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옵션 거래 매수 풋


가격 폭락? 구매 풋!


옵션 시장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면, 상승 시장 또는 하락 시장에서 길거나 짧은 지위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기본 주가가 상승 할 때 전화를 오래 걸리는 것이 수익성있는 전략입니다. 주식이 가치 하락할 것으로 의심된다면, 그것은 당신이 풋으로 전환 할 때입니다. Puts는 본질적으로 호출의 반대이며 다른 보수 도표를가집니다. 계속해서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주식이 급락하는 동안에도 이익을 내기 위해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물건을 사는 것은 집에서 보험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험료를 지불합니다. 그러나이 경우 주식 가격 하락을 막기 위해 주식에 대한 보험을 구매합니다. 베테랑 옵션 상인 루크 다우니 (Luke Downey)는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옵션 (Options for Beginners) 과정에서 쉽고 친숙한 예제로 옵션을 분류합니다. ]


입가에 돈을 두십시오.


오래 걸리면 결혼 풋내기의 기술과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결혼 한 똥은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보험 형태로 풋을 사용하여 소유 한 주식의 가파른 하락에서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위한 전략을 설명합니다. (추가 읽기는 결혼 한 녀석 : 보호 관계 및 전화를 통한 위험 감소를 참조하십시오.)


그 대신 우리는 주가 하락에 대해 추측 할 수단으로 풋을 매수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기본 주식에 소유권이 없다는 것입니다. 소유권은 풋내스에만 있습니다. 귀하의 중개 계좌에서 그러한 장황한 지위를 열려면 "매입 위치를 매입"해야합니다. 중개인은이 혼동을 일으키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물건을 사면 물건을 사러 위치를 열거 나 위치를 닫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세를 여는 것은 자명하지만, 위치를 닫는 것은 단순히 이전에 팔아 버린 풋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화 내용을 계속 읽으려면 Naked Call Writing 및 Naked Go To Naked를 참조하십시오.)


실용 고려 사항.


풋 매입 외에도 주가 하락으로 이익을 얻는 또 다른 일반적인 전략은 주식을 매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빌려서 판매합니다. 가격이 떨어지면, 당신은 더 싼 가격에 그들을 살 수 있고 이익을 유지하면서 주인에게 돌려 보낼 수 있습니다.


단락 대신에 풋을 사는 것은 주식을 사는 것보다 콜 구매가 더 유리한 것과 같은 이유 때문에 유리합니다. 레버리지뿐만 아니라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나 나스닥 (NYSE)이나 나스닥 (Nasdaq)의 일부 주식은 누적 될 수 없으므로 중개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풋은 "단기적이지 않은"주식의 단점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잃을 수있는 최대 금액은 프리미엄이기 때문에 풋은 주식을 단락시키는 것보다 본질적으로 위험이 적습니다.


예 : 직장에서 일하기.


주당 100 달러에 거래되는 주식 ABC를 고려해 봅시다. 파업 가격이 95 달러 인 1 개월 물가는 3 달러에 거래된다. ABC 주식이 과대 평가되어 다음 달에 $ 92 이하로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투자자는 $ 3에 투자 할 것입니다. 이 경우, 투자자는 풋에 대해 $ 300 ($ 3 x 100)을 지불해야하며, 이는 아래의 그림 1에 나와있는 보수 도표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에서주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풋에 투자 한 사람의 손익분기 점은 $ 92 / share (파업 가격에서 $ 95에서 $ 3 프리미엄을 뺀 값)입니다. 또한 $ 300의 최대 손실이 ABC의 $ 95 이상의 가격에서 발생하지만 이익은 $ 92 이하의 가격에서 더 커집니다.


위치를 끝내기 : 전화를 거는 것.


긴 자세를 취하는 것은 풋을 팔거나 공개 시장에서 운동하는 것입니다. 이전 예제에서 오랫동안 생각한 ABC와 주식의 현재 가격이 9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제 puts는 5 달러로 거래됩니다. 이 경우 $ 200 ($ 500- $ 300)의 이익을 위해 풋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풋을 행사하기를 원한다면, 시장에 가서 90 달러에 주식을 살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을 맺었으므로 95 달러에 주식을 "매입"(또는 매각)하게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경우에도 이익은 $ 200입니다.


풋과 콜 페이 오프 다이어그램의 차이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긴 통화를 다룰 때, 얻을 수있는 이익은 무한합니다. 왜냐하면 주식은 영원히 (이론적으로) 가치가 올라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풋에 대한 보수 도표는 주식이 그 가치의 100 % 만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하지 않습니다. ABC의 경우 최대 가격은 $ 95입니다. 왜냐하면 ABC 주식이 $ 0의 가치가있을 때 파업 가격이 95 달러가되는 것이 이익 최고치에 도달하기 때문입니다!


넣으려고하거나 놓지 않기.


퍼츠는 주식 가격 하락으로 인한 매우 유용한 수익입니다. 그러한 입장은 주식을 단락시키는 것보다 고유 한 이점이 있지만 투자자는 자신의 지위를 과도하게 활용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제대로 사용하면 풋은 손실이 옵션 프리미엄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불리한 입장에서 이익을 얻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옵션.


강력한 도구, 훌륭한 서비스 및 우수한 가치.


시장에서 가장 낮은 옵션 수수료 중 주식, 인덱스 및 선물에 대한 거래 옵션을위한 동급 최강의 플랫폼 지식이 풍부한 옵션 전문가의 지원 구매 옵션 거래를위한 매수 (buy) 프로그램.


50 대권 주식 및 지수 옵션.


분기당 30 개 이상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할 때 계약 당 2.


$ 1.50 선물 옵션.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동급 최강의 옵션 하우스 거래 플랫폼.


좋은 reasonвЂ를위한 이름에서 It†™ s Barron†™ s †both 선택권 Traders”와 StockBrokers†™ s †bothBest를위한 모두를이긴 사람들에 의해 건설 된 공평, 색인 및 미래에 선택권 무역을위한 제일 종류 플래트 홈을위한 Class” 포상 옵션 7 년 연속 거래. 4.


다이벡 바이크 백 프로그램.


10 센트 이하의 지분 옵션을 종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계약 또는 기본 수수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짧은 옵션 포지션을 마감 할 수는 있지만 현재 지불하지 않고는 거의 또는 전혀 보상 포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there†™ s 요구 된 위로 등록. 이 프로그램은 구매시 언제든지 10 센트 이하의 주식 옵션을 종결 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옵션 거래자를위한 전용 지원.


플랫폼 질문이 있습니까? 복잡한 거래 전략을 논의하고 싶습니까? 우리의 헌신적 인 상인 서비스 팀은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전직 플로어 트레이더 및 선물 라이센스 전문가를 포함합니다.


선물 옵션을 발견하십시오.


동일한 옵션 전략, 더 많은 시간 및 시장 거래. 선물 옵션은 거의 24 시간 액세스 및 다변화를 제공합니다. Â S & P 500 지수에서와 마찬가지로 석유, 금 및 옥수수를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호 30 + Trades / QTR.


표준 <30 거래 / QTR


플러스 $ 6.95 기본 В.


수요에 대한 교육.


옵션 거래 doesn†™ t는 특히 당신이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는 올바른 교육을 가지고 있다면, 어려워야합니다. 5.


옵션 시작하기.


선택할 수있는 옵션과 방법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거래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소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기초 : 옵션 가격.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옵션을 구입하는 세 가지 방법.


주식 옵션을 구입할 때 당신은 근본적인 형평을 사 겠다는 약속을하지 않았습니다. 옵션이 열려 있습니다. 다음은 각 방법이 적절한시기를 보여주는 예제를 사용하여 옵션을 구입하는 세 가지 방법입니다.


성숙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거래 : 만료되기 전에 계약 기간이 끝날 때까지 옵션 계약을 체결 한 다음 파업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언제 이것을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 25의 행사 가격으로 콜 옵션을 사기를 원한다면, 옵션 계약 기간이 끝날 때 주식의 시장 가격이 계속해서 35 달러로 상승합니다. 기본 주식 가격이 35 달러가되었으므로 이제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및 수수료 비용을 차감하기 전에 주당 10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료일 전에 거래.


당신은 만료일의 어느 시점에서 귀하의 선택을 행사합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통화 옵션을 행사 가격 $ 25로 구매하면 기본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게 변동합니다. 몇 주가 지나면 주가가 31 달러로 오르면 훨씬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다시 하락할 것입니다. 당신은 $ 25의 파업 가격으로 즉시 콜 옵션을 행사하고 프리미엄과 커미션의 비용을 공제하기 전에 주당 $ 6의 이익을 얻습니다.


옵션을 만료 시키십시오.


옵션을 거래하지 않고 계약이 만료됩니다.


또 다른 예 : $ 25의 행사 가격으로 동일한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기본 주식 가격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계속 하락합니다. 너는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만료되면 아무런 이익도 얻지 못하고 옵션이 쓸모 없어집니다. 귀하의 손실은 옵션 및 수수료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다시 위의 각 예에서 옵션 자체에 대한 프리미엄을 지불하게됩니다. 보험료와 당신이 지불 한 중개 수수료의 비용은 귀하의 이익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옵션을 구매할 때 프리미엄과 커미션이 유일한 위험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 번째 예에서, 비록 당신이 이익을 얻지는 못했지만 주가가 얼마나 떨어졌는지에 관계없이 당신의 손실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옵션 견적을 얻으십시오.


옵션 체인 시트를 보려면 아래에 회사 이름이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


옵션 센터 홈.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 # 8211; 초보자를위한 구매.


풋 옵션은 곰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자의 이야기, 타일러 크레이그 (Tyler Craig).


곰 시장과 가격 조정은 현대 시장의 새벽부터 주가를 괴롭혔다. 한 번, 그리고 월스트리트에서 변동성 짐승을 금지하는 것은 유쾌한 일이지만, 그런 환상은 영원히 퍼마 황소에 대한 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교육을받은 투자자는 가끔 변동성 공격에서 생존 할뿐 아니라 이익을 얻을 수있는 수많은 무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일부 숙련 된 거래자들은 곰 같은 전략이 정말로 점수를 매길 때 시장이 현기증 나는 시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상인 중 수석 & rsquo; 이윤 창출 전략은 풋 옵션을 사려고합니다.


아마 당신은 낙관적 인 상대 인 통화 옵션에 대해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통화 옵션을 통해 주식을 살 권리가 있지만, Put 옵션을 통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여기 &는 전체 정의입니다.


풋 옵션은 계약의 구매자에게 만기일 또는 그 이전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팔 수있는 권리 (의무는 아님)를 부여합니다.


설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이 권리는 주식 가격이 더 이상 떨어지면 점점 더 가치있게됩니다. Apple Inc. (NASDAQ : AAPL)는 150 달러에 자리 잡고 있으며 AAPL 100 주를 150 달러에 팔 수있는 3 개월짜리 Put 옵션을 구입했습니다. AAPL 주식이 130 달러로 떨어지면 주식을 100 달러에 팔 수있는 권리를 얻는 것이 아주 매력적이 될 것입니다.


이 때문에 풋 옵션을 매수하는 것이 약세 매매로 강요되며 주식이 집중 될 때 큰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물건을 사는 세계를 파헤 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들이 주식을 단락시키는 것에 대한 꽤 매혹적인 대안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풋을 사면 훨씬 저렴 해지며 레버리지가 더 좋아집니다. 또한 자신의 직책을 시작하기 위해 주식을 빌려 가지 않아도됩니다.


풋 옵션을 사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생각되는 주식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당신이 그 자리에 머물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옵션에는 만료일이 있기 때문에 구매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Wal-Mart Stores Inc (NYSE : WMT)가 향후 2 개월 동안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2 개월짜리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보다 좋은 조치를 취하기 위해 한두 달 정도 더 기다려보십시오. 너무 적은 시간보다는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또한 장기 옵션을 사용하여 시간 감쇠 효과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선택은 구매할 파업 가격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in-the-money put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더 보수적이므로 거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In-the-money puts는 주가가 파업 가격보다 높은 사람들입니다. WMT가 75 달러에 오르면 3 개월짜리 $ 77.50를 3.20 달러에 살 수 있습니다. Put 가격은 주당 기준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 77.50 put은 총 320 달러, 즉 $ 3.20 배가 될 것입니다. 초기 비용은 또한 포지션의 최대 위험을 나타냅니다.


구매 옵션에 대한 보상은 주식이 0으로 떨어지는 경우에만 제한됩니다. 주식 거래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풋 옵션 옵션의 목적은 매수를 낮추고 매도하는 것입니다. WMT 주식을 충분히 많이 내면 우리의 $ 3.20 풋 옵션을 $ 5, $ 6, $ 7 또는 그 이상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주식이 예측 하락을 한 후에는 견인 이익으로 우아하게 퇴장합니다. 그처럼 간단합니다.


더 많은 거래 팁.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7 / 05 / put-options-trading-buy-puts-for-beginner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