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T4 거래 시스템


T4 거래 플랫폼. Cunningham Trading System의 T4 Desktop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정보 및 사용자 리뷰


cts t4 플랫폼 데모 1600x900.


T4 거래 플랫폼. CTS의 T4는 전문 상인에게 용이성, 만족도 및 총체적인 유연성으로 거래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프런트 엔드 소프트웨어 거래 플랫폼입니다. T4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T4 Sniper,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를 만들고, 차트로 만들고, 거래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 측 응용 프로그램. 옵션 거래 시트가있는 고급 옵션 기능.


CTS는 전자 거래 플랫폼, 지표 및 연구 차트, 공개 API, 위험 관리, 주문 관리,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거래 도구를 포함하는 최첨단 호스팅 거래 솔루션입니다. 거래 전문가는 속도, 신뢰성 및 성능면에서 CTS를 15 년 이상 신뢰 해 왔습니다. 빠른 청결한 시장 자료는 성공적인 무역을위한 중요한 분대이다. 모든 주문 라우팅은 당사의 강력한 데이터 센터에서 거래소로 직접 전달됩니다. 대기 시간이 최소화되어 거래 전략을 실행할 수있는 최상의 기회를 갖게됩니다.


풍부한 전문 거래 도구를 사용하면 거래 방법에 대한 완벽한 작업 공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CTS는 다양한 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제한, 중지 및 시장 주문과 같은 기본 사항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주문은 당사의 네트워크에서 서버 측에 보관되거나 즉시 교환기로 직접 전송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위치를 평평하게하고, 병합 및 취소하거나, 작업 주문을 취소하십시오. CTS는 주문 및 직위를보고 상호 작용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주문서는 모든 주문 및 거래, 채워지고, 작동되고, 취소되고, 보류 된 주문을 보여주는 탭으로 구성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주문을 취소하거나 개별 주문을 선택하여 가져 오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자동으로 확장되어 그날 거래되는 새로운 시장을 보여 주면서 동시에 각 시장의 실적을 하나의 계정 세부 사항으로 집계합니다. 추가 창은 계정 활동, 위치 및 거래 보고서와 같은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CTS는 모든 시장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지표와 연구를 통해 여러 차트를 만들고 사양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스크립팅은 자체 연구를 작성하거나 기존 연구를 조정하려는 사람들을위한 추가 기능입니다.


차트 거래는 차트 창에서 직접 실행 및 주문 관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데스크톱에서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동일한 시장 데이터 및 신뢰할 수있는 주문 실행을 즐기십시오. 연구, 지표 및 차트 거래가 포함 된 완벽한 차트는 Android에서 제공되며 곧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4 Mobile을 놓치지 마십시오. 모든 CTS 제품을 사용하면 지원되는 모든 옵션 외환 및 스프레드를보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 간단한 형식으로 옵션 체인 및 전략을 봅니다.


올바른 옵션을 찾으면 클릭하여 새로운 주문 티켓, 시장의 깊이, 차트 등을 엽니 다. Options Pro는 위에 나열된 고유 기능을 기반으로 포괄적 인 전문 옵션 패키지를 만듭니다.


다양한 옵션 모델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변동성 왜곡을 작성하면 이론적 가격 책정 및 델타 시트가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원하는 그리스인을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커스텀 스프레드를 구축하고 평가하며 자신감있게 거래를 수행하십시오. 거래 스타일에 맞는 작업 공간을 만드십시오.


여러 개의 차트 창, 견적 보드 및 거래 사다리를 열어 여러 제품을 동시에 모니터링하십시오. 각 창에는 사용자 정의 색 구성표와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거나 숨길 수있는 기능이 있으므로 중요한 항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CTS 서버의 다중 저장 슬롯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는 모든 작업 공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거래 컴퓨터에 장애가 발생하면 몇 분 안에 다른 시스템에서 다시 가동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무역에 대한 간청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트레이딩 선물 및 옵션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상품 거래 이익의 손실 위험이 상당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무 상황에 비추어 그러한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상품이자 거래에서 종종 얻을 수있는 레버리지의 정도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상대로 일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큰 손실뿐 아니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Optimus Futures, LLC는 거래 시스템, 방법론,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사한 서비스와 제휴 관계가 아니며 어떠한 거래 시스템, 방법론, 뉴스 레터 또는 기타 유사한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자신의 실사를 수행 할 것을 촉구합니다. 시장의 깊이 한 번의 클릭으로 주문을 입력하거나 취소 할 수 있습니다. 견적 보드 오른쪽 또는 왼쪽 클릭으로 주문 티켓을 만듭니다. 차트 거래 any 모든 차트에서 직접 거래를 실행합니다. DDE 버튼을 클릭하여 견적 또는 차트 데이터를 Excel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교환 기호 또는 계약 이름별로 조회 펼치기 행렬 옵션 체인 및 전략 시장 프로필 시간 및 매출 선택적 무료 지연된 시장 데이터 가격 프롬프트, 주문 티켓, DOM 원 클릭 또는 키보드 입력 시장 모드 카운트 다운 뉴스 및 경제 지표.


주문 유형 CTS는 다양한 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서버 쪽 주문 코드화 된 구매 및 판매 색상 마감 된 주문 작업 상태, 취소됨, 채워진 것 등의 주문 상태에 대한 오디오 경고 CTS 서버에서 7 년간 보유 된 거래 내역 일일 주문 활동을 인쇄하거나 내보내십시오. 차트 CTS는 모든 시장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옵션 모든 CTS 제품을 사용하면 지원되는 모든 옵션 외환 및 스프레드를보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거래 스타일에 맞는 작업 공간을 작성하십시오.


CTS T4 거래 플랫폼 서비스.


소개.


Sierra Chart는 CTS T4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CTS T4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데이터, 과거 및 현재 일간 데이터, 세계 여러 거래소의 선물 시장 거래가 제공됩니다.


시에라 차트 거래 기능은 CTS T4 거래 플랫폼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시에라 차트 내 차트, 차트 DOM, 거래 DOM 및 거래 창에서 간단하고 고급 주문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CTS는 신뢰할 수있는 거래 기능이 필요할 때 좋은 선택입니다.


CTS에 연결하는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FIX 연결 또는 일반적인 주문 라우팅 연결과 Sierra Chart Exchange 데이터 피드를 사용하는보다 선호되는 고급 및 저가 연결 모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리밍 실시간 데이터 : 예. 역사적인 일간 데이터 : 예. 1 Tick, 1 Second, 1 Minute. 주요 선물 시장의 만료 된 선물 계약에 대한 과거 데이터는 Sierra Chart Historical Data Service에서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의 최소 증가량은 가장 높은 시에라 차트 서비스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 틱 단위로 눈금이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증가분은 1 초입니다.


설치 지침.


CTS T4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CTS T4 거래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는 선물 거래 회사 또는 소개 브로커 중 하나에 라이브 또는 시뮬레이션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텍스트 = 로그인 실패 : 잘못된 사용자 및 비밀번호 조합 가능성 높음 :


고급 및 저비용 연결 모델에 대한 설치 지침.


Sierra Chart는 CTS에 대한 새로운 연결 모델을 제공하며 다음과 같은 장점과 용어가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기위한 지침은 아래에 더 있습니다.


시장 데이터의 경우 고품질의 신뢰할 수있는 Sierra Chart Exchange 데이터 피드가 사용됩니다. 따라서 데이터 피드는 CTS가 아닌 Sierra Chart에서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이 문제를 완벽하게 통제 할 수 있으며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직접 해결할 수 있습니다. CTS 서버에 약 1 밀리 초 대기 시간의 Sierra Chart에서 관리하는 중앙 FIX 연결을 통한 CTS 주문 라우팅. Sierra Chart 주문 라우팅 서버는 시카고의 Equinix Cermak 데이터 센터 인 CTS 서버와 동일한 데이터 센터에 있습니다. 시에라 차트 주문 라우팅 서버에서 관리되는 전체 서버 측 OCO 및 브래킷 (Auto OCO) 주문은 CTS (CTS 서버 측 OCO 및 CTS 서버 측 OCO)가 항상 관리하는 경우와 달리 이러한 유형의 주문에 대해 완전히 예상되는 동작을 제공합니다. 대괄호 순서 동작). 클라이언트 측 관리 OCO 및 Bracket (Auto OCO)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 링 스탑 주문은 여전히 ​​Sierra Chart 클라이언트 측에서 항상 로컬로 관리됩니다. 계약 당 거래 비용이 현저하게 낮습니다. 계약 당 10 달러. 이 정확한 가격은 특정 브로커에 달려 있지만. 특정 가격 책정에 대해서는 브로커에 문의해야합니다. 이 저렴한 비용은 소매상에게만 제공됩니다. 여전히 CTS Webtrader 및 CTS T4 프런트 엔드를 사용할 수있는 기능 (T4 프런트 엔드의 경우, 결제 회사가 청구 한 월 최소 25 USD가 적용됨). 이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거래에 사용할 경우, 계약을 통해 제출 된 주문에 대해 계약 당 계약 비용 (USD50)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CTS 주문 라우팅 연결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특정 월에 일시 중지 할 수있는 USD10 월간 요금이 필요합니다. 거래 서버에 대한 여러 개의 동시 연결을 지원합니다. 중개인 독립. CTS를 지원하는 브로커 또는 거래 회사를 이용하십시오. 현재 Wedbush, Dorman, AMP Clearing 및 Phillip Capital이 지원됩니다. 요청시 다른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주문 채우기 기록이 유지됩니다. 현재 주문 CTS 연결의 경우와 같이 주문 채우기는 1 일이 아닌 6 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현재로서는 현 시점에서 선물 계약 만 지원됩니다. 선물 스프레드 / 전략은 나중에 지원 될 것입니다.


요구 사항.


Sierra Chart Service 패키지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이 새로운 CTS 연결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로 필요한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필요합니다.


이 주문 라우팅 연결을 위해 CTS에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시장 데이터에 대한 Sierra Chart Exchange 데이터 피드를 구독해야합니다. 보다 경제적 인 데이터 피드를 제공하기 위해 최대 10 개의 실시간 기호에 대한 새로운 저렴한 25 USD / month 실시간 데이터 연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10 USD CTS 주문 라우팅 연결을 활성화하십시오. 서비스 활성화 페이지에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거래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명령.


다음은 라이브 및 데모 거래를 위해 새로운 CTS 주문 라우팅 연결을 사용하기위한 현재 지침입니다.


Sierra Chart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빠른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라이브 거래의 경우 CTS (Cunningham Trading Systems)를 지원하는 중개인을 통해 CTS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현재 지원되는 청산 회사는 Wedbush, Dorman, AMP Clearing 및 Phillips Capital입니다. 이 청산 회사는 많은 브로커를 소개합니다.


사용 가능한 기호를 찾고 차트 또는 Trade DOM 창을 열려면 파일 & gt; & gt; 메뉴에서 Symbol 찾기. 사용 가능한 목록에서 기호를 선택하고 과거 차트 열기, 열린 Intraday 차트 또는 거래 거래 열기를 누릅니다.


교환 트레이드 스프레드와 전략.


거래 또는 스프레드와 전략 거래를 위해 차트 또는 거래 DOM을 열려면 파일 & gt; & gt; 기호 찾기. 사용 가능한 목록 (예 : ES ######.CME_Eq)에서 기본 기호를 선택한 다음 기호 가져 오기 단추를 누릅니다. 명확한 미래 선물 계약이 아닌 목록에서 기호 패턴 자체를 선택해야합니다.


스프레드 및 전략 기호가 요청되고 수신되면 나열됩니다. 목록에서 해당 기호를 선택하고 과거 차트 열기, 영업일 차트 열기 또는 거래 거래 열기를 누릅니다.


CTS T4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TS T4 거래 플랫폼은 시장 거래를위한 매우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입니다.


Sierra Chart와 T4는 함께 훌륭한 조합입니다. 고급 Sierra Chart 거래 기능을 사용하여 T4 백엔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CTS는 고객에게 T4를 제공하기 시작하는 것이 쉽고 경제적 인 매우 좋은 용어입니다. 브로커가 CTS T4 및 Sierra Chart를 제공하고자하는 경우 CTS에 문의하십시오.


CTS T4의 거래 옵션.


참고 : 997 이후 버전은 현재이 옵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이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파일 & gt; & gt; 기호 찾기. 옵션을 원하는 특정 옵션 교환을 선택하십시오. 옵션을 사용할 특정 계약을 선택하십시오. Get Additional Symbols 버튼을 누릅니다. 원하는 특정 옵션 계약을 선택하십시오. Open Trading DOM을 누릅니다. 그러면 해당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잔액.


CTS T4를 사용하면 시에라 차트에 거래 계정의 잔액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이 내용은 거래 & gt; & gt; 무역 주문 및 직위 & gt; & gt; 잔액 탭. 이것은 데이터 및 무역 서버에 연결된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파일 & gt; & gt; 데이터 피드에 연결하십시오.


현금 잔액은 CTS T4 StartCash (계정 잔액)와 같습니다.


새로운 직책에 사용할 수있는 잔액은 CTS T4 MarginExcess (추가 여백을 위해 사용 가능한 현금)와 같습니다.


거래 프로그램의 동시 사용 규칙.


다음은 동일한 CTS T4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동시에 (동시에) CTS T4 시스템에 연결된 거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위한 규칙입니다.


아래 정보는 Sierra Chart의 서비스가 CTS T4 FIX 연결을 사용하도록 설정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DTC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고급 및 저비용 연결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DTC를 사용하는 저비용 연결 모델의 경우 시에라 차트에서 주문 라우팅 및 시장 데이터에 대한 다중 연결이 지원됩니다.


동일한 컴퓨터에서 동일한 CTS T4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CTS T4 프런트 엔드 거래 소프트웨어와 Sierra Chart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역 설정 & gt; & gt; 데이터 / 무역 서비스 설정 & gt; & gt; Perform Hardware ID Check가 True로 설정됩니다.


서로 다른 컴퓨터에 동일한 CTS T4 사용자 이름 (CTS T4 프런트 엔드 또는 시에라 차트 포함)을 사용하는 CTS T4 시스템에 동시에 2 개 이상의 연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일한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여 Sierra Chart가 CTS T4 시스템에 연결되는 것과 동시에 T4 모바일 또는 웹 상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제한의 이유는 교환 요구 사항 준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Symbol의 CTS에서 마켓 데이터를받지 못합니다.


특정 심볼에 대해 CTS에서 과거 또는 현재 시장 데이터를받지 못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하세요:


차트의 심볼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유효한 기호는 파일 & gt; & gt; 기호 찾기. 기호에 대한 지연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지연 교환도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차트의 기호를 변경하려면 차트의 변경 기호를 참조하십시오. 귀하의 거래 서비스에 연락하여 귀하의 CTS T4 계정이 기호가 거래되는 거래에 대해 승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기호 NQ.20141200.CME_Eq는 CME 주식 교환에 적용됩니다. CME 주식 교환이 CTS T4 계정에서 실시간 데이터를 수신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TS 서버 측 OCO 및 브래킷 순서 동작.


이 섹션의 정보는 새로운 고급 및 저비용 연결 모델을 사용할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이 섹션의 정보는 전체 설정 & gt; & gt; 일반 거래 설정 & gt; & gt; 서버 측 OCO 주문 / 서버 사이드 브래킷 주문 사용이 비활성화됩니다.


서버 측 OCO 주문은 두 가지 주문으로 구성됩니다. 둘 중 하나가 취소되면 다른 하나는 자동으로 서버에 의해 취소됩니다. 둘 중 하나가 채워지면 다른 서버는 서버에 의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그 중 하나가 부분적으로 채워지면 다른 하나는 채우기 양만큼 줄어들게됩니다.


서버 측 브래킷 주문 (CTS에 의한 자동 OCO라고 함)은 3 개의 주문 (OCO 그룹에서 상위 주문과 2 개의 부속 주문)으로 구성됩니다. 상위 오더는 마켓 오더 유형 또는 중지 제한 오더 유형일 수 없습니다. Sierra Chart Scale-In 및 Scale-Out 기능은 서버 사이드 브래킷 주문을 사용할 때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CTS 서버 측 브래킷 주문을 사용하면 상위 주문이 취소되면 두 개의 하위 주문이 취소됩니다. 하위 주문 중 하나를 취소하면 다른 주문이 유지됩니다.


Sierra Chart에서 연결된 주문을 사용하고 상위 주문이 마켓 주문 유형 또는 Stop-Limit 주문 유형 인 경우 CTS 서버 쪽 괄호 순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두 개의 하위 주문에 대해 CTS 서버 측 OCO 주문이있는 독립적 인 상위 주문이 있습니다. 이는 CTS가 마켓 주문 또는 상위 주문을 상위 주문으로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CTS 서버 측 OCO 주문의 경우 주문이 발송 된 후 주문 수량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는 상위 주문이 여러 번 채울 때 CTS와 함께 서버 측 OCO 주문을 사용할 때 신뢰할 수없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CTS OCO 및 대괄호 주문의 동작이 사용자가 요구하는 것이 아니며 많은 경우 예상되는 동작이 아닐 경우에는 전역 설정 & gt; & gt; 일반 거래 설정 & gt; & gt; 서버 측 OCO 주문 / 서버 사이드 브래킷 주문을 사용하여 Sierra Chart에서 관리하는 OCO 및 브래킷 주문을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선물 및 스프레드 심볼 얻기.


시에라 차트 및 2 팩터 인증.


사용자가 CTS T4 시스템에서 이중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사용자 계정이 FIX를 통해 Sierra Chart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 할 수 있도록하고 더 저렴한 연결 모델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추가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Sierra Chart 전용 응용 프로그램 암호를 만들어야합니다.


아래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 한 후 CTS 웹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강조 표시된 암호는 Sierra Chart에서 사용자 암호로 구성됩니다.


2 팩터 인증이란 무엇입니까?


이중 인증은 장치 연결을위한 보조 인증을 추가하여 사용자 계정의 보안을 향상시키는 메커니즘입니다. T4의 2FA는 사용자가 전화 번호 (SMS 사용) 또는 계정을 제어하고 있는지 확인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으로 2FA를 사용하면 해당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장치는 사용자가 미리 정의한 연락 지점으로 보낸 6 자리 인증 코드를 확인하는 '승인'되어야합니다.


2FA를 통해 한 번 승인 된 기기는 Google 시스템에 저장되며 사용자가 비밀번호를 변경하거나 사용자 계정을 잠금 해제하지 않으면 다시 승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CTS는 이미 모든 시스템에 2FA를 배포했습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자 계정에서 2FA를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T4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 된 모든 장치는 사용 된 API 또는 API 버전에 관계없이 권한을 부여 받아야합니다. 사용중인 모든 이전 버전의 API를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해결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우리의 FIX API는 독특한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FIX 연결은 일반적으로 최종 사용자 장치가 아닌 중앙 서버에서 시작됩니다. 결과적으로 2FA를 사용하여 FIX API에서 로그인을 인증 할 수 없습니다. 대신 FFA 응용 프로그램 로그인에 사용할 "응용 프로그램 암호"를 만들 수있는 2FA 사용자를위한 메커니즘을 제공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T4에 연결된 FIX 응용 프로그램에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장 심도 데이터.


Sierra Chart에서 CTS의 시장 데이터 피드를 사용할 때 이것은 FIX 데이터 피드입니다.


CTS는이 데이터 피드가있는 기호에 대해 최대 10 단계의 시장 심층 데이터 만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 피드에서는 더 많은 레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거래의 경우 시장 심층 데이터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므로 심벌에 대한 시장 심도 데이터를 받기 위해 필요한 교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도움이 필요하면 중개인이나 거래소에 문의하십시오.


거래 플랫폼.


CTS는 선물 및 옵션을위한 완벽한 호스팅 전문 거래 플랫폼 인 T4를 만든 사람입니다. T4는 세계 최대의 거래소와 유연한 리스크 관리 및 T4Charts, T4Desktop 및 T4Mobile을 포함한 고급 거래 구성 요소 제품군에 직접 교환 연결을 제공합니다. 상인, 전문 상인, 소매 상인 또는 위험 관리자이든, CTS는 귀하의 거래 필요에 맞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CTS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는 기술 회사입니다. CTS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돌볼 수 있도록 기술을 관리합니다.


Sweet Futures는 많은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CTS T4 Desktop은 전문 상인이 요구하는 모든 기능을 소매 상인에게 사용자 친화적으로 제공합니다. 무료 2 주 트레이딩 시뮬레이터 계정을 즐기십시오. 재판을받는 동안 Sweet Futures는 귀하가 가진 모든 질문에 답하기 위해 전화를 겁니다. Sweet Futures에서는 거래 플랫폼을 알고 있습니다. 1999 년부터 Sweet Futures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CTS는 모든 유형의 거래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음 제품을 제공합니다.


T4 데스크탑 플랫폼.


T4 Desktop은 T4 Suite 거래 제품의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T4 Desktop은 전문 상인이 요구하는 모든 기능을 소매 상인에게 사용자 친화적으로 제공합니다. 완벽한 기능과 사용자 정의를 통해 모든 사용자는 자신의 거래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는 거래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CTS의 차트 패키지는 T4 Desktop에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 CTS가 제작 한 맞춤형 제품으로 전문 및 소매업자를위한 패키지입니다. Charting은 T4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선물, 옵션 및 전략 시장에 대한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을 제공합니다. T4 차트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각 사용자의 사양에 맞게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다른 T4 창과 함께 생성 및 저장된 차트는 거래 및 차트 작성을위한 하나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시장의 깊이를보고 주문을 처리하고 차트에서 직접 거래하십시오.


T4 고급 차트 & amp; 데이터.


CTS의 고급 차트 패키지는 T4 Desktop에 직접 내장되어 있습니다. CTS 고급 차트는 기본 차트 패키지보다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Renko, Point and Figure 및 Heikin Ashi 차트 유형은 기존 차트에 대한 대안적인 시각을 제공합니다. 이 차트 유형은 실시간 틱 데이터와 함께 작동하여 시장 이동의 정밀한 그림을 만듭니다. 더 깊이 분석 할 수 있도록 기존 및 맞춤 스터디를이 차트에 적용하십시오.


T4 옵션 프로.


이론적 가치를 창출하고 거래 기회를 찾아 내고 비교하며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를 생성하고 여러 시나리오를 통해 포지션 위험을 계산하는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T4 Options Pro는 단일 및 다중 창 환경을 활용하는 완벽한 옵션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작업 공간을 구성하고 여러 레이아웃을 완전히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CTS 지원 교환이 포함됩니다.


CTS는 여러 데이터 센터에서 CTS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장비와 교환 연결을 유지합니다. 호스팅을 통해 CTS는 모든 상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강력하고 신속하며 신뢰할 수있는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는 최첨단 프론트 엔드의 토대입니다. 인터넷 연결 만하면됩니다.


새로운 T4 TradeSniper.


T4 TradeSniper는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를 생성, 차트 및 교환 할 수있는 클라이언트 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거래하고자하는 다리와 비율을 선택하면 CTS는 실시간 시세를 제공합니다. T4 TradeSniper를 통해 맞춤 스프레드를 차트로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트렌드와 거래 기회를 찾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표와 연구를 추가하십시오. T4 TradeSniper에 주문한 주문은 거래소에서 거래되기 전에 유리한 조건을 기다릴 것입니다. T4 TradeSniper는 자동 스프레더를 취소 / 교체하는 것과 비교하여 매달릴 위험을 줄입니다.


T4 WebTrader.


T4 WebTrader는 CTS가 제공하는 모든 거래소에 실시간 시장 액세스를 제공하는 브라우저 기반 거래 시스템입니다. 기본적인 인터넷 연결과 단순한 웹 주소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세계 선물 시장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T4 WebTrader는 상인에게 계정 세부 정보, 주문서, 시장 심도 화면 및 견적 보드와 같은 필요한 모든 표준 기능을 제공합니다. T4 WebTrader는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실시간 주문 제출 및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백엔드를 제공합니다.


T4 Mobile은 터치 스크린 기술을 사용하는 간단한 거래 인터페이스입니다. T4 Mobile은 모든 거래소에 실시간으로 시장 접근을 제공합니다. CTS는 실시간 주문 제출과 최고의 신뢰성을 제공하는 백엔드를 제공합니다. T4 Mobile은 iPhone, iPad, iPod touch, 모든 Android 기기 및 T4 WebTrader와 같은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iPad 및 iPod touch 및 Android 4.2 장치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4 API는 개발을 단순화하여 시간과 좌절을 없애줍니다. CTS의 T4 데스크톱은 T4 프런트 엔드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기능을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서 복제 할 수있는 T4 API에 직접 작성됩니다. Microsoft는 응용 프로그램이 고급 C ++, C # 및 Visual Basic과 같은 언어로 작성되도록 허용합니다. Visual Studio 2005 이상이 지원됩니다. T4 API는 단일 SSL 연결을 사용하므로 방화벽을 쉽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T4 Desktop은 전문 인력이 필요로하는 모든 기본적인 기능과 많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주요 특징들.


실시간 견적 실시간 P & L 및 위치 업데이트 글꼴, 색상 및 사운드 사용자 정의 프런트 엔드에 직접 내장 된 차트 패키지. 다양한 연구 및 오버레이가 포함됩니다. 업계 최고의 뉴스 서비스가 제공하는 실시간 뉴스 및 경제 지표 제공 이중 레이아웃 기능 한 번의 클릭으로 계약 시장 간 전환 한 번의 클릭으로 키보드 주문 입력 여러 개의 견적 보드 및 주문 설명서 추가 비용없이 모든 사용 가능한 교환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 가능성 시장 주문, 제한, 정지, 정지 제한, 후행 정지, MIT, GTC, OCO 및 자동차 OCO를 포함한 주문 유형의 광범위한 목록 시장 모드 활성화, 시간 활성화, 가격 활성화, 빙산 및 대기열 주문과 같은 고급 주문 유형 세션, 당일 주문이 없어집니다. GTC 및 미결 위치 롤오버 거래 주간 유지 보수 기간 없음; T4는 시장이 거래되는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접근성.


T4 Desktop을 사용하면 어디서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T4 Desktop으로 거래 할 때 집, 사무실, 이동 중에도 인터넷과 컴퓨터에 액세스하면 트레이딩 준비가 완료됩니다. T4 Desktop은 귀사의 네트워크에 유선으로 연결하거나 집에서 인터넷 연결을 통해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T4의 사용 가능한 공개 API를 사용하여 나만의 맞춤식 기능 또는 나만의 블랙 박스 시스템을 만드십시오.


이제 차트에서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Charting 및 Advanced Charting 사용자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차트 거래.


시장의 깊이를보고 차트에서 직접 거래하십시오. 차트의 오른쪽에있는 원하는 가격을 클릭하여 가격 프롬프트 창을 열면 입력 전에 가격, 수량 및 주문 유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차트 유형 :


1 분 이상 OHLC / HLC 막대 캔들 라인.


그리기 도구 :


가격 측정 라인, 수평, 수직 & amp; 대각선 상자, 타원, 화살 & amp; 표기법 자동 (& amp; 수동 채널 피치 포크 글렌 앵글 트렌드 라인 피보나치 확장 & amp; Retracement Floating & amp; 고정 스케일.


연구 및 오버레이 가능 :


여기에 나열된 모든 연구 및 오버레이는 Core + Charting Packag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응 이동 평균 (AMA) 악어 볼린저 밴드 지수 이동 평균 (HMA) IMC (IMC) 클라우드 Keltner 채널 (KELT) 최소 제곱 이동 평균 (LSMA) 선형 가중 평균 (LWMA) 이동 평균 포물 포물선 SAR 피벗 이동 평균 (PMA) 피벗 포인트 가격 채널 반전 막대 (REV) 정산 연구 단순 이동 평균 (SMMA) 평활 이동 평균 (SMMA) 표준 오류 밴드 (STDERR) 삼각형 이동 평균 (VPR) 볼륨 가중 평균 가격 (VWAP) Zig Zag.


가격과 볼륨.


평균 진실 범위 볼린 거 밴드 너비 역사적 변동성 순 변동 프로 볼륨 볼륨 볼륨 델타.


돈 흐름.


누적 분포 곡선 차익 머니 흐름 (CMF) 유한 볼륨 요소 (잔액 볼륨 (OBV)


발진기.


Aroon Oscillator Aroon Up Down 평균 지향성 인덱스 Chaikin Oscillator Chande의 모멘텀 발진기 CCI (Commitity Channel Index) DPO (Deprended Price Oscillator) 디스 패리티 인덱스 운동 용이성 빠른 확률 오실레이터 포스 인덱스 완전 확률 오실레이터 Gator 머니 플로우 인덱스 (MFI) 이동 평균 수렴 분산 (MACD) 백분율 가격 발진기 백분율 볼륨 발진기 변화율 센티멘트 존 오실레이터 (SZO) 저속 스토캐스틱 오실레이터 스피어 만 순위 상관 계수 StochRSI TRIX Ultimate Oscillator (ULT) Williams % R.


Tick ​​또는 Renko 차트와 같은 차트 기능이 더 필요하십니까? T4 고급 데이터 & amp; 차트 패키지.


추가 기능 :


스프레드 매트릭스 창을 통해 스프레드를 나란히보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계약 내역 창을 통해 여러 관련 시장의 거래를 볼 수 있습니다. 뉴스 기사 및 지표 제공 최대 2,500 건의 동시 시장 구독 차트에서 두 번째 계약을 오버레이합니다. 차트 차트에 사용자 지정 세션 시간 설정 (예 : 야간 거래 세션 제외) 독자적인 연구를 생성 할 수있는 차트 스크립팅 견적 보드 비교 차트를 통해 추가 학습 및 과거 기간 허용 우선 순위 서버 : 서버 당 사용자 수 감소.


차트 유형 :


1 초 및 그 이상의 막대 눈금, 눈금 범위 및 거래량 막대 OHLC / HLC 막대기 촛대 줄 계량장 Ashi Renko Point & amp; 그림.


그리기 도구 :


가격 측정 라인, 수평, 수직 & amp; 대각선 상자, 타원, 화살 & amp; 표기법 자동 (& amp; 수동 채널 피치 포크 글렌 앵글 트렌드 라인 피보나치 확장 & amp; Retracement Floating & amp; 고정 스케일.


이론적 가치를 창출하고, 거래 기회를 찾아 내고 비교하며, 맞춤형 스프레드를 생성하고, 여러 시나리오를 통해 포지션 리스크를 계산하는 옵션 거래 소프트웨어.


T4 옵션 프로 주요 특징 :


이론적 인면.


신속하고 간단한 설정 : 초 단위의 시트 생성 입찰가, 제안 및 마지막 거래에 대한 히트 맵 시트에서 직접 거래 옵션 및 선물 클릭 동적으로 볼 수있는 작업보기는 작업 공간에 직접 표시됩니다. 시트 매우 낮은 유지 보수.


옵션 전략.


UDS (사용자 정의 전략) UDS 작성 RFQ (견적 요청) RFQ에서 직접 거래 향후 참조를위한 전략 저장 이론 비교 클릭 거래 가능 열 매핑 순 가장자리, 날짜 및 시간, 그리스 등으로 정렬 가능 공통 전략 이름별로 그룹화.


전략 해 찾기.


스프레드 이론 값, 그리스 및 OE를 풀기. UDS / RFQ : 사용자 정의 전략 교환 및 생성 간단한 UDS 작성 창에서 거래.


포트폴리오 분석기.


분석기에서 거래 옵션 및 선물을 클릭하십시오. 재고에서 전략 생성 슬라이드 리스크, 계정 재고, 이론적 인 거래 P & L 및 포트폴리오 P & L을 포함한 여러 위험 보고서 동적보기 Quick Hedge.


모델 관리.


모델, 휘발성, 기울기 및 시간 관리 평가 모델 : Whaley, Black 및 Bi-Nominal Skew 모델 : 선형, 입방체 스플라인, 스무딩 (윙 플랫 테이너 포함), 고양이 ull rom, 모노톤 기울임 방법 : 기울기, 다중 기울기, Vols per 스트라이크 및 현재 시장 변동성 및 결제 변동성을 포함한 4 가지 맞춤 / 적응 방법 변동성 및 비뚤림 관리 완료 : 커브에 대한 선형 유형 조정을 포함하여 위쪽, 아래쪽, 피벗, 기울기, 폭 및 시프트 스큐 차트에 표준 편차 및 히스토그램을 추가합니다.


모바일 솔루션.


무역 채우기 (밤새 감마 칠에 효과적 임)


TradeSniper는 사용자가 맞춤 전략 및 스프레드를 작성, 차트 화 및 교환 할 수있게 해주는 클라이언트 측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T4 TradeSniper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 차트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 차트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 제한 및 시장 주문 입력 중단되지 않도록 보호하기위한 매개 변수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의 시장 프로필 한 번의 클릭으로 다리 사다리를 열 수있는 기능 사용자 정의 스프레드에 대한 시장 이력.


스프레드 거래.


외환 시장과 마찬가지로 쉽게 맞춤 스프레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Orders wait for specified leg market conditions to be met before being submitted to the exchange, decreasing leg exposure. TradeSniper® dramatically reduces the risk of exchange penalties that result from extremely high messaging or message-to-fill ratios that exceed exchange limits.


T4 WebTrader offers all the basic standard functionality any professional trader needs, along with many enhanced features. The system offers:


Flexibility and Functionality.


Customization which allows you to modify colors and sounds Real-time quotes Accessibility to all the available exchanges at no additional cost Real-time P&L and Position Updates Order types including Markets, Limits, Stops, Stop-Limits, Trailing Stops and GTC Two-Click order entry Adjust window location and size within the browser View depth of market Watch quotes from multiple markets at the same time.


접근성.


With T4 WebTrader, you can trade from anywhere, without downloading anything on your computer. Whether you are at home, in your office, or on the road, when you trade with T4 WebTrader, all you need is access to the internet and a computer and you are ready to trade. T4 Webtrader works on Internet Explorer, Safari, Firefox, Chrome and Opera.


T4 WebTrader is also available on Apple iPhone, iPad, and Android. It allows you to access the functionality of T4 WebTrader from the palm of your hand.


T4 Mobile offers real-time market access to every exchange CTS offers, real-time order submission, and a back-end that offers extreme reliability. T4 Mobile is available for iPhone, iPad, iPod touch, all Android devices, and in web browsers as T4 WebTrader.


Flexibility and Functionality.


With T4 Mobile you get:


tap 2 trade touch screen technology Select your own custom color scheme Simplified order book and account views Real-time quotes Real-time Profit and Loss, and Position Updates Order types including Markets, Limits, Stops, Stop-Limits, Trailing Stops and GTCs Accessibility to all the available exchanges at no additional cost.


T4 Mobile for iPhone, iPad, and iPod touch.


An easy-to-use trading platform, T4 Mobile provides real-time data, depth of market, and position information. Monitor multiple markets from the quotes screen, then place, revise, or cancel orders from the depth of market screen. Charts and chart trading coming soon.


To download this app, visit the App Store.


T4 Mobile for Android.


An easy-to-use trading platform that works on any Android 4.2 device or higher. T4 Mobile for Android provides real-time data, depth of market, charts with studies, as well as position information. Place, revise, or cancel orders from the depth of market screen or from the chart.


CTS offers flexible, reliable, accurate, real-time pre-trade risk management for T4Desktop, T4WebTrader, and T4Mobile so you can ensure proper risk parameters are set to suit your company’s needs. With T4 Risk and User Setup, you can feel confident that your risk needs are always being met.


Setting up new users, new accounts, and risk parameters can be done from any computer that has an internet connection. Simply log in to your personalized T4 website with your username and password and you’re ready to begin.


Features of T4 Risk and User Setup include:


The ability to set up new accounts, and new users through a website One user can have multiple accounts, and one account can have multiple users System can be tiered so that if there are multiple groups or IB’s under a firm, that IB or firm can have access to its own administration Set Max Clip Size and Max Position for an individual market, multiple markets, or across the board Configure the minimum balance required for any account Rollover P&L and Position from a previous day’s session Set up specific times that the user cannot trade Eliminate products or exchanges that a trader does not need access to trade Daily loss parameters: either percentage of account or cash limit Pit trades to offset a position with a manual fill Break down accounts by firm, office, and sales codes Set Day and Overnight margins for the firm or per account Designate accounts as give-ups with straight through processing Access to audit trails Performance charts Account activity historical information Backoffice Downloads – CTS can take a download for account balances, positions, and firm margins Three different Risk modes to satisfy different trading styles Prevent trading in an expiring contract by restricting the number of trading hours or days before the expiration Factor in Commissions and Fees to each trade Alerts – or text alerts to risk dept. Send Messages to Users Track session and Billing information for each user View and edit firm margin table.


[contact-form-7 id = "611"title = "거래 플랫폼 양식"]


Futures and Options Trading Platforms.


CTS T4 by Cunningham Trading Systems.


Cost: : $1.00 per round turn with $25 minimum, capped at $500 per month.


Click here to run a demo on Cunningham Trading System's T4 platform.


T4 Desktop is a professional front-end software trading platform that offers the professional trader the ability to trade with ease, satisfaction, and total flexibility. T4 Desktop was designed to include rich, easy to use front-end functionality, along with maximum speed, customization capabilities, and a back-end that offers the trader extreme reliability.


Flexibility and Functionality.


T4 Desktop offers all the basic standard functionality any professional trader needs, along with many enhanced features. The system offers:


A fully customizable screen layout which allows you to modify fonts, colors, and columns with ease Simplified order book and account views Real-time quotes Sierra Charts integration for real-time charting Accessibility to all the available exchanges at no additional cost Real-time Profit and Loss, and Position Updates One-click order submission Keyboard order submission Multiple order books including a global order book which allows you to view the entire session's activity on one screen An expansive list of order types, including Market Orders, Limits, Stops, Stop-Limits, Trailing Stops, MITs, GTCs, OCOs, and Auto OCOs Advanced order types like market mode activation, time activation, and price activation If the Position rollover feature is enabled then you will still see positions entered on previous days To see additional features, or to learn more about T4 Desktop, view movie tutorials or read the user guide.


접근성.


With T4 Desktop, you can trade from anywhere. Whether you are at home, in your office, or on the road, when you trade with T4 Desktop, all you need is access to the internet and a computer and you are ready to trade. T4 Desktop can be hard-wired to your firm's network or can easily be used at home via your home internet connection.


사용자 정의.


Create your own customized functionality or your own black box system using T4's available open API.


Click here to run a demo on Cunningham Trading System's T4 platform.


트위터의 DeCarley Trading.


캐리 가너 트레이딩 북.


모든 상품의 상인의 첫 번째 책 Carley Garner Carley 가너 책 Commodity Trading 책 선물 거래 책 무역에 대해 배우십시오. 상품 거래에 대해 배우십시오. 선물 거래에 대해 배우십시오.


Higher Probability Commodity Trading, new Carley Garner book.


상품에 대한 상인의 첫 번째 서적 제 3 판. 현재 이용 가능.


상품 옵션 도서.


외환 시장 및 외환 시장에서의 통화 거래.


Karris Golden, Traders Press & reg; "Carley는 똑똑한 상인이자 중개인이며 그녀는 시장과 시장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상품 거래 아카이브 태그 클라우드.


위험 공개.


참고 : 거래 선물 및 옵션에는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DeCarleyTrading에 포함 된 정보 및 데이터는 신뢰성이 있다고 여겨지는 출처에서 얻은 것입니다. 그들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제공된 정보는 유가 증권이나 상품의 판매 또는 구매와 관련된 제안 또는 권유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DeCarleyTrading에 명시된 의견의 결과로 구매 또는 판매 결정은 거래를 허가 한 사람의 전적인 책임입니다.


연락처.


야후 메신저 : carleygarner2000.


Google 토크 :이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