 팀은 기술 및 근본적인 분석을 통해 철저한 조사 방법을 따라 주식 거래 신호를 생성하고 주식 팁 / 주식 투자 팁을 사용하여 정확한 주식 선택 및 훌륭한 수익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주식 시장을 추적합니다.


우리의 주식 거래 신호는 대량 스크랩, 블루 칩 및 주식 보상과 함께 질적 인 페니 주식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익을 얻으려면 우리 주식 공매도를 우리가 우리의 주식 거래자에게 전달하는 경향이있는 핵심 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