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상표 등록 시스템


상표.


상표 란 무엇입니까?


상표는 한 기업의 재화 나 용역을 다른 기업의 재화 나 용역과 구별 할 수있는 표시입니다. 상표는 지적 재산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국가 / 지역 수준에서 상표권 보호는 등록을 통해, 국가 / 지역 상표 국에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고 필요한 수수료를 지불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국제 수준에서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보호를 원하는 국가의 상표권 사무소에 상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WIPO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상표 등록은 등록 상표 사용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는 상표를 소유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하거나 지불 대가로 다른 사람에게 사용 허가를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록은 법적 확실성을 제공하며 소송의 경우와 같이 권리 보유자의 지위를 강화합니다.


상표 등록 기간은 다양하지만 대개 10 년입니다. 추가 비용 지불로 무기한 갱신 될 수 있습니다. 상표권은 사적 권리이며 보호는 법원 명령을 통해 시행됩니다.


단어 또는 단어,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은 완벽하게 상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표는 그림, 기호, 상품의 모양 및 포장과 같은 3 차원 기능, 소리 또는 향기와 같은 보이지 않는 기호 또는 구별되는 기능으로 사용되는 색상 음영으로 구성 될 수도 있습니다.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


상표권 주제 및 문제.


쇼핑몰 여행에서부터 TV 앞 시간까지 우리는 매번 상표를 접하게됩니다. 이들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서비스 마크를 포함한 상표는 세계화 된 관광 분야에서 특히 중요하며 향후 발전의 열쇠입니다.


마케팅 시너지 효과.


성공적인 마케팅 노력은 상표 관련 변호사와 마케팅 담당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다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유사 / 동일 상표.


유사하거나 동일한 상표가 존재하는 경우, 공존 합의는이 문제에 대해 상호 이익이되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상표법, 조약 및 문서.


WIPO가 관리하는 조약은 국가 및 지역 법률과 함께 상표에 대한 국제 법적 틀을 구성합니다.


WIPO가 관리하는 상표 관련 조약


공동 추천.


이러한 공동 권고안은 국제 상표법의 추세와 발전에 대응합니다.


잘 알려진 상표의 보호 상표 사용권의 표지 및 인터넷의 표지판에있는 기타 산업 재산권.


참조 문서.


상표법 및 관행 - 설문지에 대한 답변 요약 비 전통적 상표 및 상표의 표현 컨버전스 분야 상표 이의 제기 절차 - 융합 분야 모든 유형의 상표 거절 근거 인증 및 단체 상표 등록과 관련된 기술 및 절차 측면 상표 등록 및 사용에 대한 국가 이름 보호.


지적 재산권 관련 법률 및 조약 (WIPO Lex)


WIPO Lex 데이터베이스는 국제 조약 및 지적 재산권에 관한 국내법을 검색 할 수있는 포괄적 인 검색 도구입니다.


상임위원회 (SCT)


상표, 산업 디자인 및 지리적 표시 (SCT) 상임위원회는 WIPO 회원국이 상표법 및 표준의 국제 개발과 관련된 정책 및 법적 문제를 논의하는 포럼입니다.


최신 회의.


상표 등록.


마드리드 시스템 - 국제 상표 등록이 쉬워졌습니다.


국제 상표 등록 시스템은 여러 지역에서 상표 등록 절차를 제공합니다. 요컨대 하나의 언어로 된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하나의 통화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표 및 기타 표지판 검색.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


당사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는 WIPO의 마드리드 시스템을 통해 등록 된 마크를 포함하여 여러 국제 및 국가 출처에서 2,800 만 건이 넘는 기록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상표, 원산지 명칭 및 공식 엠블럼을 검색하십시오.


좋은 분류 - 능률적 인 검색.


니스 분류는 상표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관련 서비스.


지리적으로 독특한 제품을위한 리스본 시스템.


샴페인에서 하바 노스 (Habanos) 시가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독특한 지리적 특성이 브랜딩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원산지 명칭의 국제 등록을위한 리스본 시스템은 단일 등록을 통해 그러한 제품을 보호합니다.


제 6 조 및 엠블럼


제 6 조는 파리 조약 당사국의 군대 기둥, 깃발 및 기타 주 표장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된다.


대체 분쟁 해결.


WIPO 중재 조정 센터 (WIPO Arbitration and Mediation Center)는 상표권자에게 상표권에 해당하는 인터넷 도메인 이름에 대한 분쟁을 처리 할 수있는 효율적인 국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TSDR 도움말.


특허 유지.


상표 등록 유지.


잠재 고객 별 리소스.


상표 e 비즈니스 TSDR FAQ 파일 온라인 (TEAS) 검색 상표 (TESS) 상표 관보 상표 소유권 변경 소유권 검색 상표 배정 할당 도움말 사본, 제품 및 amp; 서비스 주문 사본 & amp; 온라인 간행물 기타 제품 & amp; 서비스 보충 자료 & amp; 지원 다운로드 PDF 뷰어 국제 상표 사무소 검색 리소스 & amp; 팁 시스템 경고 상표 정보 상표 지침 코드, 규칙 & amp; 사용 설명서 ID 수작업 상표 심사 지침서 US 상표법 : Practices & amp; 연방 법령 디자인 검색 코드 직원 & amp; 사무실 디렉터리 직원 위치 찾기 전화 번호부 유효한 위치 코드 수수료 수수료 지불 방법 Online Online (RAM) 리소스 & amp; 공지 사항 신청자 자료 뉴스, 연방 등록 & amp; OG 고지 PTDL 프로그램 상표 시험 & amp; 항소위원회 TTAB 절차서 파일 TTAB 문서 검색 & amp; TTAB Proceedings보기 기타 저작권 특허 정책 & amp; 법률 보고서.


상표권 & amp; 문서 검색 (TSDR)


신청자 또는 신청인의 변호사가이 파일에 대해 궁금한 점이있는 경우 상표권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영국 상표 등록 시스템은 어떻게 운영됩니까?


뉴스 헤드 라인에는 빅 브랜드의 사례가 제품에 대한 트레이드 마크를 등록하려고 시도하거나 실패한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린드 (Lindt)는 독일에서 금박에 싸인 초콜릿 버킷을 등록하는 데 실패했다. 마찬가지로 루빅스 (Rubiks)는 퍼즐에 대한 EU 상표권 등록을 포기했다. 이 일련의 회사들에 최근에 추가 된 것은 Nestlé가 KitKat 디자인을 등록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Nestlé의 상표 등록 출원은 4 개의 손가락 초콜릿 바 디자인이 충분히 독특하지 않다는 이유로 실패했습니다. 이것은 지적 재산권 법의 세계에서 트레이드 마크 테스트를 능가 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하고 실제로이 테스트가 영국 내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수년 동안, 상표는 등록 상표 레지스트리에 만들어진 신청서에 대해 삼자 테스트를 적용했는데, 표시가 실패한 경우 등록이 실패했습니다. 3 단계 테스트는 세 가지 질문으로 구성됩니다.


마크가 s1 (1) 정의 내에서 상표가 될 수 있는지 여부. 만약 그렇다면, 1994 년 무역법 (s)에 의거 한 절대적인 근거하에 등록을 거절해야만한다. 1994 년 상표법 s5에서 상대적인 이유로 등록을 거부해야하는지 여부.


이 시스템은 다소 조화롭게 작동했지만 Community Trade Mark 시스템의 기하 급수적 인 성장으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광범위하게 말해서, 많은 EU 카운티의 일반적인 규칙은 등록 업체가 검색을 수행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상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것입니다.


영국은 영국의 상표 시스템이 이의 제기, 즉 거절 이유에 의존한다는 점에서 비슷한 기술을 채택 해 왔습니다. 그러나 표식은 거절의 절대 근거가되는 단계를 먼저 넘어서야합니다.


거절 이유는 1993 년 상표법 s3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3 (1)에 따라 다음 사항은 등록되지 않습니다.


제 1 조 (1)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징후; 독특한 성격이없는 상표; 종류, 품질, 수량, 의도 된 목적, 가치 지리적 근거, 상품 생산 시간 또는 서비스 제공 시간 또는 상품의 기타 특성을 지정하기 위해 무역에서 사용될 수있는 징후 또는 표시로만 구성된 상표 또는 서비스; 현재의 언어로 또는 무역의 진실되고 정립 된 관행에서 관례가 된 징후 또는 표시로만 구성된 상표.


상표 등록을 거부하는 몇 가지 공통적 인 근거는 그것이 포함될 때입니다.


개인이나 사업체의 이름 사용; 제공되는 물품 또는 서비스의 양상들; 상품 또는 서비스의 지리적 기원.


거절 이유는 개인이나 회사가 등록하려고 시도하는 상표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거절 이유는 1994 년 상표법 s5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상표 등록을 거부하는 상표를 피하려면 검색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표가 특정 유형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등록 된 경우 출발점은 항상 해당 등급 내의 제안 된 상표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상대적인 근거는 상표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 여부와 상표 / 서비스가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 / 서비스가 동일하고 상표가 동일하고 혼동의 증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S5 (1)), 상표가 유사한 경우에만 혼동의 증거가 필요합니다 (s5 (2) (b)).


반면에 상품 / 서비스가 유사하고 상표가 동일하다면 혼동 가능성에 대한 증거가 필요하며 (s 5 (2) (a)), 상표가 유사 .


이것이 회사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 또는 회사 이름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상표를 등록하는 회사에서 발생할 수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등록 테스트는 높은 수준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일단 이점을 초과하면 어떤 손해보다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등록 상표는 소유자에게 독점 소유권을 부여하기 때문에 상표권 침해 소송을 회사가 취하는 것이 훨씬 쉬워지며 따라서 위조품을 제작하는 사람들을 강력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저자.


Gemma Trencher는 상업 및 지적 재산권 법을 전문으로하는 Summerfield Browne의 법률 보조원입니다. 또한 Gemma는 주식 매입 및 주주 계약을 포함하여 일련의 상업 문서 작성 경험이 있으며 지적 재산권 침해 및 채무 회수 청구와 같은 상업적 분쟁에서 고객을 대신하여 행동했습니다.


상표.


상표를 신청하기 전에 기본 사항을 숙지해야합니다. 상표 또는 다른 형태의 지적 재산권 보호가 필요한지 판단하십시오.


유용한 자료 :


상표 출원 절차.


상표 신청은 신청 절차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어야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완전한 검색을 수행하고 모든 요구 사항을 이해하십시오.


유용한 자료 :


귀하의 상표 유지.


상표 등록이 승인되면 상표를 유지하기 위해 유지비를 지불해야합니다.


유용한 자료 :


상표 유지.


상표 도구 & amp; 모래밭.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알아 두어야 할 사항.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하기 전, 도중 및 후에 알 수있는 사항에 대한 비디오.


최초의 서류 작성자부터 법률 전문가 및 경험이 풍부한 상표 신청자 및 등록자에게 모든 고객을 지원합니다.


TESS (상표권 전자 검색 시스템)로 상표 응용 프로그램 및 등록 검색


상표 신청, USPTO의 서신 응답, 등록 유지, 기타 상표권 전자 응용 시스템 (TEAS)


상표 상태 및 문서 검색 (TSDR)에서 응용 프로그램 상태 및 마감 기한을 확인하고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수수료, 지불 방법, 우편 주소 및 수수료 관련 질문에 대한 답변.


상표권의 반대, 취소, 동시 사용 및 이의 제기를위한 절차를 결정합니다.


등록 소유권 이전, 소유자 이름 변경.


TMEP, TBMP, ID 매뉴얼, 설계 코드 매뉴얼, 실무 팁 등.


미국 상표법, 제안 된 규칙 및 의견, 최근 최종 규칙


등록, 갱신 및 취소 된 등록의 주간 간행물.


시스템 상태 및 계획된 정전


법원 소송 절차를 증명하는 서류.


하나의 국제 출원을 통해 여러 국가의 상표에 대한 보호.


공인 된 인증 담당자의 서명뿐만 아니라 USPTO 리본 및 인장으로 인증 된 문서를 주문하십시오.


전화 및 연락처 정보.


상표 뉴스 & amp; 업데이트.


상표 운영의 발전과 함께 현재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상표 경보를 수신하기 위해 가입하는 것입니다. USPTO에서 & hellip;


USPTO는 §§§§§§§§§§§§§§§§§§§§§§§§§§§§§§§§§§§§§§§§§§§§§§§§§§§§§§§§§§§§§§§§§§§§§§§§§§§§§§§§§§§§§§§§§§§§§§§§§§§§§§§§§§§§§§§§§§§§§§§§§§§§§§§§§§§§§§§§§§§§§§§§§§§§§§§§§§§§§§§§§§§§§§§§§§§§§§§§§§§§§§§§§§§§§§§§§§§§§§§§§§§§§§§§§§§§§§§§§§§§§§§§§§§§§§§ 이 알리미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