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February 2018

Forextrader pro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Forex 리뷰.


2012/13 Forex 리뷰.


2012 년 5 월 1 일 - 2013 년 4 월 30 일


2011/12 Forex 리뷰.


2011 년 5 월 1 일 - 2012 년 4 월 30 일


이 밴디트에서 멀리 떨어져있어.


실제로 조의 조언을 받았다. (회계 고문으로서 6 년간의 무역 경험을 자랑하며 5 년이 아니라 6 년을 반복한다.) 그래서 Joe는 "SNB가 개입하려 한 마지막 순간에 어떤 일이 일어 났습니까? 일을하고, 당신은 나머지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통합 된 EUR / CHF를 고수했습니다. 하지만 Joe는 EUR / USD (상위 베타)와 같은 다른 쌍을 조사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 Forex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투자에 대한 나의 개인적인 접근법에 위배됩니다.


SNB가 개입하고 쌍이 1.20으로 상승한 후, 좀 더 긴 보류 상태에서 그 안에 머물러있는 나의 계획은 여러 개의 작은 거래로 손상되었으며, 모두 변동성과 열악한 거래 플랫폼에 의해 먹혀 들었다. 그 때 진짜 clincher은 이것이었다 : 나는 10 월에서 좋게 벗은 두어 개의 무역이 있고, 나는 무역하기 위하여 iphone를 사용하고 있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나에게 잘못된 정보를 주었고 내 입장이 마감되었다고 전했다. 로그 아웃하고 다시 로그인했습니다. 여전히 내 위치가 폐쇄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시장은 빠르게 움직 였고 나는 무역에서의 자신의 위치를 ​​잃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입장에 다시 들어갔다. 그런 다음 모바일 앱이 업데이트되고 원래 위치가 아직 열려 있고 수익성이 좋습니다. 그러나, 내가 추가 한 새로운 롯트는 시장이 붕괴되면서 마진이 부족하게되었습니다. 나의 무역은 청산되었고, 나의 이익은 제거되었다 (꽤 괜찮은 액수). 그리고 Forex로부터 그것에 대한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 그들은 그 문제에 대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같은 시간의 또 다른 무역은 1 시간 이상 동안 검게되었다. 큰 움직임이 시작될 때 모바일 앱을 통해 한 시간 이상 액세스 할 수 없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이러한 흑자와 응용 문제는 시장에서 큰 움직임 (대개 USD)과 동시에 발생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이 회사에 대한 집단 소송 법률 소송을 제기하고 우리 중 몇 명이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고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큰 문제라고 확신한다. 사실, 내가 시간이 있으면 양복을 시작하는 것은 나일지도 모른다.


Forex의 창립자는 많은 수의 초보자들, 이 책을 저술 한 사실로 회사를 합법적이라고 생각할 수있는 최초의 타이머를 제공하는 "Currency Trading for Dummies"를 썼으며, 몇 년 전 성과를 내기 위해 2 개 부문에서 수상했습니다. 나는 창업자들이 사업 접근 방식에있어 의미가 있었음을 확신하지만, 실제로 증거가 사기와기만에 대해 계속 지적한다면 잘못된 행동을 바로 잡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회사의 탐욕을 만족시키기 위해 돈을 빼앗긴 거래자를 신뢰하는 모든 사람들을 보충하기 위해 유동화 된 회사 계좌가 될 수도 있습니다. Forex.


또한 조는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는 확실히 확신합니다. 그는 단지 그 밖의 많은 잘못된 정보를 거기에 넣었습니다. 지난주 그들은 USD / JPY를 사려고 설교를 가졌습니다. 그들은 상인을 위험에 빠지라고 유혹하는 것처럼 유혹하는 방식으로 말씨를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장난이야. 그것은 상인을 계획에서 끌어 내고, 상인에게 다른 길을 malinformed하도록 지시합니다.


8 월에 라이브 계정에 다시 로그인했을 때, 내가 배치하지 않은 거래에 의해 70 %의 오더로 그려졌습니다.


내 돈을 돌려 받으려고하는 과정. 그리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그런 비참한 대답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한번 당신이 이것에 초보자라면, 시간을 투자하고 여러 거래 소프트웨어를 비교해보십시오.


2010/11 Forex 리뷰.


2010 년 5 월 1 일 ~ 4 월 30 일.


돈을 벌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실제로 시스템이 잃어버린 것을 대체하기 위해 끝내기 위해 몇 주 동안 싸워야했습니다. 나는 내가 말할 수있는 모든 진리로 이것을 말한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Gain Capital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십시오. 그러나 다른 FX 회사와 거래 할 때 운이 좋기를 바랍니다.


내가 너라면 돈을 낭비하지 말고 FOREX로 계좌를 개설해야한다.


나는 GFT에게 기회를 주겠다. 지금까지는 훨씬 더 나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는이 중개인에 관하여 몇몇 나쁜 검토를 읽었다. 그리고 그들 모두는 사실 인 것처럼 보인다. Forex (GAIN)는 전형적인 시장 유형 스타일 브로커이지만이 회사는 내가 거래 한 최악의 Forex 중개인 중 하나입니다. 가능한 경우 트레이딩 데스크에서 네일을 할 것입니다. 확실히 부정직하다. 시장 이동 및 주문 채우기에 대한 반응은 매우 느릴 수 있습니다. 정지가 안정적으로 트리거되지 않습니다. 불안정한 Java 플랫폼과 기술 지원은 이름 만 같습니다. 이 브로커는 처음부터 항상 내 거래와 충돌 할 것임을 분명히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Forex에는 다양한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가 좋지 않습니다. 이 브로커는 가치가 없습니다.


통화 거래와 함께 행동하십시오. 내가 FOREX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리기 전에 3 년간의 막대한 돈 손실과 모든 실수 하나를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 50,000의 계좌로 FOREX에 다음과 같은 경험을 개인적으로 경험했다.


- 끔찍한 고객 서비스.


- 스프레드의 극적인 변화. 그들은 무역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거나 감소하면 스프레드가 증가한다고 말했다. 대답이 잠시 동안 어리석은 지 생각해보십시오.


- 반복되는 "주문 보류 중" 메시지.


- 오래된 지표 및 시간, 눈금 등의보기가 제한적인 절름발이 플랫폼


- 느리고 불완전한 데이터 피드.


이익보다.


2009/10 외환 검토.


2009 년 5 월 1 일 - 2010 년 4 월 30 일


불쌍한 고객 서비스, 10000 미만의 자본을 가진 상인 중 일부는 5 자리 가격을 물었고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전체 계좌 철수를 요구할 때까지 내가해야만하는 모든 것은 그 사람이 그것을 얻는 것입니다. 너무 늦었 어. 나는 그것을 증명할 스크린 샷을 가지고있다.


특히 전체 계좌 자금 인출과 관련하여 빈약 한 철수 프로토콜. 그들의 웹 사이트가 2 일을 말했을 때 날짜까지 48 시간 이상 걸렸다. 당신의 돈을 넣는 것은 쉽고 빠르지 만, 철회는 매우 느리거나 어쩌면 소홀히합니다. 나는 그것을 증명할 수있는 스크린 샷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그 (것)들과 가진 사업을 끝내기 때문에이고 그들의 자신의 감미로운 시간을 단순히 가지고 간다.


스프레드가 괜찮습니다. 그러나 휘발성 시대에, 결코.


이 브로커는 내 의견으로는 가치가 없습니다.


시장은 프랙탈입니다. 그것은 거의 항상 올라간 후에 내려옵니다. 네가 오래 걸리 자마자 뒤집었기 때문에 브로커가 탓할 필요는 없다. 사실 나는 2 차트를 사용하고 내 제 3 자 차트 소프트웨어와 forex의 차트 소프트웨어가 확산보다 큰 차이를 본 적이 없습니다.


당신의 정류장이 타격을 입었고 immediatly 히 뒤집힌다면 당신은 유익한 장소에 정류장을 두지 않을 것입니다.


불만을 토로하겠습니다. 왜 다른 사람들이 도망 다니는 것을 막아서 이익을 보지 않으 시렵니까?


다른 사람들이 멈추는 곳을 예상하십시오. 유출의 증거를 기다린다. 혈액이 달리기를 멈추고 합당한 멈춤과 보수적 인 한계로 길어지면


2008/09 Forex 리뷰.


2008 년 5 월 1 일 - 2009 년 4 월 30 일.


제가 인출 요청을하러 갔을 때 그들은 사용 된 신용 카드를 다시 신용 할 수있는 옵션을 없애고 그의 정보를 어디에나 게시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내 거래가 막 취소되었고 아무도 내게 말했다. 그런 다음 돈을 송금 해 달라는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팩스 번호를 알려주고, 지금도 1 주일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거의 즉각적인 실행으로 좋은 지렛대를 통해 일반 대중에게 알맞은 확산을 줄 수있을만큼 충분히 관리되고 있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물론, 몇 가지 reprices 있지만, 그 시장이야! 자금을 요청할 때 은행 계좌에 나타나기를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FXCM, RefcoFX (FXCM 플랫폼) 및 CMC를 사용했으며 forex가 그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플랫폼은 간단하고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차트가 나를 위해 일합니다. 대부분 직관적 인 간단한 직선형 레이아웃. 아마도 사기성 외환 시장에 대한 최선의 방법 일 것입니다. 뉴스와 불안한 시장에 관해서 FXCM과 다른 사람들에 관한 끔찍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forex에 말썽이 있기 위하여 아직 가지고 있으 십시요.


2007/08 Forex 리뷰.


2007 년 5 월 1 일 - 2008 년 4 월 30 일


2006/07 외환 검토.


2006 년 5 월 1 일 - 2007 년 4 월 30 일


나는 6 개월 만에 스프레드에 한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주말과 추수 감사절 바로 다음이었고 NZD / USD 스프레드가 7 pips로 증가한 약 30 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내가 목격 한 유일한 미끄러짐 문제 : NZD가 핀에서 150 피스에서 벗어 났을 때. Min. Cullen의 의견은 0.6650에서 0.6500으로 생각합니다. 의견이 매우 휘발성이어서 처음 몇 분이 긴 변동성을 보였으 나 실제로는 긴 자리를 정하기까지 몇 초가 걸렸지 만 두 번째 시장 가격에서 청산이 이루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수익 창출 연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이 그들이 당신을 반대한다고 말하면, 당신은 그들의 연구를 교역 해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은 수술 정밀도로 입장하고있다.) 그리고 기록에서 - 그들은 12 월 초 (현재는 2006 년 12 월 30 일) 약 700 pips를 기록하고 있으며 12 월에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휴일 모드에 있음을 기억해야한다. 그들은 2 주 연속으로 패할 수도 있지만, 2 주 만에 잃는 것이 단 한 번의 트레이드에서 승리합니다. 나는 그들과 돈을 벌고있다 : 나는 6 개월 전에 Forex에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했기 때문에 500 $로 시작하여 그들의 연구만을 교환했다. 그러나 저는 2006 년 8 월에 250 $로 시작한 친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그는 약 4000 $ (우리는 루마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Forex가 누군가를 상대로 가면, 그들은 분명히 외국인을 먼저 선택할 것입니다.)입니다. 나는 이것이 미니 계정을위한 가장 좋은 중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2 백 5 십 달러로 시작하여 2 년 내에 페라리로 끝낼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재정상의 자유를 원한다면 Forex가 가장 좋은 곳입니다.


2005/06 Forex 리뷰.


2005 년 5 월 1 일 - 2006 년 4 월 30 일


단점 : 선사 시대 응용 프로그램, 몇 초마다 처음까지 경련하는 논평은 긴 업데이트에 대한 두통을줍니다. 나는 그들의 무역 API를 시험해보기조차하지 않을 것이다. 기본적으로 매우 가난한 IT지만, 연구에 대한 계정을 유지 가치가있다.


단점 : 소프트웨어가 JAVA 또는 HTML에서 실행 되더라도 방화벽이 특정 포트를 차단하는 경우 거래는 불가능합니다.


Ally Invest ForeTraTrader.


Ally Invest ForexTrader 플랫폼은 사용 편의성, 유연성 및 전문 차트 작성 및 주문 관리 도구 모음을 모두 단일 화면에 결합합니다.


실시간 정보, 견고한 도구 및 최대 유연성 - Windows 사용자에게 이상적입니다.


Ally Invest ForexTrader Desktop은 매우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고급 사용자 정의 기능 및 다양한 전문 거래 도구를 제공하는 강력하고 기능이 풍부한 플랫폼입니다.


거래 환경 사용자 정의.


스타일에 맞게 거래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우리의 미리 설정된 레이아웃을 시도하거나 자신의 레이아웃을 만들고 저장하십시오. 휴대용 창을 통해 다른 프로그램에서 작업 할 때조차도 다음 무역에서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스팟 트렌드와 다음 무역 계획.


70 가지가 넘는 기술 지표, 강력한 그리기 도구 및 통합 주문 관리 기능을 비롯한 고급 차트 기능을 사용하여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여러 차트와 거래 설정 사이를 뒤섞고 기술 연구를 접하고 시각적으로 차트에서 직접 추적하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전략을 자동화하십시오.


실시간 구매 및 판매 신호에 대해 미리 정의 된 15 가지 자동 거래 전략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 마법사'를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전략을 사용자 정의하거나 자신 만의 전략을 구성한 다음 기록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실용적인 연구 및 무역 아이디어 탐색.


스트리밍 해설 및 최신 연구를 통해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계정에 액세스하십시오.


iPhone 및 Android 앱을 통해 이동 중에도 계정을 교환하고 관리하십시오.


Ally Invest Forex를 무료 $ 50,000 연습 계정으로 사용해보십시오. 아래에서 시작하십시오.


연습 할 필요가 없습니까?


라이브 Forex 계정을 엽니 다.


동등한 기능의 Ally Invest Forex 거래 플랫폼 최대 50 : 1 레버리지 50 개 통화 쌍 제공 강력한 차트 24 시간 뉴스 헤드 라인 일일 및 주간 Forex 리서치는 전화 및 라이브 차트로 24/6 지원을 제공합니다.


Ally Invest Forex가 왜 투자합니까?


거래 플랫폼.


연구 & 앰프; 도구.


외환 지원.


외환 (Forex) 상품 및 서비스는 Ally Invest Forex LLC를 통해 자체 감독 투자자에게 제공됩니다. Ally Invest Forex LLC, NFA 회원 (ID # 0408077)은 등록 된 FCM / RFED 및 NFA 회원 (ID # 0339826) 인 GAIN Capital Group, LLC ( "GAIN Capital")에게 소개 브로커 역할을합니다. 귀하의 외환 계정은 개설 대리인 및 거래 상대방 인 GAIN에서 열리고 유지됩니다. GAIN Capital, attn : Ally Invest Forex, Bedminster One, 135 US Highway 202/206, Suite 11, Bedminster, NJ 07921, USA.


Forex 및 기타 레버리지 상품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증거금으로 거래되는 제품에는 초기 보증금보다 더 많이 잃을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레버리지가 증가하면 위험이 증가합니다. 스팟 골드 및 실버 계약은 미국 상품 거래법에 따라 규제 대상이 아닙니다. 전체 공개 내용을 읽으십시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연결의 실패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인터넷 기반 거래 시스템 사용과 관련된 위험이 있습니다. Ally Invest Forex는 인터넷을 통해 거래 할 때 통신 실패 또는 지연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Ally Invest Forex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사전 통보없이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Forex 계정은 증권 투자자 보호 공사 (SIPC)에서 보호하지 않으며, FDIC 보험이 아니며, 보증되지 않으며, 손실 될 수 있습니다.


Forextrader pro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우리 포털에서만 매우 빠른 Forextrader 전체 정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085707880600 FOREX 상인 프로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Forextrader pro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포용은 제품별로 설정되며 FOREXTrader PRO에서 환경 설정> 거래 설정을 클릭하여 개별 거래 전략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갭 / 변동성 열린 포지션에 대한 손절매 주문을 설정함으로써 시장이 당신에게 불리한 상황에서 잠재적 인 부정적인면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멈추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는 웹 기반 거래 플랫폼 인 ForexTrader Pro를 사용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일부 포트를 열고 DNS 메모리를 청소하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들었다.


나는 당신의 충고를 소중히 여기며 Mac과 호환되는 다른 플랫폼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Forex-Gainex는 통화 거래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회사라는 말을 들었 기 때문에이 하나의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Safari의 버전이 오래되어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irefox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십시오. 가능한 경우 문제가있는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로그인하지 않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어야합니다. Safari가 페이지를로드하지 않거나 웹 페이지 항목이 누락되었습니다.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내가 말하는 페이지는 로그인해야합니다.


Forex를위한 연습 계정입니다. 전화를 걸거나 보낼 수있는 경우 암호를 알려주는 데 문제가 없으므로 암호를 공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문제를 보여주는 스크린 샷을 게시하십시오.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이 메시지에 대한 회신을 시작하십시오. 이미지 파일을 편집 창으로 드래그하여 업로드하십시오. 회신에 텍스트를 포함시킬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 스냅 샷은 기본보기입니다. 두 번째는 차트가 정보를로드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복구 모드로 시동하십시오. Safari의 깨끗한 사본이 실행됩니다.


Flash와 같은 플러그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복구 중에는 저장된 북마크 나 비밀번호에 액세스 할 수 없으므로 테스트를 위해 필요한 경우 시작하기 전에 기록해 두십시오. 테스트 후 평소와 같이 다시 시작한 다음 결과를 게시하십시오. Safari가 "Silverlight"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으므로 페이지가 "Silverlight"플러그인에 의존합니다. 설치 했습니까?


최신 버전이 있습니까? 몇 달 전에 처음 설치했을 때 설치되었습니다. 내가 설치 한 버전은 버전 5입니다. 이 말을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참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웹 사이트는 개발자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Microsoft는 진지한 목적을 위해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진짜 돈을 위험에 빠뜨린다면 그 사이트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이 어쨌든 그것을 사용하기로 결심했다면, 먼저 모든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아래 줄에서 트리플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control -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실행중인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십시오. 선택한 항목을 휴지통으로 이동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고 테스트하십시오. Finder에서를 선택하십시오. 줄 바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붙여 넣은 것을 볼 수 없습니다.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빈 메시지는 게시 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입력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답장이 질문도 있습니다. 6. 제 질문에 헌신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되는 답변 모든 답. Page 1 Linc Davis의 다음 글. Linc Davis 10 월 31 일, 7 : Eric Root 11 월 1 일, 6 : Firefox를 사용해 보았지만 같은 문제가있었습니다. 다른 제안이 있으십니까? Firefox를 사용해 보았지만 동일한 결과가있었습니다. Linc Davis 11 월 1 일, 5 일 : Eric Root 11 월 2 일, 6 일 : Linc Davis 11 월 2 일, 6 일 : Linc Davis 11 월 3 일, 5 일 : 죄송합니다.


다음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문서를 삭제하거나 다른 디스크로 다운로드하십시오. Linc Davis 11 월 3 일, 8 일 : Linc Davis 11 월 3 일, 4 일 :이 페이지 하단의 세 번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FOREXTrader 프로 무료.


기술.


3.2.0.27 버전의 FOREXTrader Pro는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설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DEMO. exe, ForexTraderPro. exe, PRO100.exe, starter. exe, terminal. exe 또는 trader. exe 등으로 불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Business Tools, 보다 정확하게 Investment-Tools에 있습니다. FOREXTrader Pro는 Windows XP, Windows 7, Windows 10 또는 Windows 8에서 작동하도록 개발되었으며 32 또는 64 비트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FOREXTrader", "FOREXTrader - 1", "ForexTrader. Meta"라고 불릴 수도 있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의 실제 개발자는 FOREX입니다. 우리의 붙박이 항 바이러스는이 다운로드를 검사하고 그것을 바이러스가없는 것과 평가했다. 다음 버전 : 3.2, 3.1 및 3.0은 프로그램 사용자가 가장 자주 다운로드하는 버전입니다. 현재 다운로드 할 수있는 설치 프로그램은 디스크에 576KB를 차지합니다.


FOREXTrader Pro는 통화를 사고 팔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실시간 구매 및 판매 신호에 대해 미리 정의 된 15 가지 전략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거래 전략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지정 가능한 기술 지표 및 그리기 도구가 패턴을 파악하고 거래 신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Zecco ForexTrader, TradeKing ForexTrader 또는 FEXTrader pro (FOREXTrader Pro와 관련있을 수 있음)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더 확인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FOREXTrader Pro에 대한 의견.


투표 뒤에있는 추론을 설명하는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articles "class ="solutions_block fdm_block masonry_item "> 확인 방법.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