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오프 월드 무역 회사 캠페인 전략


기본 전략.
아래는 Offworld Trading Company의 성공을위한 전략 팁입니다.
1 단계 : 취약한 리소스 식별 편집.
지도상의 자원을 살펴보고 많이 필요하지만 거의 이용되지 않는 것을 찾으십시오. 예 :
CARBON : 2 명의 청소원 (skavenger) 선수가 있습니다 (건물에 강철 대신 많은 양의 탄소를 사용합니다).지도에는 탄소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탄소를 좋은 후보로 만든다. 물 : 수자원을 누설하거나 블랙 마켓 (Black Market) 능력으로 물을 모으는 건물을 유지함으로써 적 플레이어에게 실질적인 공급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Cold Fusion을 사용하면 물 공급량에 크게 의존하게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파워 : 대부분 태양열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할 수없는 날의 블랙 마켓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구매해야합니다. 로봇 플레이어는 연료 대신 전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취약합니다.
모든 리소스는 후보이거나 블랙 마켓 공격을 사용하여 후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블랙 마켓 공격과 결합하여 요구 사항을 극도로 높여보십시오.
2 단계 : 대상 자원을 비축하십시오.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결한 해적단을 사용하여 주어진 자원의 여러 발송물을 차단합니다. 탄소 또는 물. 보통 공장은 HQ에 인접하여 지어 지므로 비 가공 제품을 해적 할 수 없습니다. Hacker Array를 사용하여 리소스의 잉여를 가짜로 만든 다음 많은 양을 구입하십시오. 약간의 소유권 주장이있는 경우 자원을 수확 / 제조하고 재고를 축적하기 위해 2 ~ 3 개의 건물을 지어야합니다. 위의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방법으로 전원을 비축 할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발전소를 간단히 구축하십시오. 그러나 전력을 비축하는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전력이 목표 자원 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단계 : 대상 자원 편집에 대한 수요를 높입니다.
요구를 높이기위한 평화 롭고 공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AGGRESSIVE : 블랙 마켓 (Black Market) 기능을 사용하여 자원을 생산하는 적 건물을 사용하지 못하게하여 시장에서 구매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물, 음식, 연료, 힘과 같은 기본에는 잘 작동하지만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자동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나 전자 제품과 같은 제조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PEACEFUL : 2 단계에서 많은 양의 주식을 구입하면 수요가 증가하지만,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많은 수익을 올린다면 이익을 창출 할만큼의 가격을 상승시키지 못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그것을 많이 사용하지 않을 때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탄소, 화학 제품, 전자 제품. 평화로운 방법 : 해커 배열을 사용하여 부족분을 가짜로 만든 다음 부족분이 최고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리소스를 판매합니다. 요구 사항을 초고속으로 높이기 위해 공격적인 전술과 결합하면 매우 효과적입니다. 평화로운 : 타이밍과 교활은 특히 게임 초기에이 옵션에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이 사용 된 (물 같은) 또는 희귀 한 자원 (탄소는 보통 다른 자원보다 희귀 함)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움켜 쥘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의 공급을 자동으로 통제하고, 다른 회사는 시장에서 사야 만합니다. 위의 전술을 조합하여 리소스를 사용하는 공장의 수요 / 가격을 높임으로써 이러한 장점을 더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이익. 편집하다.
이익을 위해 시장에 자원을 비축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계속 유지할 수 있는지 또는 다른 리소스로 전환해야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선택한 전술에 따라 다른 자원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플레이어가 주장과 자원을 사용하여 값 비싼 리소스 (예 : 전자 제품)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속이면 Hacker Array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잉여를 없앨 수 있습니다. 가능한 다른 리소스로 전환하는 동안 (단계 1에서 다시 수행) 다른 사람들이 집중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값이 비싼 리소스에 대한 리소스 / 시간 / 클레임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전환 전술을 달성하려면 수동적 인 전술을 사용하여 시장이 '느리게 구축'하도록 요구해야하므로 다른 플레이어는 시장 조작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모든 사람이 자원 / 현금 / 청구를 지출하여 수요에 반응하자마자 이익을 얻고 수요를 파괴하고 쓸모없는 건물 / 자원으로 남겨두고 다른 곳으로 전환하십시오. 너무 일찍 빠르고 적극적인 전술은 다른 플레이어가 현금 / 자원 / 주장을 투자하지 않았기 때문에 스위치 전술을 좋게 만들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전략에보다 빨리 반응하거나 회복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offworld 로켓을 해제하고 자원을 외부 세계로 보내기 위해 HQ를 레벨 4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리소스 (예 : HQ 유형에 따라 스틸 및 알루미늄과 같은)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며 로켓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를 훨씬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프 월드 러시는 일반적으로 오프 월드 가격이 일반적으로 낮아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증가하기 때문에 예전보다 덜 강력합니다.
이 전략은 최종 게임이며, 플레이어를 많은 카운터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카운터 중 하나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자원 수집을 지연시키는 철강 생산 (또는 스 캐빈 저는 본사 인 경우 탄소)을 사용 중지하는 데 Black Market 능력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당신의 주식을 싸게 (높은 빚 때문에) 만든 다음 로켓을 얻을 때까지 주식을 매입하는 시장 조작을 통해 당신을 빚어내는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 얻었을 때 당신의 로켓에 Goon Squad 보호 장치를 사용하더라도, 그 유일한 일시적인 보호이며, Goon Squads가 다 떨어질 때까지 공격을 계속하기 위해 많은 Black Market 사보타지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쉽습니다.
이 건물에서 50 %의 수입을 창출하는 Virtual Reality 기술과 결합하면이 기능이 강력합니다. 보너스가 서로 옆에있는 것은 아니므로 Power Surge 공격이나 EMP 공격으로부터 보너스를 보호하십시오. 그들은 많은 권력을 사용하므로 전력망에 대한 흑 마켓 (Black Market)의 공격에주의를 기울이거나 태양 광 발전에 너무 의존하게됩니다 (야간에 당신의 빚을 깎아 내릴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적 된 수준의 최적화 센터 업그레이드로 인해 자원을 생산할 수있는 엄청난 보너스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4 번의 업그레이드가 끝나면 해당 자원의 생산에 100 % 보너스가 주어지며이 보너스는 인접 보너스와 같은 다른 보너스와 중복됩니다. 다른 전략과 함께 사용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최적화 센터 및 / 또는 화학 공장을 방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목표를 정할 때 Goon Squad 보호 장치가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에게 무료 사보타주를 제공하는 것으로 반박 할 수 있습니다. 스 캐빈 저 본부가 많이있는 경우 블랙 마켓 활동이 더 많을 것이라고 예상해야합니다. 이 카운터를 구축 한 기술 연구소에 기술자를 초대하십시오. 사고가 발생하는 건물은 건물이 사보타지에서 2 배 빨리 회복되는 곳이나 Cold Fusion을 사용하면 발전소의 전력보다 물을 얻는 것이 쉬우므로 전력을 보호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른 많은 공장에서 사용 된 이후로 돈을 벌기가 더 유용합니다. 심지어 음식). 기술 / 업그레이드를 HQ의 강점과 결합 시키십시오. 예를 들어, 로봇 기술자라면 힘으로 도울 수있는 기술로 전력 사보타주의 약점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연료 대신 전력을 사용하는 이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료를 만드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권력보다, 그것은 장점이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Offworld Trading Company)는 당신의 발상에 대해 생각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 조건에 맞춰 전략을 적용하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빌드 주문을 암기하고 하드 카운터를 배치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전략은 게임의 핵심 기반 인 실시간 시장 가격 책정 덕택에 문자 그대로 카운터를가집니다. 상대방이 제 시간에해야 할 일을 볼 수 있다면 그 전략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위키.
게임 내용 및 자료는 해당 게시자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상표 및 저작권입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는 Curse, Inc. 의 일부이며 게임 퍼블리셔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CC BY-NC-SA 3.0에 따라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world 무역 회사.
Almanac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Купить Offworld Trading Company 골드 НАБОР (?)
흰색 배경에 고립.
Недавние обновления Просмотреть все (30)
Offworld Trading Company의 눈에 띄는 소비 DLC가 출시되었습니다.
커스텀 아트, 애니메이션 및 오디오 라인을 사용하여 게임에 플레어를 추가하십시오.
"오프 월드 무역 회사는 천재의 작품입니다."
Об этой игре.
Civilization IV - Offworld Trading Compan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Богатства Марса ждут вас.
Станьтте акулой бизнеса на Марсе.
Отправьтесь в приключение в сетевой игре.
Захватите рынок, пока вас не поглотили конкуренты.
Насладитесь богатым саундтреком отстальный облим и заверы.
Системные требования.
메신저 :
학부모 /
메신저 :
학부모 /
© Mohawk 게임 및 Stardock 엔터테인먼트, 2016 Offworld Trading Company Mohawk Games.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Похожие товары.
스팀에서 Покупки (2,224)
"Настроить ниже.">
За промежуток, выбранный на графике & nbsp.
Вне промежутка, выбранного на графике & nbsp.
Вы можете использовать этот инструмент для создания виджета, чтобы сгенерировать HTML-код и вставить его в ваш веб-сайт, чтобы покупатели могли без труда приобрести игру в 증기.
Введите описание к вашему виджету длиной до 375 символов :
Скопируйе HTML-код ниже на ваш сайт, там появился такой же виджет.
Популярные метки для этого продукта : (?)
Войдите, чтобы добавить собственные метки для эрого продукта.

오프 월드.
5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MindlessMe13 Stardock-CM indczn 아일랜드 도그 Stardock dantasticrevolution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отправлено & # 32; 10 일 전 & # 32; автор & # 32; IslandDog Stardock & # 32; - & # 32; 발표.
отправлено & # 32; 18 일 이전에 & # 32; автор & # 32; 7UPvote.
отправлено & # 32; 19 일 전에 & # 32; автор & # 32; elcij.
отправлено & # 32; MindlessMe13 Stardock-CM에서 & # 32; & # 32;
отправлено & # 32; & # 32; MindlessMe13 Stardock-CM의 25 일 전.
отправлено & # 32; 25 일 전 & # 32; автор & # 32; zeddyp.
отправлено & # 32; 27 일 전 & # 32; автор & # 32; Bazanti.
отправлено & # 32; & # 32; MindlessMe13 Stardock-CM의 28 일 전.
отправлено & # 32; 29 days ago & # 32; Island & # 32; IslandDog Stardock.
отправлено & # 32; 1 개월 전 & # 32; автор & # 32; BMJA87.
отправлено & # 32; 1 개월 전 & # 32; Island & # 32; IslandDog Stardock.
отправлено & # 32; 1 개월 전 & # 32; автор & # 32; 레이 바.
отправлено & # 32; MindlessMe13 Stardock-CM. & # 32; автор & # 32;
отправлено & # 32; 1 개월 전 & # 32; автор & # 32; 7UPvote.
отправлено & # 32; MindlessMe13 Stardock-CM. & # 32; автор & # 32;
отправлено & # 32; 1 개월 전 & # 32; автор & # 32; 7UPvote.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PID 115530에서 & # 32; app-230 & # 32; 2017-12-16 08 : 31 : 21.077760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오프라인 무역 회사 캠페인 전략
1 단계 : 취약한 리소스를 확인합니다.
지도상의 자원을 살펴보고 많이 필요하지만 거의 이용되지 않는 것을 찾으십시오. 예 :
CARBON : 2 명의 청소원 선수가 있습니다 (건물 대신 강철 대신에 많은 탄소를 사용합니다).지도에는 탄소가별로 없습니다. 이것은 탄소를 좋은 후보로 만든다.
모든 리소스는 후보이거나 블랙 마켓 공격을 사용하여 후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블랙 마켓 공격과 결합하여 요구 사항을 극도로 높여보십시오.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어진 자원의 여러 발송물을 가로 채기 위해 불법 복제를 사용하십시오. 탄소 또는 물. 보통 공장은 HQ에 인접하여 지어 지므로 비 가공 제품을 해적 할 수 없습니다.
참고 :이 방법으로 전원을 비축 할 수는 없습니다. 필요한 발전소를 간단히 구축하십시오. 그러나 전력을 비축하는 기술을 확보하는 것이 전력이 목표 자원 인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구를 높이기위한 평화 롭고 공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AGGRESSIVE : 블랙 마켓 (Black Market) 기능을 사용하여 자원을 생산하는 적 건물을 사용하지 못하게하여 시장에서 구매하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물, 음식, 연료, 힘과 같은 기본에는 잘 작동하지만 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자동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유리나 전자 제품과 같은 제조품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은 고급 플레이어가 비 웃을 수 있지만 (카운터를 많이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 에게라도 배우기 쉽고 좋은 전략입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offworld 로켓을 해제하고 자원을 외부로 보내려면 HQ를 레벨 5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리소스 (예 : HQ 유형에 따라 스틸 및 알루미늄과 같은)를 얻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유익하며 로켓을 작동시킬 수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를 훨씬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건물에서 100 % 수입을 얻는 Virtual Reality 기술과 결합하면이 기능이 강력합니다. 보너스가 서로 옆에있는 것은 아니므로 Power Surge 공격이나 EMP 펄스 공격으로부터 보너스를 보호하십시오. 그들은 많은 권력을 사용하므로 전력망에 대한 블랙 마켓 공격이나 태양 광 발전에 너무 의존하게됩니다 (야간에는 빚을 갚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누적 된 수준의 Engineering Lab 업그레이드로 자원을 생산할 수있는 막대한 보너스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레벨 3에서는 이미 해당 자원의 생산에 + 100 % 보너스가 주어지며, 서로 옆에 여러 개의 건물을 짓는 것처럼 다른 보너스와 겹칩니다. 다른 전략과 함께 사용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엔지니어링 실험실 및 / 또는 화학 공장을 방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목표를 달성 할 때 당신을 보호하고 당신에게 무료 사보타주를 제공하는 Good Squad Protection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